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티브 이노시톨이 생리혈에 영향이 있나요?
락티브 이노시톨 먹는다고 안에서 생리혈도 굳은 혈이 나오는고 아니죠??걱정되서요ㅠㅠ

락티브 이노시톨 먹는다고 안에서 생리혈도 굳은 혈이 나오는고 아니죠??걱정되서요ㅠㅠ

1달 정도 생리를 못하고 있는데 요즘 들어 소량의 갈색혈만 나오는게 설마 이노시톨 요즘 먹고 있는데 그런걸로 안에서 피가 굳힌 상태로 나오는거 아니죠???헷갈리네요

임산부가 약을 안먹는 것이 가장 좋겠으나, 상태가 너무 좋지 않아 먹어야할 때, 소화불량과 감기약으로 먹을 수 있는 약이 있을까요?

pms가 심해서 야즈를 꾸준히 복용중인데 중간에 순서를 실수했거든요 요새 갑자기 식욕이 늘었어요 근데 요새 체력적으로 많이 무리하긴 하는데 단순 이것때문만이 아닌거 같아요 야즈 복용순서 실수로 호르몬 변화가 좀 있는거 같아요.

임신중 혹은 출산중에 자궁내막이 터지면 죽나요..?

생리는 하고잇는것같은데요 오늘아침에 일어나서 볼일보고 닦을때는 안묻어나왓는데 좀지나고나니깐 생리대에 빨간혈도묻고 휴지에도 묻고그래여 어제는 1일차여서 양도 얼마안되고 그랫지만 그래도 지금은 2일차라 양이 그래도 보통만큼은 나오는데 줄줄 나오는정도는 아니예요..그래도 생리로 봐야하는거죠?ㅠㅠ 병원가볼까 생각중이거든요 생리양이 적은사람도잇나요? 그래도 전 이러케 나오면서 5일~6일 길면 7일까지는 해요

37주6일인데 배가 생리통처럼 아프면서 배가 뭉치는데 뭉치면서 배가 아픈데 병원 가야되나요? 일요일이라서 여는지 안여는지 몰라서

임신 37주6일인데 소변볼때 중요부위가 욱씬거리고 가진통인지 생리통처럼 배가 계속아프고 머리도 아픈데 병원을 가야되나요? 이러다가 출산하는건 아니겠죠.?

제가 다낭성 진단 받고 5키로를 뺐다가 최근에 3키로가 찌고, 며칠을 많이 먹었어서 그런지 배에 가스가 많이 찼는데 pms 증상으로는 두통이 조금 있고, 배가 당기면서 묵직하게 아픈데 언제 생리를 할까요

임신 확인을 할 때에 초음파가 정확한가요 피검사가 정확한가요

시험관 임신으로 7주2일차입니다. 오전, 오후 12시간 간격으로 예나트론 질정을 넣고 있는데 방금 질정 넣은지 10-15분만에 설사를 많이 했습니다.. 추가로 질정 넣어야 할까요? ㅠㅠ

아 진짜 미치겟네요 생리전증상인건지 생리가 시작된건지 근데 생리가 시작된다고 하기에는 생리나오는게 생리전증상처럼 그런데요 지금 이런지 삼일째거든요 제가 오늘이 생리예정일이예요 근데 생리예정일이라고 꼭 그때하는건아니자나요 9일부터 피가 비치기시작햇어요 연한피랑 갈색혈이 비치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시작할려나보다햇죠 어제랑오늘은 갈색혈나오다 분홍빛색피나오다 빨간피가 나오고햇는데 지금은 안나와요 그래서 제가 지금 미치겟는거예요ㅠㅠ 생리할려면그냥 하면되는데 비치기만하고 안할까바요 넘 불안하고 무서워요 갑자기 생리패턴이 이러니깐 진짜 무서워요 병원한번 가봐야할것같아요 호르몬에 문제잇는건지 아님 다른문제가 잇는건지

생리터지고 나서 배가 부글부글 거리고 화장실 왔다갔다 하고 배가 뜨거운 이유는 뭘까요 🤔 첫날에는 특히 아픈이유 알려주세요 부탁드려요 해결 방안을 알려주세요

아랫배에서 오른쪽 골반쪽에 콩알만한 몽우리같은게 만져집니다. 통증은 없고 다른 증상도 딱히 없습니다.. 무슨 문제 있을까요?

다른 지역에서 산부인과 진료를 볼수있나요?

시험관 임신으로 7주2일 되었습니다. 그동안 변비이다가 어제 한번 설사를 한 후 오늘까지 설사할 것 같은 싸르르함이 있습니다. 다행히 피비침이나 그런 건 없고 설사할 것 같은 싸르르함과 뜨거운 가스만 나오는데 막상 화장실에 가면 변이 나오진 않습니다. 오늘은 입덧까지 심해져 별로 먹은 것도 없는데 설사할 것 같은 쌀쌀함이 간헐적으로 있다보니 아기가 걱정이 됩니다..

난소 미성숙,생리 불순인 사람은 아무리 첨가물 없는 가공 식품도 좋아질때 까지 먹으면 절대 안되는 거에요?헷갈려요

저 진짜 지금 너무 불안하고 무서워요ㅠㅠ 이게 생리전 피비침인지 생리1일차인지 햇갈려서요 오늘아침까지 갈색피나오다가 빨간피가 생리대에 묻고햇는데 지금은 또 연한피랑 갈색피가 나와요..아 진짜 미치겟어요ㅠㅠ 생리를 하는건지 생리전인지ㅠㅠㅠ 병원한번가봐야할것같아요 전에한번 피만비치고 생리를안해서 간적도잇고 생리가 이상해서 간적도잇엇는데요 생리패턴이 왜이러케 바뀐건지

임신할때 배가 아픈거와 생리할때 배가 아픈것에 차이가 뭘까요?

1달 정도 생리를 못했는데 이노시톨 2일 정도 먹고 있는 중이에요 이틀간 소량의 갈색 혈이 비춰지는 거 보면 며칠 내로 생리 터지는 신호 맞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