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로이드 5일 복용이 생리주기에 영향이 있나요?
목에 이물감이랑 역류 증상 때문에 단기로 5일치의 스테로이드랑 다른 약들을 처방받았었는데 스테로이드 5일 정도의 복용이 생리주기 등에 영향이 있나요?

목에 이물감이랑 역류 증상 때문에 단기로 5일치의 스테로이드랑 다른 약들을 처방받았었는데 스테로이드 5일 정도의 복용이 생리주기 등에 영향이 있나요?

변을 본 뒤에 앞에서 뒤로 닦아야 하잖아 뒤에서 앞으로 닦으면 안돼? 나 습관이 그렇게 들여져서..

재가 생리때 마다 생리 통이 심해서 처방약 아니면 안되는데 산부인과.가도 매번 반복 되고 할때마다 가기엔 너무 멀어서 어케 해야 하나요 할때 마다 힘들어서 오

제가 다낭성인데 월요일에 배란점액을 본거같은데 토요일에 배란이 될수도 있나요?

10/14일 생리예정일이였고 뾰루지가 나서 산부이과가서 테스트기했는데 아니였고, 뾰루지 짜내고 항생제약 이틀복용, 17일날 독감주사 맞고, 10/19일 오늘 아침 7:30분쯤에 갑자기 아랫배가 너무 아파서 생리터졌나하고 화장실갔는데 아니였는데 허리를 필수없을정도로 아파서 뭐지하다가 급 저혈압 와서 땅바닥에 누워있다가 침대와서 배아파서 낑낑거리고 다시 침대에 누워서 잠들었는데 변을 못본지 3일됬습니다 독감주사 맞아서 생리예정일이 밀릴수 있나요? 변을 못봐서 배가 아팠던건지 문의드려요

배가 가끔씩 아팠다 말았다 하는데 생리 전조증상이 될 수 있나요

배란일 하루 지났고 생리 13일전에 허리통증이 있을 수 있나요? 배란일 당일에는 아랫배 통증이 잠깐 있었다가 사라졌는데 갑자기 허리통증이 생겼어요 가슴통증은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

야즈의 마지막 4정은 위약으로, 약의 형상만 띄고 실제 의료 효과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긇다면 4일간은 이 흰색 약을 복용하지 않아도 되는 것인가요?

생리ㄸㅐ허리랑아랫배가아퍼요

자궁근종 하이퍼시술을 받았는데 의사말로는 사멸 했다고 하는데 초음파에서는 여전히 보일수가 있나요?

이번년도 7월에 자궁근종 제거 하이푸시술을 받았습니다 의사 말로는 근종이 사멸했다고 표현했습니다 8월말 추적검사때도 근종은 없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10월 다른 산부인과에서 근종이 아직 그대로 있다고 합니다 의사가 거짓말 한걸까요? 아니면 한달 반만에 재발 가능성이 있는걸까요?

하이푸 시술을 받기전에 의사가 신경손상이 올수있다는 설명은 안해줬고 약간의 발 저림이 있을수 있다 했어요 근데 시술후 신경손상이 와서 3개월 이상 너무 힘든 상황입니다 신경손상이 올수있다는걸 알았으면 하이푸 시술을 받지 않았을거에요 이건 의사의 잘못 아닌가요?

생리를 하다가 3일차쯤에 뿌리염증으로 인해 어금니 3개 발치했는데 이날을 기점으로 생리를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혹시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요? 평소에는 주기적,규칙적으로 생리를 했습니다. 아, 그리고 유독 가스가 잘 찹니다..

후라시닐정,모스프리정 경구피임약이랑 같이 복용해도 괜찮나요?

35주 임신중독증 판정받은산모입니다. 하루소변보러가는횟수가 4~5번정도이고 갑자기 설사를하기시작하면서 소변은 마려운느낌은 드는데 막상화장실을가면 소변이 안나와요

생리 불순,배란장애로 경구 피임약을 처음 먹고 2차로 먹었을때 그 시기에도 먹기 전에는 3-4주나 아프다가 터지고 먹는데도 똑같이 오랜기간 아프다가 생리가 터지는게 2-3번 또 그래서 저는 경구 피임약이 이제 저에게 맞지 않다 외부 호르몬으로 치료될게 전혀 아닐 정도로 제 몸이 지치고 힘들다는 의미로 생각하고 너무 무기력한게 더 커져서 진작 끊은지 됬는데 제가 정확이 인지 한걸까요?

임신5주5일이에요 자궁환경이 않좋으면 태아도 잘 크지안나요???

임산부 산낙지 소량, 광어 회 소량 섭취 가능할까요?

출산한지 1년8개월됐어요 생리끝났는데도 며칠 아랫배가 쿡쿡쑤시고 생리통처럼 배가 조금아프더라구요 요즘 스트레스를 좀많이받긴했어요

질 내벽쪽에 혹이 생겨서 제거 했구요 8월 19일에 수술했는데요 아직까지 수술부위에 녹는 실이 다 녹지 않았는데요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병원에서는 거의 다 녹았다고 했는데요 아직 만져집니다 수술 후 8주정도 되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