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에 이지엔6 복용해도 되나요?
김OO • 2026.06.11
두통이 있는데 이지엔6나, 이지엔 6프로 먹어도 괜찮나요?
통증
두통이 있는데 이지엔6나, 이지엔 6프로 먹어도 괜찮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두통으로 고생하고 계시는군요. 이지엔6나 이지엔6프로는 이부프로펜 성분의 진통제로 두통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만 복용 시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복용 가능한 경우:
주의사항:
복용을 피해야 하는 경우:
만약 현재 다른 약물을 복용 중이시거나 지속적인 두통이 있으시다면, 약사나 의사와 상담하여 안전한 복용 여부를 확인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남자들은 이지엔6이브먹으면 안되나요? 두통이 심할때요.

이지엔6랑 머시론 같이 먹어도 되나요? 주기 조절 때문에 피임약 복용 중인데 생리통이 너무 심해서요

이지엔6 애니랑 콜대원 콜드큐시럽(두통 오한 감기) 종합감기약 20ml 같이 먹어도 되나요? 새벽에 구토,설사,오한(열x)으로 오늘 낮에 병원에서 장염이라해서 약은 받아서 먹었는데요 미열, 오한이랑 두통, 근육통, 코막힘이 있어서 몸살같아요 콜대원이랑 이지엔 같이 먹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