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전에 질 분비물 변화, 식습관 영향도 있을까요?
생리전에 질 분비물이 증가할수도있나요? 정확히 말해서 증가는아니고요 전엔 물같이나왔는데 지금은 약간 뭉쳐서 나옵니다 식습관영향도있나요? 요새 식습관을 바꿔 물을 좀 덜마십니다
생리전에 질 분비물이 증가할수도있나요? 정확히 말해서 증가는아니고요 전엔 물같이나왔는데 지금은 약간 뭉쳐서 나옵니다 식습관영향도있나요? 요새 식습관을 바꿔 물을 좀 덜마십니다
질문자님의 상황을 잘 이해했어요. 생리 전이나 배란 전에는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질 분비물의 양이 증가하는 경우가 많아요. 또한, 질염 같은 증상이 있을 때에도 분비물의 양이 늘어날 수 있답니다.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분비물의 상태는 개인의 상태나 건강 상태에 따라 변할 수 있어요. 분비물이 물같이 나오다가 약간 뭉치는 형태로 변한 것은 이런 변화에 따른 것일 수 있어요. 식습관에 대한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자면, 식습관이 직접적으로 분비물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확실하게 알 수는 없어요. 하지만, 건강한 식습관은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분비물의 양이나 상태가 크게 변했다면, 산부인과 검진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좋아요. 이를 통해 질염이나 기타 질환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답니다. 요약하자면, 생리 전이나 배란 전에는 질 분비물의 양이 증가할 수 있고, 분비물의 상태는 개인의 상태나 건강 상태에 따라 변할 수 있어요. 식습관이 직접적으로 분비물에 영향을 미치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건강한 식습관은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분비물의 양이나 상태가 크게 변했다면 산부인과 검진을 받는 것이 좋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8/29-9/2 생리 9/6 밤 11시쯤 관계 (질내사정) 9/9 오전 11시 사후피임약 복용 (앱 배란기 9/12-9/18) 9/24 관계 (콘돔x 그러나 밖에 사정) 9/27 임테기 (임신x) 9/30 생리시작 근데 갈색으로만 나오고 소량이에요.. 생리통 진짜 심한 편인데 생리통 1도 없고 이거 몸에 문제생긴 걸까요? 최근 편의점 음식, 라면, 커피 다량 섭취, 학업때매 스트레스 받긴했습니다..
저번에 손에 아무것도 묻지 않은 상태로 손만 삽입했는데 만약 손에 쿠퍼액이 묻어있었더라도 전에 삽입과 사정이 없고 생리끝난 직후였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밤을새고 부정출혈도 있었고 복통과 갈비뼈가 아팠는데 지금은 안아프고 며칠전엔 제가 평소에 꽉끼는 속옷을 입고 다리를 많이 꼬아서 질쪽이 가려워 약바르고 지금은 안간지러운데 생리전에 질 분비물이 증가할수도있나요? 정확히 말해서 증가는아니고요 전엔 물같이나왔는데 지금은 약간 뭉쳐서 나옵니다 식습관영향도있나요? 요새 식습관을 바꿔 물을 좀 덜마십니다 그리고 며칠새 뛰엄뛰엄 생리통이 느껴집니다 곧 생리를 하려는 거겠죠? 임신은 아니겠죠?
손에 쿠퍼액이 묻어있었더라도 전에 삽입과 사정이 없고 생리끝난 직후였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밤을새고 부정출혈도 있었고 복통과 갈비뼈가 아팠는데 지금은 안아프고 며칠전엔 제가 평소에 꽉끼는 속옷을 입고 다리를 많이 꼬아서 질쪽이 가려워 약바르고 지금은 안간지러운데 생리전에 질 분비물이 증가할수도있나요? 정확히 말해서 증가는아니고요 전엔 물같이나왔는데 지금은 약간 뭉쳐서 나옵니다 식습관영향도있나요? 요새 식습관을 바꿔 물을 좀 덜마십니다 그리고 며칠전엔 가슴이 한 3일정도 부었다가 지금은 붇진않고 누르면 아픕니다 또 며칠새 뛰엄뛰엄 생리통이 느껴집니다 곧 생리를 하려는 거겠죠? 임신은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