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떨림 보톡스 치료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눈떨림 보톡스 치료하는곳 알려줘요

눈떨림 보톡스 치료하는곳 알려줘요

방금 손으로 턱을 만지다가 손톱이 턱살을 눌러 찌릿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혹시 신경이 다치거나 신경이 눌린건가요? 루게릭병과 관련이 있을까요? 불안하네요

아까전에 잠들어서 자고 있는데 갑자기 종아리가 너무 아프더니 근육경련이 왔어요.. 아침 일찍 이어니야하는데 파스 붙히고 다녀도 되나요..?

유전성 강직성 하바신 팔손에도 겅직이. 올수있나요?

유전성 강직성 하바신 손 따금 거림

음료수를 마시다가 갑자기 내 의지랑 상관없이 음식을 삼키게 되는데 그래서 사레에 들리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물을 마실 때요. 이거 뭔가요?

과거 결핵치료를 받았는데 그때부터 양쪽엄지 발가락이 저리고 가끔 발가락에 쥐가 납니다

뇌하수체 선종 수술받은지 1주일 됐고, 경미한 두통은 있으나 뇌척수액 누출 의심은 없는 상태인데 가볍게 게임 30분 정도는 해도 될까요?

롯데월드 자이로스핀 탑승후 어지럽증 고치는 법

남성 65세 오늘 아침 허리가 갑자기 아프다고 했고 하루종일 약간의 통증을 호소하다가 밤에 잠깐 허리를 굽히고는 극심한 통증을 호소하며 움직이지 못 하다가 겨우 침대에 누워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허리 아프다고 안 하다가 오늘 아침에 그랬습니다. 의심되는 전조증상은 다음입니다. -비행기에서 장시간 허리에 쿠션을 받히고 앉음 -평소 발목이 안 좋은데 어제 장시간 걸어서 조금 절뚝거리며 걸음 -그날 밤에 다리에 잠시 쥐가 났음 -오늘 아침에 약간의 통증을 호소함 -오늘 소염진통제를 3회 복용함 -오늘 밤 살짝 허리를 굽히다가 극심한 통증 시작 -다리 저림은 없음 지금 조금 센 근육이완제를 복용하고 자면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디스크가 의심되는데 맞을까요

남성 65세 오늘 아침 허리가 갑자기 아프다고 했고 하루종일 약간의 통증을 호소하다가 밤에 잠깐 허리를 굼히고는 극심한 통증을 호소하며 움직이지 못 하다가 겨우 침대에 누워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허리 아프다고 안 하다가 오늘 아침에 그랬습니다. 의심되는 전조증상은 다음입니다. -평소 발목이 안 좋은데 어제 장시간 걸어서 조금 절뚝거리며 걸음 -그날 밤에 다리에 잠시 쥐가 났음 -오늘 아침에 약간의 통증을 호소함 -오늘 소염진통제를 3회 복용함 -오늘 밤 살짝 허리를 굽히다가 극심한 통증 시작 지금 조금 센 근육이완제를 복용하고 자면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디스크가 의심되는데 맞을까요

뒷목 아래에 튀어나온 뼈를 누르면 아픈데 왜 그런거예요?

발 안쪽이 자꾸 움찔 거리는데 병인가요?..병원을 가야하는지..가여한다면 어느과를 가야 할까요?

뇌질환 안구소실 질문입니다. 한쪽눈이 하얗게보이고 한쪽눈이 안구소실이되고 시력소실이되었다는데 뇌질환 때문에 그런경우가많은건가요? 이게안과질환인건지 아니면 뇌에 이상이 있어서 그런건지도 모르겟는데 뇌질환 가능성맞는거죠??? 뇌졸중 의심인가요??? 수술해야한다는데 맞나요

몸에 힘이 안들어가서 일하고 걷는 내내 힘들어요 어느 과에서 진료 받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증상은 자주는 아니지만 재작년부터 있었던 증상입니다

발목이시고워서 걸음을 걷지못하겠네요. 왜그런지요.

부모님이 48세에 협착증초기 받으셨는데 저도 허리에 안좋은 유전을 받았을까요?

방금 질문드렸던 사람입니다. 소변이나 대변을 못참는거나 새진않아요 아직 다리에 힘이빠져 아예걷기 힘들거나 이정도도 아니긴해요 ㅠ 근데 갑자기 이런증상이 생겨서요... 우선 정형외과진료를 받다가 다음달쯤에 계속 힘들면 mri를 찍어보는게 좋을까요? 마미증후군 이나 척추종양일 가능성이 높을까요? 비용은 어느정도 할까요...

최근 앉아있을경우 왼쪽 엉덩이 압통및 왼쪽다리가 저리고 감각저하가 일주일넘게 지속되고있습니다.(정확히는 최근 자전거를 탄뒤로 생긴거같아요 물론 자전거는 엄청오랜만에 탄건 아닙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왼쪽이 안좋아요... 근데 그래서 오늘 정형외과 방문후 x-ray를 찍었는데, 제가 왼쪽골반이 오른쪽에 비해 엄청올라가있고 전방경사에 만성이라 들었습니다. 디스크는 아니지만 디스크를 압박하고도 하더군요... 근데 제가 왼쪽다리 감각저하나 저릿한느낌 앉아있을때 엉덩이 압통같은 거는 평소에 겪어본적이 없거든요 이렇게 오래... 의사쌤은 이 왼쪽골반이 심하게 틀어져있어서 그런거라곤 하는데 디스크는 아니라고해요...혹시 마미증후군, 척수종양같은 큰질병일 가능성도 높나요?

발등에 핏줄이 유독 잘보이고 중간지점엔 핏줄이 퍼저있는듯이 보이는데요 발이 최근 욱신거리긴 했는데 왜그런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