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창백과 경련, 빈혈 증상 원인은?
얼굴이 엄청 창백해지고 얼굴에서 약간 경련도 일어나고 호흡도 불안정하고.. 무엇보다 빈혈이 좀 심해진거같은데ㅠ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나요.. 수면부족 때문에 그런걸까요 ㅜ 방금 전 정말 쓰러질까봐 겁났어요ㅜ

얼굴이 엄청 창백해지고 얼굴에서 약간 경련도 일어나고 호흡도 불안정하고.. 무엇보다 빈혈이 좀 심해진거같은데ㅠ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나요.. 수면부족 때문에 그런걸까요 ㅜ 방금 전 정말 쓰러질까봐 겁났어요ㅜ

제가 23년 10월과 12월 2번의 뇌수술(개두술)로 직경 7센티의 양성종양을 제거했는데 오른쪽 얼굴에 안면마비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귀의 청력을 상실했습니다. 장애인 등급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환자 정보] 나이/성별: 20세 남성 과거력: 뇌수술(V-P 션트) 전력 있음 (현재 수술 부위 열감 있음) [현재 증상] 체온 상태: 브라운 귀 체온계로 측정 시 체온은 정상으로 나옴. 하지만 환자 본인은 몸과 얼굴이 뜨겁다고 느끼며, 동시에 20도 날씨에 경량 패딩을 입어도 시릴 정도의 심한 오한을 느낌. 흉부 및 호흡기: 가슴 왼쪽 통증이 간헐적으로 발생하며 숨이 거칠고 답답함. 재채기, 콧물, 코막힘 동반. 신경계 신호: 두통이 심하며 션트 수술 부위가 뜨끈뜨끈함. 혓바닥이 따가운 증상이 있음. 전신 상태: 기력이 없고 몸이 매우 처지는 기분이 들어 누워 있는 상태.

허리디스크 내시경 수술로 어느정도 지나야 일할 수 있나요? 수술 후 무거운박스 들거나 서있는 일 해도 괜찮나여?

바른자세로 자고잇는데 왼쪽 손가락 중지부터 새끼손가락,발끝저림 , 혀 작열감 이 생겨 잠에서 깼습니다

엄지발가락 옆이 경련이 일어나요.. 가끔 그랬는데 몇일전부터 몇번씩 경련이 일어나고 그래요 신경쓰면 더 심해져요... 처음보다 강도도 줄고 경련이 오는 텀도 길어지긴 했습니다. 찜질을 하면 나아집니다...

병가용 진단서가능한병원알고싶어요

왼족 목에서 뚝 소리나고 1초도 안되게 통증이 잇어서 병원 가봣는데 인대나 근육 뼈가 부딪히는거라는데 어떻게 치료해

2주정도 계속왼쪽엉덩이통증이 생거서 어제 약침주사를 맞았는데요 자고일어나서 더 통증이 심하네요;;; 이게 정상 인지?? 전에는 허리도하파서 정허어외과 가서 신경주사 맞고 다음날 마비가와서 119실려간적이있네요;;근데 치료 받은병원 으로이동 햐서 다시 신경주사맞았는데 괜잖졋네요;;; 엉덩이도 신경 주사를 맞아야 하는건지;;이것도 마비가올까봐걱정이고;;;빨리통증은없애고싶은데;;; 걱정이네요??? 어떻해할까요? 꼼꼼한 도움답변 부탁드립니다

술 마신 다음날 앞꿈치랑 뒷꿈치가 아파서 걷기 힘든 날이 종종 있는데 오늘은 발등 핏줄 쪽에 아파서 걷기 힘듬

머리 부딪혀서 혹이 크게 낫어요,, 신경외과에서 소염진통제,혈액 순환제 수액으맞으면 괜찮아 질까요?

척추뼈 중 두개의 압박골절 진단을 받고 3주 입원 후 퇴원을 했습니다. 바로 앉아서 일을 해야되는 상황인데 10분 이상 앉아 있으면 통증이 심해 아직 앉아있을 수가 없어 근무를 미루고 있습니다. 혹시 언제쯤 정상적으로 책상에 앉아 업무가 가능해질까요? 바로 복귀해야 하는 상황이라 추가 입원을 못했는데 이렇게 되면 의미가 없어질 거 같습니다ㅠㅠ 원래 언제쯤 일상 복귀가 가능한 건가요? 제가 문제가 있는 건가 싶어 여쭈어봅니다.

기존에 받았던 약 처방이 가능한가요?

척추관협착증에 실내용자전거타기가 도움이 될까요

척추관협착증에 자전거 타기가 좋은가요

오른쪽 발이 쥐나는느낌? 전기가 계속 흐르는 느낌? 마비 되는 느낌이 나요..

머리를 박아서 두통이나 그런게 있었는데 아마 가벼운 뇌진탕같은데 3일째엔 두통만 조금 있었는데 농구공으로 머리를 맞아서 머리도 지끈거리고 답답하고 속도 조금 안좋았는데 상태가 어떤가요

뇌동맥류가 있는데 오늘새벽부터 구토를 10번넘게하고 지금두통이심한대 구토할때 엄청힘이들어가서 머리가더아픈건가요?

웡래먹던 약이잇슺니다 근데 너누 짧게받아 3일치를 더 받도싶릉데 처방전은 따로 받은게있습니다 이걸로 똑같은약 탈수있을ㅋ가요 두통 진통제입니다

저번주에 나무에 베여서 상처가 나서 파상풍 걱정을 하고있어 근데 상처는 잘 아물고 있는데 오늘 갑자기 중지가 혼자 까딱까딱 움직여져 파상풍 주사는 6년전쯤에 맞았는데 괜찮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