밤알 크기 변이 이틀간 계속되면 원인이 무엇인가요?
정상적으로 변을보았는데 이틀동안 변을보면 밤알커기의 변이 몇개씩 나오는데 원인이 무엇인지 병원에가야되는지요
정상적으로 변을보았는데 이틀동안 변을보면 밤알커기의 변이 몇개씩 나오는데 원인이 무엇인지 병원에가야되는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소화기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밤알 크기의 변이 이틀 연속 나타나는 상황이 불편하고 걱정되실 것 같습니다.
변의 크기가 작아지는 현상은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로 수분 섭취 부족, 식이섬유 섭취 부족, 장 운동성 변화, 스트레스, 또는 일시적인 소화 기능 변화 등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시적인 현상이라면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병원 방문을 고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증상 개선을 위해 충분한 수분 섭취,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 섭취, 규칙적인 운동을 해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소화기내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성기가 예전보다 작아진거같고 자위시에 손에 꽉찼는데 길이가 조금 줄어든게 확느껴지며, 고환도 예전엔 아래로 내려온게 확 보였는데 따뜻한물 샤워할때 확인이되고 요근래에는 고환쪽 통증은 없고 고환쪽 피부가 찬물에들어간것처럼 쪼글쪼글한 피부가 느껴지다가 평소엔 또 고환은 살짝보이지만 예전처럼 확내려와있는것이 확인이 안되기도한데 자연스럽게 발기가 되면은 또 확인이 되서, 자위를 자주해서 그런건지 뭐가 문제 일까요? ㅠㅠ 목욕탕가도 조금 부끄러워요 키 170 몸무게 88 살이 쪄서 더 그런건가요? 발기는 낮동안 3번~7번정도 되는거같아요

간비대증 치료 하면 간 크기 작아지나요?

고등학교 2학년 남자입니다. 너무 간절하여 질문 드립니다. 1,중학교 2,3학년 까지만 해도 성기가 18cm정도로 꽤나 컸고 발기도 굉장히 잘되고 연속으로 여러번 자기위로를 하여도 발기가 유지되고 정액량도 많았는데 어느새부턴가 점차 성기의 크기가 작아져 고2가 된 지금은 중1인 동생보다 작습니다. 발기도 잘 되지 않고 사정량도 엄청나게 적습니다. 최근 아침에 발기가 된 날은 손에 꼽을 정도고 살면서 한번도 몽정을 해본적이 없습니다.허나 성욕은 주체할 수가 없어 습관적으로 자위를 계속합니다. 2, 평소 발기 하지 않았을 때 성기가 너무 작고 항상 추울때 쪼그라드는 것처럼 수축된 상태입니다.혈액순환과 연관이 있을까요? 3,중학교에 들어가고 나서부터 운동량이 거의 없다시피 하고 체지방량도 중3때 5퍼센트 정도 나왔습니다.여드름은 굉장히 많이 났었는데 평소 우울하고 감정기복이 심하고 늘 기운이 없는데 남성 호르몬과 연관이 있을까요? 4,몇년사이에 조루가 되어 자위시 사정이 너무 빠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