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다리 근력 약화와 근육튐 원인은 무엇인가?
루게릭과 파킨슨을 제외하고 팔다리 근력이 순차적으로 약화되면서 근육튐이 발생하는 병이 있어? 목디스크로 인한 신경눌림빼고

루게릭과 파킨슨을 제외하고 팔다리 근력이 순차적으로 약화되면서 근육튐이 발생하는 병이 있어? 목디스크로 인한 신경눌림빼고

1 팔저림에서 시작해 현재는 저림은 거의 없고 왼쪽팔 힘이빠짐(똑같은거 들어도 훨씬 무겁고 정교한 동작이 어려움) 2 여기저기서 근육튐이 느껴지는데 보이진않음(주로 왼쪽팔과 다리) 3 갑자기 걷는게 힘들어짐 뭔가 후들거리면서 붕뜬 느낌이 나고 다리를 올리면 엄청 무거움 4 누워있거나 자세가 좀 편하게 고정돼있으면 왼쪽팔이랑 다리가 하지불안증처럼 떨림

한달좀 넘게 왼쪽팔 저림->근력약화 최근 다리 근력 약화 팔과 다리 근육튐(보이지는 않고 느껴만짐)

목뒤 3후두신경쪽이 날카롭진않지만 찌르는 느낌이 반복적으로 느껴질때가있어요 후두신경통일까요? 자연치유가능한걸가요

2~3년 전부터 나도모르는사이 오른쪽 다리를 절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더 심해져서 오른쪽 팔다리에 힘이 빠지고 오른팔다리의 움직임이 둔해지는 상황입니다 다리저는 증상은 심해져서 예전에는 신경쓰고 걸으면 똑바로 걸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조차 맘대로 안될때가 종종있습니다 의심되는 것은 목디스크가 있어서 10여년 이상 고생해 왔는데 이것이 문제가 아닌지 의심됩니다 참고로 뇌 ct, mri 등에서는 별다른 특이사항이 없었고 허리mri 에서도 디스크는 없다고 합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하고 치료법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2~3년 전부터 나도모르는사이 오른쪽 다리를 절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더 심해져서 오른쪽 팔다리에 힘이 빠지고 오른팔다리의 움직임이 둔해지는 상황입니다 다리저는 증상은 심해져서 예전에는 신경쓰고 걸으면 똑바로 걸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조차 맘대로 안될때가 종종있습니다 의심되는 것은 목디스크가 있어서 10여년 이상 고생해 왔는데 이것이 문제가 아닌지 의심됩니다 참고로 뇌 ct, mri 등에서는 별다른 특이사항이 없었고 허리mri 에서도 디스크는 없다고 합니다

어깨나 어디에 통증 없이 흉곽출구 증후군일수잇나요? 팔저림은 약먹고 좀 나아진 상태고 팔 힘빠짐이 심해요 같은걸 들어도 반대쪽손에 비해 엄청 무거운상태? 그리고 한달째 안나아요

뇌혈관 꽈리 수술할때 머리 다 밀어요?

넘어진 뒤로 무릎에 감각이 안느껴지는데 괜찮은건가요? 10일정도됐고 걷는 데는 지장 없습니다

오늘 자고 일어났는데 왼쪽 손목 손등쪽에 힘이 안들어가고 엄지랑 검지가 저리고 제 힘으로 손도 제대로 안펴집니다 어떻게해야할까요ㅠㅠ

흉곽출구증후군으로 손등 근육이 빠져 반대손에 비해 평평해질수잇나요?

갑자기 손 등쪽에 근육이 빠져 마디마디가 쏙 들어가고 평평해진건 무슨 병들이잇어?(최근 힘빠짐과 저림이잇엇어) 최대한 많이 말해줘

양손을 원래 평평히 맞대면 안쓰는 손 한쪽 등이 더 평평해?

내 증상: 1. 약 한달 전쯤부터 자기 전에 왼팔이 저린느낌(부위는 팔 접히는 부분~손바닥 타고 손끝까지 손가락 구별 없이 다) 2. 점점 낮에도 저리기 시작 3. 정형외과 여러곳 갔는데 다 뭔지 모르겠다하고 그냥 저림에 대한 약만 받아왔고 그래서 저림은 약간 나아진상태 4. 근데 최근 4일전부터 팔 힘빠짐이 느껴지고 세밀한 작업이 좀 어려워짐 5. MRI 찍어봣는데 목디스크가 약간 있지만 이게 신경을 누를정도로 심각한상황이 아니고 이게 문제가 어닐거라함 이게 흉곽출구 증후군일까??(통증은 아예 없어 저림은 서있거나 누워있으면 심해져) +추가질문:무슨 작업을 안하고 누워서 내 몸에 집중하면 여기저기에서 근육이튄다? 걍 2초 막 여기저기 그러는게 느껴지는데 실물로 한번도 근육튐을 본적은 없어 걍 진중하면 생기는 내 착각이나 일시적 근육튐인겋까?

저림도 루게릭의증상중하나야? 힘빠짐도잇고

살째 머리부딫침 엑스레이 찍어는데 이상없다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며칠전에 아침에 기운이 없었는데 오른쪽 팔이 떨렸고 어제는 아침에 깼는데 양쪽팔이 떨렸는데 팔 떨림이 마그네슘이 부족해서 그런가요?~~

왼쪽 발가락에 힘을주면 덜덜 떨리는데 신경.근전도 이상 없다네요 제가 요즘 심적으로 안좋은데 예민하기도 하고 근육긴장이라고 말씀 하시던데 7일 약처방 받았는데 먹어도 호전이 없으면 그냥 무시하고 살아도 되는건가요? 통증도 없고 힘줬을때만 떨립니다.

경추 4.5번 이 약간 디스크라는 소견이 나왔는데, 제가 약 한달 전쯤부터 팔과 손저림, 팔 무거움(힘빠짐) 증상을 겪었어요 기존 mri진료 없이는 의사선생님이 모두 뭐때문인지 모르겟다고 하셨고 mri진료를 하신분만 목디스크 증상이라고 하셨어요 전 통증도 아예없고 기존 초기 목디스크 흔한 증상과는 양상이 많이달라 혹시 루게릭인데 증상 없는 목디스크가 우연히 발견된건 아닐까 걱정됩니거

왼쪽눈주위가 1주일넘게 떨림이있고,오른쪽발등이저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