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상완 내부 통증, 어느 진료과 방문해야 하나요?
[좌측 상완 내부통증]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중 전조없이 좌측 상완 겨드랑이에서 팔꿈치 상단 1/3 지점 심부에서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통증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 통증은 1~2일 전부터 시작되었고 하루에 2~3회 갑자기 두통과 비슷하게 양압 느낌의 욱신거림이 1회 매우 짧게 느껴지고 괜찮아 지더라구요. 재채기를 했을 때 비슷한 통증을 느꼈던 경우가 매우 드물게 있었습니다. 심혈관계 질환인지 걱정되네요. 관련해서 진료를 받으려면 어느 과에서 진료를 받는것이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