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광염 있을 때 여성청결제 사용해도 되나요?
방광염으로 염증이 있는데 여성청결제를 사용해도 될까요?

방광염으로 염증이 있는데 여성청결제를 사용해도 될까요?

임산부 애기용 물티슈로 입 닦다가 혀에 닿았는데 괜찮을까요?

제가 어제 밤에 생리가 끝났는데 오늘 자고 일어나고부터 생리통처럼 약하게 살살 묵직한 느낌이 들면서 아프고 오른쪽 왼쪽 골반쪽?배가 엄청 조금 우리하게 아픈거 같은데 왜 이럴까요?

제가 산부인과에서 다낭성난소증후군을 진단받았는데 일반적으로 체중조절이 필요하다고 알고 있는데... 지금 158cm에 체중이 38~39kg정도거든요 혹시 저도 체중유지가 필요할까요? 마르고 잘 안먹어서 생리를 안하는 것도 있나 싶어서 ㅜㅜ

제가 생리가 많이 불규칙한건아니고 그냥 불규칙한대요 요번에 배란기때 배란기 냉이 안나올까바 걱정이예요 ㅡㅠㅠ 병원가봐야하나요?ㅠㅠㅠ 저번달은 배란기때 냉 나왓거든요ㅠㅠ 가슴통증은 호르몬과 관련되지않아요 생리전이랑 배란기전 가슴통증잇어여 근데 요번에는 진짜 걱정되고 무서워여 배란기때 냉이안나올까바 걱정이고 요번에 생리를 또 하게될까바 걱정이예요 ㅣㅠㅠ 제가 임신준비중인데요 스마일배테기를 하고잇거든요 4일됫어요 보통 배테기 배란일이 나올때까지 하는건가요? 4일배란주기 1.5 2.0 1.0 1.0 스마일배테기후기보니 다른사람들도 수치가 저랑 비슷한사람이잇더라구요 수치가 저러케 낫다가 갑자기 확 올라간다던데 맞나여?

배란기때 꼭 냉이 나오나요? 배란기때 계속 냉 나오다가 요번달은 안나올까바 걱정되고 무서워요ㅠㅠ 호르몬이 부족하거나 없으면 무슨증상이나타나나요? 가슴통증같은건 호르몬의 영향인가요?

생리통이 날이 지날수록 더 심해지는 것 같아요 원래 심했었는데 이제는 너무 아파서 숨도 잘 못쉬겠고 머리아프고 어지럽고 몸이 축축 쳐져요

빈혈검사결과 정상입니다. 그런데 생리때가 다가오면 어지럼증이 있어요. 철분제를 먹으면 도움이 되나요?

난소에 혹이 없어도 난소암일수있나요?

생리불순을 해결하려면 호르몬제가 필요한데, 유방암 위험군이에요. 그냥 방치하나요?

생리지연 5일째입니다 원래 1,2일 주기로 몇년간 규칙적이었구요 3, 4일전부터 스포팅은 하루에 한번있고 오늘 배에 힘을 주니 조금씩 더 비치는데 소위 생리가 터지질 않아요 이렇게 조금씩 비치다가 생리를 안 하는 건지 더 늦게 제대로 하는건지 모르겠고 초조합니다 이런 적은 처음이에요 임신가능성은 아니구요 스트레스 보다는 운동부족 가능성있고 체중은 조금 늘고있어요

갱년기 열감이 몇주간 지속되다가 또 몇주간 괜찮아지고 그럴수 있어요?

제가 생리불순으로 콜린과 이노시톨이 함께 들어있는 영양제를 먹고 있는데 콜린 성분이나 이노시톨 성분이 방광염이나 난소 통증을 유발할 수 있나요? 제가 원래 생리전에 난소가 콕콕 쑤시는 통증이 있는데 몇초이내에 통증은 없어져서요 ㅠㅠㅠ 혹시 이 통증이나 방광염 증상을 콜린이나 이노시톨이 유발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잔뇨감이 있는 방광염이 있는데 제가 하루 이노시톨과 콜린이 함께 들어있는 영양제 한알, 오메가 3를 같이 복용하는데 이 조합이 방광염이나 신장에 무리를 줄 수 있나요? 또한 콜린과 이노시톨 성분이 난소 통증에 영향을 주는지도 궁금합니다.

임산부인데 볶음밥과 토마토 주스를 먹고 영양제 복용하려면 간격 30분이면 되나요? 이거 먹고 프라푸치노 먹으려고 하는데 영양제와의 간격 시간도 궁금합니다.

생리주기가 원래 30~33일이다가 최근 3개월 이내 36~41일로 길어졌습니다. 현재는 7일정도 지연되었고 45일째인데요 오늘도 나올기미는 안보입니다… 병원을 가야할가요? 임신가능성은 없습니다

요번달 생리끝나고나서부터 스마일배테기를 사용하고잇는데요 4일사용햇는데 4일 전부 배란기가 아니라고 떳어요 배란수치 1.5 2.0 1.0 1.0 스마일배테기에 다른사람들 후기올려놓은거보니 저랑 수치가 비슷한사람도 많더라구요 배란테스트기를 많이 사용한사람도잇더라구요 10일넘게 테스트해서 후기올린사람도잇고 제가 걱정인건 배란이 안되서 배란기냉이 안나올까바 걱정이예요 ㅡㅠㅠ 안되면 병원가야하는데ㅠㅠ 그전에 됫음 좋겟는데

임산부 반대편 핸드폰 집으로 가다가 엎드려져서 배가 좀 눌렸는데 아기는 괜찮을까요?

난포터지는 주사 12일날 맞고 오늘 아침에 원포 임신테스트기 했는데 한줄이면 가능성 없는건가요? 생리할거 처럼 2.3일 째 배가 사르르 아파요....배란 며칠차일까요

만약 배란이안되면 배란기에 나오는 냉도안나오나요? 배테기 4번햇는데 아직 배란기가 아니라고하고 아직 배란기 냉도 안나오고ㅠㅠㅠ 점점 불안해져요ㅠㅠ 생리끝나고 배란기때마다 배란기 냉 나왓는데ㅠㅠ 요번에 배란이 늦어서 그런건지 아님 배란이 안되는건지ㅠㅠ넘 무서워요ㅠㅠ

다낭성 난소 증후군인데 갈색 분비물 3일 정도 나오는 것도 생리로 기록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부정출혈로 기록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