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절제술 후 다래끼약 복용이 출혈에 영향이 있나요?
원추절제술을15일에했습니다이제2주정도됐는데요 어제부터피가늘기시작하더니.. 어제밤부터오늘아침까지 덩어리피가계속나왔어요 제가지금눈에다래끼가나서다래끼약을어제부터복용했는데 그영향도있을까요?지금은또덩어리피는나오지는않긴합니다만..

원추절제술을15일에했습니다이제2주정도됐는데요 어제부터피가늘기시작하더니.. 어제밤부터오늘아침까지 덩어리피가계속나왔어요 제가지금눈에다래끼가나서다래끼약을어제부터복용했는데 그영향도있을까요?지금은또덩어리피는나오지는않긴합니다만..

제가 어제 배테기를 했는데 양성이 떴었고 오늘 아침에도 배테기를 했는데 양성이 떴는데 이게 맞나요..? 그리고 자꾸 아랫배가 아프네요

저는 15년도 선근증수술 19년도 난소혹제거 수술을 하고 지금은 선근증과 근종이 있다고 했습니다 25년8월21일에 갑자기 가슴에 좋지않은 혹이 있다고 해서 바로 제거하는 수술을하고 2주정도 쉬고 일을 시작했습니다 9/6~9/14일까지생리를 하고 4일뒤부터 소변보고 닫으면 묻어 나오는 식으로 피가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ㅜㅜ 양이 많지는 않고하는데 병원에 가야하나요? 가던병원은 예약잡으려면 몇개월 걸리고 가까운 병원이라도 가봐야 하나 이러다 말겠지 했는데 한달째 이러고 있으니 걱정이 되서요

임심 5주차 밥 안먹을때도 그렇고 밥 먹고 나서도 그렇고 구역질은 안하는데 속이 안좋은 느낌이에요 이건 무슨 덧인가요?

임신준비중인데 유두가 너무 아파요

어제 생리가 끝났는데 아침부터 왼쪽 가슴 유두 안쪽에 통증이 느껴졌습니다~ 뭔가 찌릿한 느낌이요! 계속 그러는건 아니고 시간이 지나면 한 번씩 그런 느낌이 들어요! 만져보면 멍울? 덩어리는? 원래 가슴에 멍울이 있으니 그건 잡힙니다! 생리로 인한 호로몬 때문에 그러는 걸까요? 유방암은 아니겠죠? 통증이 사라지면 좋겠어요ㅠㅠ 이런적이 처음이라,, 만약 다음 생리가 끝나고도 이러한 증상이 있을 수 있나요? 이러힌 증상이 계속 잇어도 몸에는 괜찮은걸까요?

출산 35일차 쇠냄새 비슷한 냄새와 분비물이 아직 나옴

출산한 지 4주 되었는데 갑자기 생리하는 것처럼 피가 나오고 어지럼증이 동반되기 시작했어요 왜 그러는 건가요 병원 가봐야 하나요?

시험관 아기 시술로 임신 5주 4일차입니다. 예나트론 질정 넣고 45분 누워있다 소변 봤는데 추가 질정 안 넣어도 될까요?

임신16주 임산부가 액티피드정 반알 딱 한번 먹은건 괜찮나요?

임신16주에 코로나 걸려서 산부인과에서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코막힘도 심하다 했더니 처방받은 약 중에 액티피드정 0.5 (반알)이 있었어요 찾아보니 임산부 금기약인데 딱 한번 먹었거든요 괜찮을까요?

임산부인데 배 먹고 영양제 복용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임신준비중인데, 애플사이다비니거를 하루 중에 900mg 정도 먹어도 괜찮을까요?

임신준비중일때 애플사이다비니거를 하루 중에 1800mg 먹어도 괜찮을까요?

임신준비중일때 애플비니거사이다 함량은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생리하기 일주일전부터 배 전체가 너무 아픈데 이럴땐 약국에서 어떤 약을 사먹으면 될까요? 초저녘에 레이디탁센 약 먹었는데 그래도 아프네요

골반뼈인지 근육 인지 통증이 있음. 원인 및 치료 방법은?

생리 예정일 5일 지났는데 아직 생리를 안해요 근데 생리 할 때처럼 몸에 열 오르고 배 나오고 머리아프고 허리아파요 이게대체뭐예요?

오른쪽 난소가 배란에 문제가 있어 보인다는데 무슨 뜻인가요?임신은 아니겠죠?

생리는 평소 규칙적인 편이고 가끔 몇일 미뤄지는 경우도 있는 편입니다. 여행 일주일 전 생리 예정일인데 좀 간당간당해서 생리유도제로 미리 조절하고 싶은데 병원에 가면 혹시 그렇게 할 수 있을지 궁급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