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비물과 간지름, 자궁통증으로 병원 방문 필요할까요?
분비물이 계속 나오고있구요 요즘따라 회음부가 자주 간지럽습니다 그리고 자궁쪽이 어쩌다 한번 아플때도 있어요 큰 문제 있는 건 아니겠죠? 병원 가봐야하나요? 성관계는 안했어요!
분비물이 계속 나오고있구요 요즘따라 회음부가 자주 간지럽습니다 그리고 자궁쪽이 어쩌다 한번 아플때도 있어요 큰 문제 있는 건 아니겠죠? 병원 가봐야하나요? 성관계는 안했어요!
병원 가기 민망하다면?
분비물 증가, 회음부 가려움증, 자궁 통증 등의 증상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성관계 여부와 관계없이 이러한 증상들은 감염, 염증, 호르몬 변화 등을 포함한 여러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어요. 특히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되는 경우에는 전문의의 진단과 치료가 필요할 수 있어요. 증상만으로는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증상이 지속되거나 걱정되는 경우에는 산부인과 전문의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는 것이 좋아요. 의사는 필요한 경우 진찰, 검사를 통해 적절한 진단을 내리고 치료 방법을 제안할 것이에요. 따라서,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것을 권유드려요. 건강 문제는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할수록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3주전 쯤에 소음순이 계속 가렵고 하얀 분비물이 나왔어요(휴지조각이나 두부 으깬 덩어리 같지 않고, 하얀색의 묽지 않고 점성이 없는 약간 진득한..?). 생리 중에도 가려움이 지속돼서 생리 5일차에 산부인과에 다녀왔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분비물이 이상해 보이지는 않는다고 하셨고, 소음순도 이상없어 보인다고 하셨어요. 항생제 일주일치 우선 처방해주셨고, 큰 이상 없으면 안 와도 된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현재까지 계속 하얀냉이 나오는 상태예요. 냉 자체난 하얀색인데, 속옷에 묻어난 걸 보면 약간 연한 노란빛이예요. 현재는 가려운 증상은 없고, 냉도 계속 나오기는 하지만 막 엄청 많이 나오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런데 한 이틀 전부터 잔뇨감이 조금 있었고 소변도 자주 봤어요. 아랫배도 생리 때처럼 무거운? 아픈? 느낌이예요. 그런데 이 증상이 계속은 아니고 있다없다 해요. 정상적인 상황일까요, 아님 병원 가봐야 하나요? 냉은 아래 사진과 같은 냉이 나와요!
자궁내막 용종 소견을 받고 소량의 분비물과 갈색비침이 지속적으로 있는 상태로 생리를 하게 되었는데, 생리혈과 같이 떨어져나갔는지 이제 분비물과 갈색비침이 없습니다. 증상이 없는걸로 봐서는 용종이 떨어져나갔을 가능성이 큰가요?
안녕하세요 우유같은냉이 나오고 덩어리도 나오고 생식기 주면에 끼기도하거든요 물처럼 쏟아져나오기도 하는데 오늘은 아랫배통증 속도 울렁거림이 있고 질안쪽이 빨갛게 되어 있고 오른쪽 아랫배가 아프다 말다 반복하거든요 병원가서 예기하고 약처방을 받았거든요 근데 어제보다 오늘이 더 심해지며 갑자기 배도 아파오는데 약을 먹고 지켜보다 가야할지 아닙 다시가서 상담받아야할찌 고민이구요 밖에서는 면팬티 입지만 집에거는 속옷을 안입고 원피스만 입거든요 자꾸 우유같은냉이 나와 팬티 라이너 해도될찌 아닙 아럴때 어떻게 해야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