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만 나가면 속이 울렁거리고 음식을 잘 못 먹게 돼요, 병원을 내일 저녁에야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전까지 약국에서 약 사서 먹으려는데 어떤 게 좋을까요?
밖에만 나가면 속이 울렁거리고 음식을 잘 못 먹게 돼요 집에서도 가끔 울렁거리고 먹은 게 없어도 토가 나오더라구요 병원을 내일 저녁에야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전까지 약국에서 약 사서 먹으려는데 어떤 게 좋을까요?
밖에만 나가면 속이 울렁거리고 음식을 잘 못 먹게 돼요 집에서도 가끔 울렁거리고 먹은 게 없어도 토가 나오더라구요 병원을 내일 저녁에야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전까지 약국에서 약 사서 먹으려는데 어떤 게 좋을까요?
속이 울렁거리고 구토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메토클로프라미드(메토클로프라미드 성분의 약)나 돔페리돈(돔페리돈 성분의 약)과 같은 약물이 위장 운동을 촉진하고 구토를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약국에서 약사에게 상세한 증상을 설명하고 적절한 약을 추천받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질 경우, 소화불량, 위염과 같은 원인 질환이 있을 수 있으므로 가까운 내과나 소화기내과에서 전문적인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해요. 의사의 진료를 통해 증상에 맞는 약을 처방 받아 복용하는 것이 적절한 치료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탈수 증상이나 전신 컨디션 저하의 위험이 있으므로 병원 방문 전까지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유지하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AD
제가 야간 배달일을하는데요 어제제가 원래도뭐안먹고 나가는데 덥기도너무더웠는데 속이쓰리고 아픈거에요 땀도 평소보다많이나고 그러고 너무 더운엘베를탔는데 울렁거리고 뒷골땡기고 약국에서 약먹고 쉬어도 음식도평소처럼못먹고 집중을못하고 피곤하고 어지럽고 울렁거리고 그러네요... 체한건가요아니면 열사병인가요...병원가야겠는데 어디로가야하니요...
시도때도 없이 설사랑 방귀가 나오는데 배는 전혀 안 아픕니다 최근 가스가 계속 차고 덜 움직여서 그런가 잘 빠지지도 않았는데 오늘 느끼하고 차가운 음식(메로나우유,크림빵 등)을 먹고 나니까 속이 약간 더부룩하고 울렁거리다가 갑자기 고통없는 설사를 시작했습니다ㅋㅋ 집에 있을 땐 편히 화장실 갈 수 있지만 내일 밖에 나갈 때는 어찌해야 될지 걱정입니다... 어떤 약을 먹어야 하나요? 가스찬 건 어떻게 해소하는 게 좋을까요?
평소에도 소화를 잘 못하고 먹고 누우면 조금 울렁거림이 나아서 누워서 쉬는 편입니다. 한 1주일 전부터는 소화가 더 잘 안됐어요. 변은 멀쩡했는데 음식을 많이 안먹었는데도 속이 울렁거리더라구요. 그래도 그 이상 안먹으면 토할지경은 아니었는데요... 그 상태로 29일부터 지금 일본에 와 있는데 29일도 토나올 것 같았구요 30일 점심으로 장어덮밥을 네숟가락 먹고 그 이후부터 속이 더 심각하게 뒤집어지더니 약국에서 준 약을먹고 토하고.. 물을 먹고 토했습니다. 다음날 병원을 방문했고 급성위염이라는 진단을 받았거 엉덩이 주사, 소화제, 오심구토약, 위보호제를 처방받고 하루 푹 쉬니 포카리도 마시고 조금씩 섭취하면서 나아지는 듯 했지만 오늘 9월 1일되는 날 다시 일정을 진행하니 약을 먹어도 그렇게 큰 호전이 없습니다.. 처방 받은 약도 먹고 음식을 먹으니 금새 토하더군요... 이젠 음식만 봐도 울렁거리고 당기지않고... 힘듭니다..ㅠㅠ 다시 병원을 가서 주사를 맞으면 나아지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