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갑상선약·피부과약 복용과 아기 항생제 치료, 괜찮나요?
어제 아기를 출산해는데 갑상선약이랑피부과약이 먹고 아기는 지금 항생제치료 받고있어요

어제 아기를 출산해는데 갑상선약이랑피부과약이 먹고 아기는 지금 항생제치료 받고있어요

임신초기하혈 흔한증상인가요?원인은 어떤게 있나요?

유두를 만지면 분비물이 나올수 있나요?? 생리 3일 됬습니다.

배꼽 바로 아랫배만 튀어나오는데 이유가 뭘까요 설마 임신일까요

임산부인데 영영제 먹고 과일 섭취하려면 시간 텀 궁금합니다.

의료 관심 관련이 많은 학생입니다! 임신하면 호르몬 변화 등 여러가지 이유로 갑자기 땡기는 음식들이 많아지잖아요! 생리 전, 하는중, 후로도 호르몬 영향을 받나요? 생리 전만되면 먹고싶은게 한가득 땡기는거 같아 질문 합니다!

시험관 임신으로 5주 5일차인데 원래는 잠시라도 가만히 못 있는 성격인데 임신하고 기운이 너무 없어서 밥먹고 화장실 갈때 빼고 계속 누워있습니다. 한시간 동안 앉아서 노트북 작업 및 편지쓸일이 있어서 했는데 아랫배가 유독 묵직해진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뭐가 나오진 않는데 계속 나오는 느낌이 드는데 괜찮을까요? 지금 바로 다시 눕긴 했어요.. 조금만 움직여도 너무 피곤하네요

자궁내막 소파술과 미레나 삽입, 신경차단술 했는데 많이 걸어쥬는게 좋을까요? 자궁 유착 방지 주사룰 맞긴햇는데 혹시 몰라서요

왼쪽 두통이 심해요 생리 전 두통이 올 수 있나요?

가임기중에 속 매쓰거움이 발생할수있나요? 현재 항불안제,항우울제,알레르기약,소염진통제,수면제 이렇게 먹고있습니다! 중2고요..

제가 9/23일에 임신여부 피검사해서 수치가 13.7이나왔는데 어제는 691.50이 나왔습니다. 정상임신이고 정상적으로 잘 진행되고 있는건가요? 아기집은 대략 언제쯤 보일까요?

제가 3일 내내 부정출혈이 있어 산부인과에 방문하였는데 별 이상이 없다고 하셨는데 복통이 있다는 걸 깜빡하고 진료랑 초음파 때 말을 못해서요ㅠㅠ 오늘이 어제보다 더 아픈데 괜찮을까요??

시험관 장기요법으로 로렐린, 고날에프, 퍼고베리스 주사 3가지 받아왔어요. 복부 같은 쪽에 같은 시간에 맞아도 되나요? 아니면 로렐린만 반대쪽에 맞는게 나을까요? 주사방법 조언해주세요. 그리고 이전에 맞았을때 항상 두통이 심하던데 두통이 심할때 타이레놀을 복용해도될까요?

자궁내막 소파술과 미레나,신경차단술까지 받앗는데 열이나면 병원으로 오라고 하셧는데 이유가먼가요?

9월 1일 제왕절개로 지금 산후복대 착용중인데 언제까지 착용 해야하나요? 한달 이후면 다음달까지 착용인건가요?

임산부 덜익은 소고기 먹은지 2일지났는데 구토 설사 복통 증상없으면 괜찮은건가요?

배란일에 가슴 커지고 출혈을 할 수도 있나요ㅠ

난소기능저하의 20대 여성이 생리 미루기 목적으로 단기간 머시론 복용해도 될까요?

임산부 태동 부들부들 떠는 느낌이 일정간격으로 잇는데 괜찮은걸까요?

임산부 부들부들 떠는 느낌이 일정간격으로 잇는데 괜찮은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