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아기 옹알이가 정상인가요?
생후 7개월 된 아기인데요 가끔 ’빼(?)‘ ’빠(?)‘ ’때(?)‘ 알 수 없는 옹알이를 할 때가 있는데 이게 7개월 아기 옹알이가 맞나요?

생후 7개월 된 아기인데요 가끔 ’빼(?)‘ ’빠(?)‘ ’때(?)‘ 알 수 없는 옹알이를 할 때가 있는데 이게 7개월 아기 옹알이가 맞나요?

25살입니다 경동맥 박리로 뇌경색 왔는데 스탠트 2회시술후 왼손 편마비로 재활 중인데 뇌경색후 잠이 많아지고 기억력이 떨어진 느낌과 말을 더듬는게 많아졌습니다

발바닥에 작은 하얀 점들이 다닥다닥 생겼어요 아마 각질인거같은데 누르면 아프고 여행에 와서 무리해서 걸어서 그런건가요 아님 다른 질병인가요?

안녕하세요 임신가능성 여쭤볼려구요 25년 10월30일 생리하고 11월 31일날 마지막 생리를 했습니다 생리주기를 늦추기위해 11월 13일경부터 머시론 복용을 시작했고 19일 20일에 까먹고 복용하지못했습니다 그러고 21일날 질내사정으로 관계를 했는데 임신가능성이있을까요? 사후피임약을 복용하는게 좋을까요?

척추염이 운동하면서 진통제만 먹으면 통증이 줄어들면서 완치가 가능한가요?

눈에보이는흰자는 하얀데 손가락으로 안보이는흰자부분을 까보면 살짝란거같기도하네요 왜이러죠? 이런게 황달인가요? 아니면 나이가들어갈수록 나타나는 노화현상인가요?

술마신다음날 종아리가아파요

피해의식 증상과 치료법이 있나요?

18개월아 아침에 휴대폰 들고 있다가 떨어트려서 애기새끼발가락 맞았어요 그당시 울고 지금은 울지는 않는데 발가락에 멍들었어요 만져도 아파하지는 않는거같은데 뼈가 부러진걸까요? 병원가봐야할까요?

손 삽입 자위를 했는데 피가나요 ㅠㅠ 약간 생리통처럼 조금 통증이 있어요 이거 위험한 건가요 생리는 3일전에 끝났어요

팔팔정과 타폭센정 동시 복용 했는데 그전부터 감기 기운이 있어 코막힘과 비염증상이 더 심해졌습니다 이때 코스펜정 먹어도 문제 없을지 궁금합니다

임신7주찬데 열이 38도 밑으로 안떨어지는데 타이레놀 먹어도되나요?

남성질환(조루) 문제로 고민이에요.

탈모약 피나스테리드, 미녹시딜 처방 받고 복용중인데 머리가 너무 가렵습니다.

급성두드러기때문에 약처방을 받아서 먹고 있는데 일어나는 시간이 불규칙해서 항상 점심때쯤 일어나는데요 하루세번 먹어야하는데 일어나는 시간때문에 점심약부터 먹게되서 아침약이 남아요 일어나는 시간부터 아침약을 먹으면 저녁약을 너무 늦게 먹게 되는데 밤11~12시에 저녁약을 먹게 되는데 어떡하죠?

아직낙센에프안먹었어요. 밥먹고 먹으려고요. 먹지말까요. 빈속이라 숙쓰린거 같아서요. 어제오늘 아침'음주해서요 ㅠ

1. 환아 정보 및 타임라인 • 금요일 오후: '루꼴라' 처음 섭취 및 아기 친구와 접촉함. • 금요일 저녁: 피부가 약간 붉어지기 시작함. • 토요일 아침: 이마, 손, 발로 두드러기가 퍼짐. • 일요일 오늘: 발진이 어제보다 더 심해지고 범위가 넓어짐. (수포/물집은 아직 없음) 2. 현재 증상 상세 • 열 여부: 현재 열은 없음 (정상 체온). • 호흡 양상: 심한 쌕쌕거림은 아니나, 코가 꽉 막힌 듯한 소리가 나고 잘 때 코를 골면서 잠. (평소 없던 증상) • 컨디션: 잘 웃지 않고 짜증을 내거나 처져 보임. 3. 확인 및 상담 요청 사항 • 알레르기 가능성: 루꼴라 섭취 후 나타난 전신 두드러기 및 비강 부종(코막힘) 가능성이 높은가요? • 감염병 가능성: 금요일에 만난 아기 친구를 통한 수족구 전염 가능성도 있을까요? (수포가 없는 비정형 수족구 등)

복용중인약 웰부트린 엑스엘정 150mg 8am 클로나제팜 0.5 2T 푸록틴 캡슐 20mg 2C 토파맥스 100mg 프리스틱서방정 50mg 9pm 브린텔릭스 10mg 라투다정 80mg 쎄로겔정 200mg 클로나제팜 0.5mg 2T 사일레노정 6mg 조스정 3mg 푸록틴 캡슐 20mg 2c 토파맥스 1oomg 안녕하세요 상기약복용중인 우울증환자입니다 약을 저렇게먹어도 기분은 늘 플랫보다 낮고 일하다가 종종 다 때려치고 도망가고싶고 외래는가서 뭐하나 싶어서요 어차피 어떻게지내셨어요 이한마디에 대답하나 하고 4주뒤에봅시다하고똑같은약들 주고 끝인데 종종 죽고싶거든요 다 무슨소용인가 싶고 집에 시체처럼 있고싶고 일하러 밖에 나오고사람과 소통하는 10시간정도가 괴롭습니다 이걸버티고 살아가야 돈을번다는데 8년째 다니는직장도 이젠너무 낮설고 속된말로 몽둥이로 머리를 계속 짓누르는기분입니다 피해망상처럼 날 좋게보는사람은 당연히없다고 생각하고요 이제 모르겠네요 약을아예먹지말까요

만성 빈뇨,절박뇨 처방전을 받았으면 합니다

사실 이번주부터 생리 예정 시작일인데 저번주 부터 피가 찔끔찔끔 팬티라이너 차야될 정도로 나오더니 예정된 시작일부터 진짜 생리처럼 나와요 이럼 생리 시작일을 언제로 잡아야 맞는걸까요? 그리고 왜 일주일동안 피가 나왔던 걸까요? 생리를 2주 하는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