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세 아버지의 머리 띵하고 뒷골 묵직한데 병원 안가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버지가 80세이고 당뇨가 좀 있으신데 요즘 머리가 계속 띵하고 뒷골이 좀 묵직하고 그러시다는데 병원은 안가시겠다고 ㅜㅜ 답답한 맘에 질문드립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아버지가 80세이고 당뇨가 좀 있으신데 요즘 머리가 계속 띵하고 뒷골이 좀 묵직하고 그러시다는데 병원은 안가시겠다고 ㅜㅜ 답답한 맘에 질문드립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AD
아버지의 증상에 대해 걱정이 크시겠어요. 80세 고령에 당뇨병이 있는 경우, 머리가 띵하고 뒷골이 묵직한 증상은 뇌혈관 질환의 전조 증상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고혈압이나 뇌졸중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의 신호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아버지께서 병원 방문을 꺼리신다면, 병원 방문의 중요성을 설명하시고, 가능한 한 빨리 전문의의 진료를 받도록 설득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아버지께서 여전히 병원 방문을 꺼리신다면, 가정 방문 진료 서비스나 원격 진료를 통해 의사의 상담을 받는 방법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건강은 매우 중요하므로, 적절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머리에 혹이 나거나 외상이 있는 경우, 혹은 현재 특별한 증상이 없더라도, 고령의 당뇨 환자이신 만큼 신경외과 외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아버지의 건강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니, 병원 방문을 적극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몇일전부터 머리가 아픕니다 감기때문인가싶었는데 계속 지속되네요 뒷골부터 해서 묵직함 찌릿함도있고 띵 합니다 어디병원을 가야할까요?
평소에 가끔씩 일상 생활을 하다가 뒷골땡기는 느낌(?) 가끔 뒤통수가 저릿할때도 있고 그때그때 다른데 특히 식사할때 바로 그런 증상이 있어요 어디 문제가있는걸까요? 병원은 어떤 병원을 가야할까요 뒷골땡길때 얼굴에 확 열오를때도 있어요
머리가 띵하고 어지럽고 뒷골이땡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