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네틴정과 콜린포 연질캡슐은 예방 목적인가요?
76세 여성 도네틴정 콜린포 연질캡슐 예방차원에서먹는건가요
76세 여성 도네틴정 콜린포 연질캡슐 예방차원에서먹는건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 도네틴정과 콜린포 연질캡슐의 예방 목적 여부에 대해 궁금하시군요.
도네틴정과 콜린포 연질캡슐은 일반적으로 예방 목적보다는 특정 증상이나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처방되는 약물입니다.
도네틴정은 주로 뇌 혈류 개선과 관련된 약물로, 콜린포 연질캡슐은 인지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약들은 보통 이미 증상이 있거나 진단된 상태에서 치료 목적으로 처방됩니다.
76세 여성분께서 이 약들을 복용하고 계시다면, 의사의 처방에 따라 특정 건강 상태나 증상을 관리하기 위한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확한 복용 목적과 기간은 처방해 주신 의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자세틴이 향정신성의약품인가요?

벤포액티브 연질캡슐 (B혼합비타민) 을 먹는데요. 캡슐이 약간 눅눅해졌다고 해야하나..? 꼭 습기 머금은 것처럼 물렁물렁하고 캡슐 껍질이 눅눅해졌어요. 먹어도 되는 거겠죠..? 남아있는 모든 약이 다 그래요,,산 지는 약 1년 쯤 된 것 같아용

지금 게실염 증상이 조금 보이는것 같은데 소주를 두잔 먹은 상태입니다 집에 있는 포나민 약을 먹어도 될까요? 먹는다면 한알을 먹어야 할까요 두알을 먹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