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두 통증이 생리불순과 관련 있나요?
가슴을 만졌을때 유두가 아파요. 생리불순 때문인지 만질때만 유난히 아프네요. 어떻하죠?

가슴을 만졌을때 유두가 아파요. 생리불순 때문인지 만질때만 유난히 아프네요. 어떻하죠?

출산 후 변비 혈변

저 화요일날 경부암 검사랑 바이러스 검사를 같이 했는데요~오늘 생리가 왔는데 괜찮아요?제가 듣기로는 경부암 검사는 생리 끝나고 검사 하는 게 정확 하다고 들었거든요~

임신 10주차 증상 배통증 입덧 가슴통증이 있나요?

비대면도 진료확인서 받을수있나

고3 여자인데 배아래 배꼽 있는 부분 오른쪽 밑에 작은 덩어리가 만져지는데 옥수수 보다 작은데 중학교 때도 그랬는데 고등학교때 더튀어나온 느낌인데 암은 아니겠죠??

자궁상피내암종? 이거 원인이 뭔가요 아직 암은 아니죠? 산부인과에서 자궁경부암으로 갈 수 있는 균 하나가 나왔다고 했는데 이 자궁상피내암종이 맞나요?

40대 후반인데 생리가 끝난 무렵부터 7일이 지났는데 갈색혈이 하루에 한두번 티슈에 묻어나는데 이게 7일정도 됐어요. 이유가 궁금해요

9/29일 임신피검사 수치 691.5가 나와서 이르면 애기집이 보일수 있다고 해서 오늘 보러갔는데 안보였고 오늘 또 피검사를 하니 2194가 나왔는데 내일은 보일수 있어요? 오늘안보였는데 내일 하루아침에 보일수도 있나요?

생리몸살이없던사람이 생기기도하나요?

임산부 배 노출 중 설거지 하다가 세제가 배 피부에 닿았는데 아기는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부정출혈로 7월중순에 자궁용종 제거 수술을 받았고 일주일후 양성 나왔고 바이러스검사도 정상이라 나왔는데 문제는 수술후 생리주기에 생리를 안해서요 벌써 두달넘게 안하는데 이번주에 병원갔더니 내막이 두껍다고 약을 처방해줬는데도 약먹은지 사흘 지났는데도 생리를 안해서요 다른 병원을 더 가볼까요?이달 27일에 또 내원하라고는 했는데 생리를 안 하니 불안해서요

월경 예정일 근처인데 공복혈당이 104가 나옵니다. 직전 월경일 끝날 무렵에도 조금 높게 나와서 월경과 혈당에 관련이 있나요?

8월달에 생리를 2주째 하고 9월달에 안했는데 너무 불규칙적인것 같은데 괜찮은건가요? 아직 학생이라 그런건가요?

임산부 오트리빈 사용가능?

생리 2일전에 생리통이 심하게 나타날 수가 있나요? 처음에는 오른쪽 아랫배가 식은땀 나면서 엄청 아프더니 약 먹고 나서 좀 시간 지나니까 또 다시 아파오더라구요 이번에는 왼쪽 가운데 오른쪽 반복적으로 아픈데 생리 예정일이 2일이나 남았는데 이렇게까지 아플 수가 있나요?

수정후 15일차뒤면 임신 몇주차에요?

무월경 이다가 생리가 나왔어요 베테기 둘줄인데 임신확율이 높나요?

핸드로션 인줄 모르고 몸에 발랐는데샀 나중에 핸드로션인걸 알고 나서 괜찮은건지 몸에 발라도 괜찮나요? 아직까지는 별 이상 없었는데 임신36주이고 튼살크림을 못사서 다이소에서 로션있길래 샀는데 괜찮나요?

17-18주 아기 배 둘레 보는데 큰 구멍처럼 보이는게 보여요 위 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