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머신 뛸 때 오른쪽 다리 힘이 빠지고 넘어질 것 같아요, 안면비대칭과 관련이 있나요?
런닝머신을 뛸때 오른쪽 다리에 약간 힘빠지는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뛰다가 넘어질 것 같아요. 오른손도 힘이 좀 덜 들어가는 느낌이 있어요. 안면비대칭이 있는데 체형비대칭때문에 오른쪽 다리에 힘이 잘 안들어갈 수도 있나요?
런닝머신을 뛸때 오른쪽 다리에 약간 힘빠지는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뛰다가 넘어질 것 같아요. 오른손도 힘이 좀 덜 들어가는 느낌이 있어요. 안면비대칭이 있는데 체형비대칭때문에 오른쪽 다리에 힘이 잘 안들어갈 수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런닝머신을 이용할 때 오른쪽 다리에 힘이 빠지고 넘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드신다면, 체형의 불균형으로 인해 특정 부위에 힘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면비대칭이 체형 비대칭과 연관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근육이나 관절에 무리가 가서 오른쪽 다리에 힘이 덜 들어가는 것일 수도 있어요. 그러나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신경학적 문제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오른손에도 힘이 덜 들어가는 느낌이 있다면, 신경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진단을 위해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신경학적 질환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으므로, 정형외과나 신경외과 등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건강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진료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왼쪽 얼굴과 오른쪽 얼굴 높낮이?가 약간 다른 안면비대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입을 벌릴 때 턱이 살짝 돌아가며 소리가 나는데 이게 원인이 될 수도 있을까요? 또 어떤 병원을 가야할지도 궁금합니다. 근처에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선생님이 계신 치과가 있는데 이런 곳도 괜찮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가 어릴때부터 두상비대칭이 있었어요 제가 어머니가 나이가 많으실때 태어나서 죽을고비하고 힘들게 태어났다고 들었는데, 비대칭인지는 그 뭐라해야하지 부모님말로는 머리어느 한쪽이 좀 움푹 들어가있다고 했는데 제가 그렇다고 장애인은 아니에요.. 근데 이 두상비대칭이 있다보니 안면비대칭까지 생겨서 왼쪽 얼굴이랑 오른쪽얼굴이 좀 비대칭이 심해요; 그러니까 한마디로말하면 왼쪽에서보면 단두형인데 오른쪽모습은 장두형(짱구)에요 왼쪽모습은 콧대가 좀낮고 쌍커풀도없고 광대도 오른쪽이랑 짝짝이고 막 그래요..엄청 스트레스받아요 그리고 어디선가 본거같은데 머리에 문제가생기면 호르몬에 불균형이 생긴다고 들은거같은데요, 제 두상비대칭때문인지 제가 왼쪽얼굴이 오른쪽얼굴보다 피부도 거칠고 두껍고? 막 구렛나룻도 그쪽얼굴만 까맣구요;; 생리불균형, 목소리도 저음이고 몸에 털도 엄청많습니다ㅜ 가슴이랑 어깨높이도 짝짝이심하구요; 개인적으로 이게 제 머리쪽문제랑 관련이 있는걸까요? 도대체 어떤 진료를 받아야 할까요?
얼마전에 횡단보도를 급히 건너다가 어떤 남자분과 얼굴을 정면충돌 했는데. 이로인해서 인지 안면비대칭이 생긴 것 같습니다. 왼쪽 얼굴은 괜찮은데. 오른쪽 얼굴이 유난히 광대뼈가 튀어나와서 뼈가 쪼개질 것 마냥 얼굴에 균열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머리뼈나 얼굴뼈가 단단하다고는 해도 크나큰 충격을 받으면 부러질 수도 있는 거 잖아요. 무엇보다 안면비대칭은 성형외과에서 진료받을 수 있는 건가요? 성형외과에서 안면비대칭 시술 상담 같은 경우도 비용이 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