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차신경 바이러스 재발 시 항바이러스제 없이 치료할 수 있나요?
작년에 삼차신경 바이러스 감염되서,,항바이러스제를 5일동안 먹고 치료됏어요,, 이번에 또 증상이 삼차신경 바이러스 증상과 똑같아요,, 항바이러스제 안먹고 낫는 방법이 있나요?

작년에 삼차신경 바이러스 감염되서,,항바이러스제를 5일동안 먹고 치료됏어요,, 이번에 또 증상이 삼차신경 바이러스 증상과 똑같아요,, 항바이러스제 안먹고 낫는 방법이 있나요?

얼굴 왼쪽에 삼차신경 바이러스 약과,.대상포진 약이랑 똑같은 약인가요?

삼차신경바이러스 때문에,,약을 먹엇어요! 대상포진 약이랑 똑같나요?

귀주위를 마사지 한다고 가끔씩 귀를 땡기고 나면 왼쪽 눈주위와 왼쪽 볼쪽에 감각이 무뎌요 작년에 얼굴에 바이러스가 옮앗다고 5일치,,바이러스 약을 먹엇어요,,대상포진은 아니구요 이게 무슨 바이러스인가요?

양쪽 발 비골신경마비

2개월전 누웠다 일어났을때 어지러움증과 사물이 움직이는 잔상현상이나타났고 누워서 가만히있으니 진정되었고 고개돌리거나 숙였을때 다시 재발했음 1시간안에 회복되고 걸어서 응급실근처까지 갈정도로 멀쩡해졌고 2개월 지났는데 그때까지 아무이상없었음 어제 핸드폰볼때만 경미한 어지럼증과 매우 경미한 두통있었고 핸드폰안볼때는 멀쩡해짐 신경과가서 엑스레이와 여러가지 간이 테스트결과 일자목으로 인해 생긴증상이고 일자목이 굉장히심하다함

5일전에 뒷통수를 세게 부딪히고 나서 너무 졸립고 그전 기억도 안나고 토할거같고 어지러워서 어제 병원을 다녀왔는데요. Ct나 엑스레이상에 문제는 없다고 했는데 계속 멍하고 뒷통수가 욱씬거리고 왼손에 힘이 빠지는 기분이 들어요

한달전 넘어지고나서 오른쪽 어깨 인대손상이 있어서 비급여주사 맞은다음 지금은 어깨쪽이랑 딋목 좀 뻐근하고 엄지손가락이 간혹 저립니다 저림은 오른쪽 손을 머리 위로 올리면 완화되기는 하는데 내리면 다시 저리구요 비대면 처방전 받아서 약을 타고 싶습니다 병원갈 상황이 아니라서요

몇주전 넘어지고 나서 오른쪽 어깨 인대쪽 손상되서 주사 맞고 2주약 먹었는데 아직 어깨쪽이 결리고 뻐근합니다 오른쪽 검지와 엄지 끝이 저리고 뒷목도 좀 뻐근합니다 처방전 받을수 있나요

오른발은 비골신경마비라서 보조기착용하고있고 왼발도 감각이상으로 지켜보고있는데 왼발이 갑자기 강직?이오고안움직여서 안마해서어케풀리긴했는데 어디병원을 가야되고 비골신경마비쪽발은 잘보는 병원이 있나요?

뇌동맥류가 아주작게있는데 지금 욱신거리면서 두통이 너무심해요 병원가야되나요?

오른손 엄지 관절이 저린데 디스크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스크가 심해야 이런건가요? 아니면 단순히 나타날 수 있는건가요?

담이 허리에 걸렸는데 안낳는걸 보니 내과에서 신경에 영향을 주는거 같다고 종합병원 가보라는데 어떤검사와 치료를 받나요?

손가락 끝이 저리고 끝이 차가워요 새끼 손가락 2개 뺀 나머지 8개손가락이. 저림 찌릿찌릿 하고. 손이 부워요

근막에 엄증잇으면 정형외과를 가야할까요 신경외과를가야할까요?

왼쪽 다리가 부은느낌이 들고 누르면 통증이 심하고 걸을때나 굽힐때 통증심하면 정형외과를 가야할까요 신경외과를 가야할까요?

가운데가슴통증

뇌척수액 검사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는 질환은 무엇인가요?

63세로 빈혈이심한것같아요 머리도자주아프고 정신이 약간멍한 느낌이 있어요 피검사의뢰했구요 결과기다리는중입니다 철분제 어떤걸루섭취해야좋을까요? 보험은가능하지요?

3주전 부터 허리만 뻐근했는데 괜찮아 진듯 했다가 1주전에 10kg짜리 박스를 든뒤로 골반이랑 종아리 바깥쪽이 뻐근하면서 저려요. 허리디스크 인것 같은데 문제는 10일뒤에 12시간 귀국 비행편이 예정 되어 있어요. 어떻게 관리해야 하며 약은 어떤걸 먹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