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지혈로 인한 혹, 약 처방 가능할까요?
내부지혈이 안되서 혹이 나왓는데 몇달전 똑같은 자리 똑같은 증상으로 ct찍엇는데 약 처방받고 좋아졋습니다 약 처방되나요? 만약 비대면 진료로 약처방 안되면 진료비 내야되나요?
내부지혈이 안되서 혹이 나왓는데 몇달전 똑같은 자리 똑같은 증상으로 ct찍엇는데 약 처방받고 좋아졋습니다 약 처방되나요? 만약 비대면 진료로 약처방 안되면 진료비 내야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내부지혈로 인한 혹으로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군요. 이전에 같은 증상으로 치료 경험이 있으셔서 걱정이 되실 것 같습니다.
내부지혈로 인한 혹 치료제가 마약류, 향정신성의약품, 오남용우려의약품으로 분류되지 않는다면 비대면 진료를 통해 처방이 가능합니다. 이전에 같은 증상으로 처방받으셨던 약이라면, 의사 선생님께 이전 치료 경험을 말씀드리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진료는 진료 신청 후 의사와 상담을 통해 진행되며, 약 처방이 불가능하더라도 진료비는 발생합니다. 진료 과정에서 의사가 대면 진료가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이에 대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방된 약은 일반적으로 약국에서 직접 수령하셔야 하며, 특정 조건(섬·벽지 거주자, 65세 이상 장기요양등급자, 등록 장애인, 희귀질환자, 감염병 확진자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재택수령이 가능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고지혈약 3개월분 처방 가능 한지요

경구피임약 복용 후 부정출혈로 인해 약을 처방 받았는데 동광록소프로펜정과 위약을 처방 해주셨는데 이 약이 지혈제 목적으로도 사용이 되나요? 복용 후에도 피가 멈추질 않습니다 약을 다시 처방 받아야할까요 ...

3월 4일부터 4~5일 동안 갈색 냉이 나와서 주말 11일에 산부인과에 갔더니 배란혈, 하혈 같다고 하셔서 지혈제를 처방 받았습니다 지금은 약 복용을 다 끝내서 나았구요 혹시 생리 할 때 위와 같은 지혈제를 먹으면 생리혈이 안 나오나요? 갑자기 궁금해져서 질문 남겨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