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부딪힌 후 멍한 증상, 뇌 손상일까요?
어제 버스에서 플라스틱 재질로 된 손잡이에 머리를 치이고 나서 계속 그 치인 부분이 띵하고 멍합니다 뇌에 손상이 온 건가요?

어제 버스에서 플라스틱 재질로 된 손잡이에 머리를 치이고 나서 계속 그 치인 부분이 띵하고 멍합니다 뇌에 손상이 온 건가요?

척추분리증 30년 이상 되었고 3년전쯤 mri찍어 본게 다입니다. 그동안 약도 수십년 먹었지만 이제 효과도 없고 위장이 나빠 더이상 약 복용이 어렵습니다. 1형 당뇨가 있어 신경 차단술도 여러번 받았으나 효과는 1도 없고 혈당 조절만 힘들었습니다. 어제부터 갑자기 허리 통증이 심하게 생겼고 엉덩이와 오는쪽 다리가 저립니다. 소변이 잘 안나오는데 끝에 까지 싸려면 온 힘을 다 써야 될 정도 입니다. 이건 비뇨기과 문제인지 허리 때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특별히게 무리한것이 없는데 통증이 심해져서 힘듭니다. 약은 위장이 아파서 못 먹겠고 신경차단술은 1형당뇨 관리가 어려워 힘듭니다. 이럴땐 어떤치료를 받는게 도움이 될까요? 3년전 mri 판독지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L4/5 디스크팽윤 L4와 L5 척추전방전위증 L5/S1 디스크팽윤 과 환상 파열

어제 통증이 갑자기 심하고 허리 엉덩이 오른쪽 다리가 저려요 3년전쯤 mri 찍어봤을때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CONCLUSION] General overview / alignment : spondylolisthesis of L4 on L5 L1/2 : unremarkable L2/3 : unremarkable L3/4 : unremarkable L4/5 : disc bulging L5/S1 : disc bulging with focal annular tear Bone lesion : spondylolysis, L4 Modic type 1 end plate change, L4/5 Spinal cord lesion : unremarkable Back muscle : unremarkable Others : degenerative spondylosis [CONCLUSION] General overview / alignment : spondylolisthesis o

허리통증이 심해서 누워서 못일어날정도예요 왼쪽으로 누으면 통증이 없는데 오른쪽/앉을라고할때 등 너무힘들어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왼쪽 팔만 저리고 매일 뒷통수쪽이랑 편두통이 심한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자율신경계이상증상

특정자세에 손떨림이있습니다 평소생활하는데엔 아무지장불편없습니다 다만 다른사람들이 지켜보거나 특정자세에 유독심한데 괜찬을까요?긴장을마니하는편입니다 겁도많고

76세 여성 도네틴정 콜린포 연질캡슐 예방차원에서먹는건가요

오른쪽 발바닥 바깥쪽이 저려요

제가 테니스엘보 안쪽엘보에 콜라겐주사 맞고 5차인데 제가 오늘 롯데월드랑 당구 전동킥보드 설거지를 했는데 괜찮을까요 약물 효과 없어지는거 아닐까요 그리고 친구가 팔 꼬집고 때리기까지했는데 친구가 꼬집는거랑 때리는거는 괜찮다고했느데 의사샘이 근데 그 당구 롯데월드 전동킥보드 설거지는 어떡할까요

1월달경 겨드랑이보톡스후 오른쪽팔통증과 어깨 랑 열감이있어요..그리고 냄새도나고요왜그럴까요?

목이랑어깨랑오른쪽팔이아프면서 열감도있고 냄새도나요ㅜ왜그럴까요?

가슴부분과 유두가 한달전부터 예민해지면서 물이나 바람 옷감만 스쳐도 기분이 나쁠정도로 민감해졌습니다 유방검사도 받았는데 아무이상 없다고 신경외과로 가보라고하셨는데 신경외과에 전화해보니 그런 진료는 안받는다하시는데 어디로 가야하는걸까여 ㅠㅠ

다리에 소름끼치는 증상이 있고 벌레 기어다니는 느낌이 들고 잠도 자지 못해서 병원에 갔더니 허리디스크는 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ct 상으로는 다리 신경을 건드리지도 않고 누구나 있을 법한 디스크 수준이라고 했습니다. 다리에 이상이 있는건 근육이 뭉치거나 과긴장 됐을 때 그럴 수 있다고 했습니다. 디스크가 좁아졌긴 하지만 심한 정도가 아니라 걱정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계속 다리 증상이 바뀌고 있고 앉아있으면 아직 왼쪽 다리에 소름이 한번씩 돋고 근육이 간지러운 느낌, 혈액순환이 안되는 느낌이라 발이 차갑고 종아리가 심하게 뭉칩니다. 왜 이런 증상이 있는건가요?

해외에 근무중인 남편이 대상포진을 진단 받았다고 합니다... 열악한 곳이라 병원처방등 쉽지 않은거 같습니다. 귀국하여 한국에서 치료받았으면 좋겠지만 현시점 귀국이 어렵습니다. 아내인 제가 약등 처방이 가능한지 문의드려요. 대상포진 수포 관리등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문의드립니다.

자고 일어나면 손발이 저립니다. 혈관 때문인가요? 솔티스 혈관세트가 광고처럼 혈관내 찌꺼기를 없에 주나요.

급식실에서 전기히터같은거 옆에서 저녁밥먹고 있었는데 오늘이 4월 22일이야 내가 그 히터에 다리가 닿았다고 치면 감전되냐? 감전되면 아무런 느낌없이 감전되는 경우도 있냐?

그저께 물리치료 받았는데 받는 다음에 많이 괜찮아졌는데 지금 약간 더 아파졌어요.... 왜 그러까요

요즘 계속 눈이 짝짝이가 되는 느낌과 마비되는 느낌이 같이 동반해서 와요.스트레스를 많이 받고있는 시점인데 혹시 안면마비.구안와사 등 뭔가 위험이 있나요? 왜그런거인지.무슨 병명인지 궁금해요

제가 언제 부터인지 어쩌다 말을 급하게 할때가 있어서 발음이 부정확해질때가 있는데 뇌의 문제일까요?. 아님 노화의 과정일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