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 자는 사람과 잠 설치는 사람의 체질 차이는 체질에 따른 건가요?
평소에 낮잠을 자거나 저녁에 커피를 마셔도 잠을 잘 자는 사람이 있는 반면 잠을 설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 경우는 체질의 차이라고 봐야 되는 건가요?
평소에 낮잠을 자거나 저녁에 커피를 마셔도 잠을 잘 자는 사람이 있는 반면 잠을 설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 경우는 체질의 차이라고 봐야 되는 건가요?
AD
네, 그렇습니다. 사람마다 카페인에 대한 반응이 다르며, 이는 유전적 요인이나 개인의 체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어떤 사람들은 카페인을 섭취해도 수면에 큰 영향을 받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은 카페인에 매우 민감하여 잠을 설치게 됩니다. 이러한 차이는 개인의 신경계 반응이나 카페인 대사 속도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체질을 잘 파악하여 카페인 섭취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지방분해주사 효과 없는 사람과 있는 사람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지방분해주사를 알아보고있는데 리뷰를 보니 어떤분은 3회를 맞아도 효과가 없었고 어떤분은 1회만에 효과를 봤다고 하셨는데 체질에 따라 다른건가요? 아니면 체지방률이 낮을수록 효과를 잘 보나요??
의사선생님께서 귀 뚫는게 체질에 안맞는다고 하셨는데 무슨 말인가요? 어떤 체질인건지요? 제가 티타늄과 925에는 알레르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염증이 계속 생겨서요. 순금으로 한다 해도 괜찮을지 확신할수없어서 시도하긴 어려울 것 같아요. 그런데 팔찌, 목걸이도 알레르기 있는 사람은 못끼던데 저는 팔찌나 목걸이에는 알레르기가 일절 없었거든요. 그리고 저같은 체질인데도 어떻게 잘 해서 결국 중년까지 귀걸이 하는 분도 있더라고요.. 귀찌의 단점이 너무 많아 귀걸이를 꼭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어홀이 아물때까지 1년정도만 염증을 달고 살지.. 고민입니다.
낮잠 10분이라도 자는것도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