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5주차 양손 저림 원인과 대처법은?
임신 15주차 양손저림원인과 대처방법 디스크나 손목 관절통 없음

임신 15주차 양손저림원인과 대처방법 디스크나 손목 관절통 없음

9/7~9/14 생리함 9/21~24 가임기 9/25~27 배란일 오늘 9/29 (생리 예정일 10일남음) 냉 증상 9/21~27 : 냄새X , 물 같은 묽은 냉 (울컥 하고 나옴) 9/29 : 시큼함 냄새는 안 나고 약간의 불쾌한 냄새 , 약간의 묽으면서 점성있는 노란색 냉 , 으깬 두부같은 냉 외음부가 가렵거나 따갑지도 않아요! 단순히 그냥 생리 전 냉인걸까요? 그리고 요즘 앉아있으면 골반쪽으로 해서 허리통증이 있어요 골반염은 아니겠죠?

난소 제거 난소에 물혹이 30센치라 개복수술로 제거했는데 생리를 안하고 뒤로자꾸밀리고 해도 2일정도 양도 적고 나중에는 묻어나는 정도 체중 15 키로 증량 이럴 땐 호르몬제 처방 받아야 하나요 호르몬제 복용 하면 어떤 방면 으로 개선 될까요 대학병원 진료 예약 했는데 그전에 어느정도 알고 싶어요

12주6일 임산부입니다. 냉이 양이 많고 콧물처럼 끈적거리고 노란색으로 나와요 냄새는 따로 나는거같지는 않고 괜찮은가요? 그리고 11주에서 12주 넘어가는 그쯤에 체한거같은 느낌이랑 뭘 먹어도 더부룩 하고 심할땐 토까지 합니다 12주에 입덧이 시작하기도 하나요?

40세(만 39세) 여성입니다. AMH 검사를 하고, 결과가 문자로 왔는데… 구체적인 설명이 없어서 여기에 올립니다. ◆AMH(난소 예비능 검사) 4.07ng/ml로 만 23세 중앙값입니다. 생리주기 규칙적이고, 초경을 늦게했어요. 그래서 다른 또래들보다 난자 예비량이 여유가 있어서 제 나이보다 어리게 나온 것 같기도해요. (추측) 일단 4점대면 예비 난소가 많다는 뜻 같은데, 저같은 경우 임신 준비를 어떤 방향으로 하면 좋을지 조언 좀 해주세요.

23년도 말에 자궁폴립 수술 받은 뒤로 생리양이 적어지더니(둘째날 많고 셋째날부터 쪼끔 묻어나는정도) 이번달에는 2일만 생리하고 3일째부터 묻어나지 않는데 괜찮은걸까요? 주기는 일정한데 양이 적어집니다

다리전체가 살짝 저린 느낌이라 불편해서 잠을 못잤는데 생리전 신호인거요?

원추절제술을15일에했습니다이제2주정도됐는데요 어제부터피가늘기시작하더니.. 어제밤부터오늘아침까지 덩어리피가계속나왔어요 제가지금눈에다래끼가나서다래끼약을어제부터복용했는데 그영향도있을까요?지금은또덩어리피는나오지는않긴합니다만..

제가 어제 배테기를 했는데 양성이 떴었고 오늘 아침에도 배테기를 했는데 양성이 떴는데 이게 맞나요..? 그리고 자꾸 아랫배가 아프네요

저는 15년도 선근증수술 19년도 난소혹제거 수술을 하고 지금은 선근증과 근종이 있다고 했습니다 25년8월21일에 갑자기 가슴에 좋지않은 혹이 있다고 해서 바로 제거하는 수술을하고 2주정도 쉬고 일을 시작했습니다 9/6~9/14일까지생리를 하고 4일뒤부터 소변보고 닫으면 묻어 나오는 식으로 피가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ㅜㅜ 양이 많지는 않고하는데 병원에 가야하나요? 가던병원은 예약잡으려면 몇개월 걸리고 가까운 병원이라도 가봐야 하나 이러다 말겠지 했는데 한달째 이러고 있으니 걱정이 되서요

임심 5주차 밥 안먹을때도 그렇고 밥 먹고 나서도 그렇고 구역질은 안하는데 속이 안좋은 느낌이에요 이건 무슨 덧인가요?

임신준비중인데 유두가 너무 아파요

어제 생리가 끝났는데 아침부터 왼쪽 가슴 유두 안쪽에 통증이 느껴졌습니다~ 뭔가 찌릿한 느낌이요! 계속 그러는건 아니고 시간이 지나면 한 번씩 그런 느낌이 들어요! 만져보면 멍울? 덩어리는? 원래 가슴에 멍울이 있으니 그건 잡힙니다! 생리로 인한 호로몬 때문에 그러는 걸까요? 유방암은 아니겠죠? 통증이 사라지면 좋겠어요ㅠㅠ 이런적이 처음이라,, 만약 다음 생리가 끝나고도 이러한 증상이 있을 수 있나요? 이러힌 증상이 계속 잇어도 몸에는 괜찮은걸까요?

출산 35일차 쇠냄새 비슷한 냄새와 분비물이 아직 나옴

출산한 지 4주 되었는데 갑자기 생리하는 것처럼 피가 나오고 어지럼증이 동반되기 시작했어요 왜 그러는 건가요 병원 가봐야 하나요?

시험관 아기 시술로 임신 5주 4일차입니다. 예나트론 질정 넣고 45분 누워있다 소변 봤는데 추가 질정 안 넣어도 될까요?

임신16주 임산부가 액티피드정 반알 딱 한번 먹은건 괜찮나요?

임신16주에 코로나 걸려서 산부인과에서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코막힘도 심하다 했더니 처방받은 약 중에 액티피드정 0.5 (반알)이 있었어요 찾아보니 임산부 금기약인데 딱 한번 먹었거든요 괜찮을까요?

임산부인데 배 먹고 영양제 복용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임신준비중인데, 애플사이다비니거를 하루 중에 900mg 정도 먹어도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