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열이 있지만 어린이집 등원 가능할까요?
열이 다시오르긴했는데 아이가 쳐지거나 하진않앗는데요 어린이집을 보내도 될까요? 전염성잇는 그런 열은 아니라서...

열이 다시오르긴했는데 아이가 쳐지거나 하진않앗는데요 어린이집을 보내도 될까요? 전염성잇는 그런 열은 아니라서...

25개월아기인데요 밤에 열이 좀 내리나싶더니 조금전 다시 39.4도인데... 병원을 다시 가야할까요? 어제 다녀왔거든요...

페니실린계 항생제 크록실린? 1회 복용 후 다음날 눈, 입술, 손가락이 심각하게 붓다가 가리온정?이라는 알러지약 처방 받고 복용 후 붓기는 가라앉았고 무릎 주변 멍?과 함께 전신 두드러기가 일어나더라구요 ㅜㅜ 이후로 내과 가서 6회 정도 엉덩이 주사 맞고 알러지약도 복용하다가 처음보단 효과가 덜한 것 같아 피부과에 방문해 프레나정, 타리원정, 레미피드정, 알레린정 처방 받아 복용했어요. 이 약들을 먹어서 그런지 잘 모르겠으나 몸이 조금 붓거나 식욕 조절이 안되거나 근육통이나 뻐근함이 생겨 병원에 문의 후 ‘알레린정’ 제외하곤 알러지 약을 끊었구요ㅜㅜ 오늘이 알러지 올라온지 2주째 되는 날인데 두드러기 양은 많이 줄었어도 아직 발바닥이나 손바닥, 손•발등이 간지러워요 ㅜㅜ 원래 알러지가 이렇게 오래 가는지, 지금은 알레린정도 안 먹고 있는데 알레린정은 계속 먹을지, 음식을 가려서 먹어야할지ㅜㅜ 너무 너무 궁금해요 !!!!

7개월아기 파라인플루엔자 리노바이러스 라고하는데 에어컨 틀어도 되나요?

7개월 아기 리노바이러스 파라인플루엔자 라고합니다. 현재 처짐없고 숨소리 좋고 일반기침 콧물 증상입니다 열은 최고 40.1에서 해열제먹고 현재 37.3 유지중 입니다. 이 증상들, 바이러스들은 몇일정도 갈까요? 위험한건가요?

7개월 아기 두시간전 열 40.1도인데 지금은 37.6도입니다 다시 오를까 겁나는데 미리 먹일까요?(교차)

두시간전 해열제먹고40.1도에서 지금 37.6도인데 더 먹일까요?(교차복용)

페니라민정이 코감기에도움더나요 혹시코막힘에도 효과있나요

에어컨 직접닿고 열40도면 냉방병 인가요?

7개월 40.1도 까지갓다가 약먹고 지금 39.5도입니다 내려가는중인데 처짐은 없습니다. 응급실 가나요?

아이가 빨간 발진같은게 올라오고 자꾸 간지럽다그러고 빨간개 점점심해져

25개월아기가 열이나서 병원다녀온뒤 조금전 에어컨작동관련 문의를 했엇는데요 지금 아기방에두는 온습도계에 방온도를 보니 26.8도라 더ㅣ잇는데 에어컨은 안켜도 괜찮은지... 선풍기만 회전으로 두고있는데요.. 제가 현재 8개월 임산부라... 선풍기바람을 벽쪽으로 두게되면 더운지라... 간접으로 두기는 힘들고 어떻기 해야할지 ㅠㅠ

아이 입안에 수포처럼 하나 올라왔는데 아프다고 하네요 수족구일까요? 지금은 열은 없어요!

25개월 아이가 점심때 열이나고 해열제를 먹이고 하원한뒤 병원을 다녀왔는데 세균성 고열인거같다고하시더라구요 중이염생기지않도록 항생제와 타이레놀성분을 넣어서 억을 먹였는데 자기전 열이 다시 38도로 올라서 덱시부 해열재를 먹엿는데요 아이가 열이날때 에어컨온도를 22도~ 24도로 유지해야하는건가요? 최근 아이가 땀이많다보니 에어컨을 26~27도로 해놓고 재웠었는데 저는 8개월차임산부라 더워서 선풍기도 같이틀어놓는데.. 열이나다보니 괜히 에어컨을 틀면 추워서 아플까봐 걱정이되서 선풍기만 지금 틀어줫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혹시나 추울까

아기가 뒤집기 자주 하고 소변도 잘 보는데 문제가 총 수유량이 적어요..600정도요.. 아기는 현재 143일차이고 키는 68.3 cm 몸무게는 9.3이에요.

아이 팔에 고름이 생겨서요

생후 5개월 아기입니다 허벅지에 긁힌 상처가 있는데 듀오덤밴드를 붙혀줘도 괜찮을까요?

26개월 아이 어린이집 하원후 잘 놀다가 열이38.3도까지 올라요. 열이나도 밥도 먹고 잘 놀고 쳐짐은 없어요. 해열제 복용했는데 38도까지는 내려가고 열이 잘 안내려가고 있어요

아기 코감기걸렸는데 귀내시경보니 귀지때문에 고먹이잘안보이는데 코감기걸렸는데 이비인후과가서 귀지제거해도되나요

27주 4일 생 이른둥이입니다. 한달전부터 분유를 먹을때 80-100정도 먹고 밀어냅니다. 20~30분 뒤에 더 먹이면 먹을때도 있고 안먹을때도 있는데 하루에 2-3번 80만 먹어도 조금씩 게우고 먹고나서 한시간 이상 지나서도 안으면 속에서 꿀렁거림이 있고 역류하기도 합니다. 소화기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