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자고 잘먹고 편안해지면 생리통과 생리양이 줄어들까요?
심리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잘자고 잘먹고 편안해지면 생리통도 덜하고 생리양도 줄어드나요?
심리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잘자고 잘먹고 편안해지면 생리통도 덜하고 생리양도 줄어드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심리적 안정과 신체적 건강이 좋아지면 생리통이 줄어들고 생리량에도 변화가 올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며,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생리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그러나 생리량의 변화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며, 생리량이 확연히 줄었다면 산부인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과도한 스트레스는 생리주기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생리통이나 생리량의 변화가 걱정된다면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49세여성인데요건강검진에서빈혈증이라고나왔는데요가끔기운이없고힘고없고피로하기도했는데요빈혈수치가10점1로나왔네요생리양이많아철결핍성빈혈로나왔네요잘먹고잘자면빈혈이없어지나요?156에44키로데요

설사 형태의 변을 보는데 김치 볶음밥 먹어도 되나요?.. 잘 먹고 잘 자면 낮는다는데 맞나요?? 이미 볶음밥 먹었는데 배 아파지거나 그러진 않겠죠? 조금 뭔가 배애 욱신 거리는 거 같기도 한데..

사후피임약 먹은 뒤로 생리양이 줄어들었어요 생리 예정일은 맞게 잘 나오는데 양이 줄었어요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