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후 배가 나오는 시기는 언제인가요?
보통 임신 했을때 배가 나온거 같은게 눈에 보이려면 기간이 어느 정도 걸리나요? 2-3주만에 배가 나와보일수도 있나요?

보통 임신 했을때 배가 나온거 같은게 눈에 보이려면 기간이 어느 정도 걸리나요? 2-3주만에 배가 나와보일수도 있나요?

배꼽 기준으로 아랫배와 허리를 쥐어짜는 통증이 어제 40분 동안 있었어요. 2주 정도 부정출혈을 했고 임테기는 한 줄이었어요. 이런 증상으로 보아 의심가는 질병이 뭐가 있을까요…

야즈 복용하고 20키로 쪘다는 사람도 보고 해서 무서운데.. 야즈를 복용하면서 식단+운동 꾸준히 하는 다이어트를 동시에 진행하면 체중증가 부작용이 좀 덜 나타날까요..? 아니면 똑같이 해도 그냥 계속 살이 찔까요..? 복용 4일차인데 뭔가 살이 찌는 느낌이에요ㅠㅠㅠㅠ 복용 4일차만에 이런 부작용이 느껴질 수 있나요..?

야즈 부작용으로 체중변화가 흔한가요..? 살이 많이 찌는 부작용이 있었다는 후기를 봐서 무서워요 ㅠ 4일 전부터 pms랑 생리통 조절때문에 처방받아서 먹기 시작했는데… 만약 부작용으로 살이 찌게된다면 약 복용을 중단하면 바로 다시 빠지나요? 살이 찌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체질에 따라 다른건가요?ㅠㅠ 아예 살이 안찌게 할수는 없을까요ㅠ

호르몬 불균형이 생기는 이유가 뭔가요?

배란기 유즙이 나올 수있나요? 한쪽만 나옵니다

임신 극초기에 모유가 나올수있나요?

배란기때 젖꼭지에서 액체가 나올 수 있나요?

병원에서 장염약 처방 받았는데 슬린다랑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임신관련 회,초밥 섭취 가능 여부 문의 - 배란일 10~11일차, 착상기에 회나 초밥 먹어도될까요? 얼리 임신테스트기 해볼 예정이긴한데 만약 두줄이 뜬다면 안먹는편이 좋을까요?

임신이 아닌데 몇일전부터 태동이느껴져요 스트레스때문인가요?

태어난지 60일이 된 남자 아기 분유 하루량이 얼마일까요?

Amh 수치가 22인데 동결이식 해도 되는 거야?

Amh 수치가 22 나왔는데 괜찮은건가요? 다낭성입니다

클시드정250mg, 펠루비프로펜, 메디론정, 코데농정, 동광레바미피드정, 에소라졸정40mg를 피임약 센스데이와 함께 복용시 피임효과가 떨어질 수도 있나요? 상호작용 있는지 궁금해요

월경불순이 심해서 이노시톨을 복용하려고 하는데, 주의해야 할 점이 있을까요? 같이 복용하면 좋은 것은 뭘까요?

안녕하세요ᆢ 이게 폐경증상인지 궁금해서요ᆢ 9월초에 생리했고ㆍ 또다시 9월말못되서 또 생리했고ᆢ 지금 현재 10월8일에 또 시작했는데요ᆢ이것이 폐경징조인지 알수가 없네요

10월 31일 출산예정이었으나 9월 1일 둘째를 임신중독증으로 급하게 출산을 하게 되었는데요. 셋째 가지게 되면 증상이 다시 겪는건가요? 고위험산모에 속하는건가요? 나중에 셋째 가지게되면 얼마나 있다가 가져야 하는게 좋은건가요?

삼겹살에 미림넣은거 먹었는데 지금 25주차 임산부입니다 괜찮나요? 또그걸 13개월 아기도 먹었어요!4조각정도이기는 임산부는 두줄

생리 통증이랑 양 때문에 산부인과에서 피임약 두 통을 받아서 지금 한 통째 복용을 하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양은 줄지는 않았는데 생리통은 줄었거든요 근데 이상하게 아랫배가 저릿저릿한 느낌이 평소에 가끔씩 느껴지고 소변을 볼 때나 대변을 볼 때도 저릿저릿 거리더라구요 이게 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