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도 잘 못자고 생리 미뤄지고 살 빠지고 생리통 계속 진행 중인데, 생리 시작 안돼요?
요새 잠도 잘 못자고 생리기간이 미뤄지고 있고 살도 4-5kg 정도 빠지고 생리통 증상은 계속 진행중인데 정작 생리는 시작도 안해요..
요새 잠도 잘 못자고 생리기간이 미뤄지고 있고 살도 4-5kg 정도 빠지고 생리통 증상은 계속 진행중인데 정작 생리는 시작도 안해요..
스트레스, 수면 부족, 체중 변화 등은 생리 불순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질문자님의 경우, 잠을 잘 못 자고 체중이 감소한 점, 그리고 생리통이 지속되는 점 등을 고려할 때, 이러한 변화들이 생리 주기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생리 주기나 양상은 몸 상태에 따라 변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생리가 2주 이상 지연되면 산부인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필요한 경우 치료를 받으시길 권유드립니다. 또한, 체중 감소와 수면 문제도 함께 고려하여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점검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다이어트해서 5키로도 빠지고 코로나도 걸리고 잠도 잘 안자고 스트레스도 받아서 생리 불순인거 같아요 그럼 생리가 빨리 오도록 병원가서 약 처방을 해야하나요? 7일정도 미뤄졋는데 올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생리가 예정일보다 많이 미뤄져도 건강상 문제 없나요?
지금 생리 4일째인데 생리시작 일주일 전부터 불안하고 심장도 두근거리는 느낌이고 잠도 못 자고 그랬는데 생리 시작 하고도 불안해서 잠도 못자겠고 스트레스 받는데 왜 대체 어디가 불안한건지도 모르겠고 제가 왜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생리전 증후군 말고도 생리 하고도 이럴수 있나요? 원래 생리 안할때는 이런 감정도 없고 잠도 잘 잤어요 생리 일주일 전부터 소화도 안되고 불안하더니 지금까지 불안하고 소화도 안돼요.. 참고로 중학생이고 정신과를 가야할까요 산부인과를 가야 할까요? 피임약을 먹거나 그렇게 하고 싶지는 않아요 숨도 잘 안쉬어지는 느낌도 나는데 호르몬이 변하면서 그러는걸까요? 아직 중학생인데 무서워요
생리 전 식욕주체가 안되고 스트레스가 심해요. 다이어트 중 인데 조금만 먹어도 붓기랑 살이 쪄요. 수분이 찐거라 생리끝나면 빠진다는데 잘 안빠지고 그만큼 막 퍼먹지도 않았어요. 붓기빼려고 녹차마시고 싶은데 그럼 잠을 잘 못자서 너무 스트레스가 심한데 대신 물을 많이 마셔도 붓기가 안빠지고 온 몸이 부어보여요 생리 끝나면 붓기가 좀 가라앉긴해도 몸무게가 잘 안빠져요. 생리 2주전 부터 이러는데 스트레스가 심한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