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적 유산의 원인과 몸조리 방법은?
화학적 유산 원인은 뭘까요? 그리고 이렇게 유산됐을시 몸조리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화학적 유산 원인은 뭘까요? 그리고 이렇게 유산됐을시 몸조리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자궁내막종 난소 양성혹이 있는데 혹크기를 줄이기위해 비잔약 먹고있어요. 의사는 일단 약을 먹으면 줄어들순있을지 그것도 알수없다고 하셨는데 일단 경과를 지켜보자고 말해요. 만약 변화가 없다면 수술해야되는데 수술후 입원기간은 얼마나 가질지 알고싶어요

원래 생리 기간이 5일동안 지속되었는데 최근 두달간 생리 기간이 3일로 줄었어요

부정출혈과 자궁내 폴립 때문에 미레나를 착용하였는데요. 미레나가 있는데 폴립이 재발할 수 있나요?

미레나 착용한지 1년 2개월 되었습니다. 부정출혈과 자궁내 폴립때문에 착용했는데요 아직도 부정출혈과 생리통처럼 통증이 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가요?

생리를 6월 말에 마지막으로 하고 안 하다가 9월 초에 일주일 조금 넘게 했는데 끝난 지 2주만에 다시 시작해서 일주일 조금 넘게 하고 있는데 끝날 기미가 안 보입니다 다시 주기가 맞춰져가는 거일 수도 있는 건가요 아니면 문제가 있는 건가요?

생리할때 기록 할려고 할때 갈색냉부터 나올때가 시작인가요? 아니면 피 나오는 시점부터 시작인가요??

인공수정으로 약을 먹고 있는데 혹시 그거 때문에도 어지러울 수 있나요?

1. 제가 다낭성 난소가 있는데, 프로베라 5일치 처방을 받았어요 5일치가 제 상황에서도 충분한가요? 2. 임신 준비 중이라 페마라정을 생리 3일차에 복용해야 하는데, 생리가 2일 만에 끝나버리면 복용 시점을 어떻게 조절해야 하나요? 3.프로베라 5일을 복용했는데 생리가 안 나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가 복용, 주사, 다른 방법 중 어떤 게 적절한가요?

생리 1일차이고 계속 빨간색에 피가 나왔는데 방금 생리대 갈려고 확인하니까 거의 검은색에 가까운 아주아주 어두운 생리혈로 생리대가 잔뜩 묻어있는데 생리대 갈고나선 또 빨간색 피가 나오는데 괜찮은건가요?

임산부 tv켜놓은상태에서 배 내놓으면 전자파 영향 갈까요?

다낭성난소증후근 때문에 피임약(플랜에이정)을 복용 중입니다. 섭취 시간을 오후 10시 반에서 오후 8시 정도로 바꾸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착상혈이 29일에 처음 나왔고 30일에 피검사했는데 너무 일러서 hcg 수치가 비임신이라고 뜰 경우도 있나요?

임산부인데 식사 중에 밀키스를 마셨는데 마신 후 영양제 복용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임신초기 증상인지 스트레스 인지는 모르겠는데 담배냄새만 맡아도 역하고 속도 울렁거리고 감정도 오락가락이고 생리도 지연됬고 가슴도 땡땡해져서 아픈데 임신초기증상일 가능성도 있을까요?

9월1일날에생리끝났는데 요번에해야하는데왜안하는건가요 ?안한지가3일지났구요임테기확인해도1줄나왔어요 성관계도안했는데왜안하는건가요?.생리하겠죠?

임신5주차임산부인데요 코가자꾸막혀서 코세척 또는 네블라이저 멸균생리식염수넣어서쓰는게있는데 둘다혹시써도되나요? 코가막혀서잠을잘수가없어서요ㅜㅜ

임산부 묽은변이 아기한테 영향 갈까요?

임산부 변이 설사가 아닌 정상변으로 보고있는데 약간의 묽은변으로 바뀌려는거 같은데 원인이 무엇일까요? 그리고 아기한테는 문제 없을까요?

야즈정을 지금 2통째 복용 중이고 내일부터 생리시작되눈 하얀약을 먹을차례입니다 그런데 2일뒤에 중요한 일정이 생겨 생리를 미루고 싶은데 새로운 팩을 뜯어 2일정도 더 먹어 미룰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