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잔정 중단 후 심계항진이 지속될 수 있나요?
비잔정 부작용으로 인한 심계항진은, 비잔정약을 끊고서도 그 휴유증이 지속되기도 할까요? 일단 심장내과를 방문했고 심전도 측정결과 심폐기능은 정상으로 나왔거든요.

비잔정 부작용으로 인한 심계항진은, 비잔정약을 끊고서도 그 휴유증이 지속되기도 할까요? 일단 심장내과를 방문했고 심전도 측정결과 심폐기능은 정상으로 나왔거든요.

가다실 9 세번맞앗는데 효과능 어느정도 지속대나요

임신4주차인데 페리오 구강스프레이3-4번정도 뿌렸는데 괜찮을까요?

첫출산은 3월말에 했는데요 분만병원에서 출산후 4개월안에 자궁경부암검사를 하라고 하셨는데 6월에 건강검진예약이 되어있어서 따로 검사를 받지않았습니다. 그런데 계속 개인사정으로 건강검진일정이 미뤄지면서 이번주 토요일에 하게 되었습니다. 출산 7개월만에 하는데 생리기간과 겹치게 되어 자궁경부암검사는 또 미뤄야하는데 8개월만에 해도 괜찮을지 걱정이 됩니다.

이성형증 1단계 레이저를 굳이 해야하는지 작년에도 했는데 자주 해도 되는건지 궁금해

제가 호르몬 조절용으로 야즈정 먹다가 부작용 너무 심해서 일반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멜라인정으로 바꿨어요. 가끔 갱년기 증상이 심할 때 먹으라고 클리마토플란 먹으라고 처방 해주셨는데 멜리안정 먹으면서 한달의 4번정도 클리마토플란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오늘 산부인과를 갔는데 항문초음파를보고 난소에 하얀거 보더니 다낭성난소 증후근이다 라고 하셨는데 솔직히 뭔말인지 모르겠어서 대충 다낭성이라치는데 의사선생님이 피임약이랑 소화재를 주셨거든요 근데 이게 지금 피가 나오는게 정상피가 아니라 내막이 두껍지가 않아서 문제가 있다고 하시는데 저 피임약을 먹고 피가 정상피로 나오면 병원 다시 내원하시라고 그러시는데 정상피가 나오나요?피가 안나오면 어떡하나요 그리고 선생님이 병원 다시 내원하면 무슨약을 또 처방해준다고 하셨는데 뭔가요 그리고 진짜 생리가 나오는지 얼마나 걸리나요? 그리고 산부인과 선생님이 병원 다시 내원 하시라고 그랬는데 잘 못들어서 언제 내원해야될지 모르겠어요...ㅠ 약 다먹은후에 가면 되나요?

오늘 산부인과를 갔는데 항문초음파를보고 난소에 하얀거 보더니 다낭성난소 증후근이다 라고 하셨는데 솔직히 뭔말인지 모르겠어서 대충 다낭성이라치는데 의사선생님이 피임약이랑 소화재를 주셨거든요 근데 이게 지금 피가 나오는게 정상피가 아니라 내막이 두껍지가 않아서 문제가 있다고 하시는데 저 피임약을 먹고 피가 정상피로 나오면 병원 다시 내원하시라고 그러시는데 정상피가 나오나요?피가 안나오면 어떡하나요 그리고 선생님이 병원 다시 내원하면 무슨약을 또 처방해준다고 하셨는데 뭔가요 그리고 진짜 생리가 나오는지 얼마나 걸리나요?

난소 나이 검사를 했는데 29세(만 27세)인데 32세로 나왔어요.. ㅠㅠ 많이 안 좋은 걸까요?

신텍클로페낙정100mg (아세클로페낙)_(0.1g/1정) 울트라핀세미정_(1정) 에페론정(에페리손염간염)_(50mg/1정) 휴바미드정(레바미피드)_(0.1g/1정) 이 약 허리아파서 먹는 약인데 먹으면 생리통도 같이 완화되나요?

생리불순 때문에 전에 산부인과 가서 피임약 복용으로 생리를 유도한적이 있는데요 이후 한두번정도 정상적이게 하다가 다시 생리불순이 됐어요 현재 2달정도 안 하고 있는데 다시 산부인과를 가봐야하겠죠? 최근에 체중이 좀 늘긴 했어요.

만약 임신을 하면 몸이 추워지나요? 아니면 몸이 더워지나요?

어제 시험관 신선3일배양 이식하고 저녁식사를 5시반쯤 했고 오늘 아침식사를 열시에 했어요. 공복이 너무 길었던 것 같아서 걱정되는데 배아들 괜찮을까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인데 생리가 안멈춰요 최근2달간 호르몬 약을 먹고(피임약은 아님) 생리 주기가 규칙적으로 했었는데, 지금은 생리가 11일째 안멈춰요ㅠ (약은 남성호르몬 수치가 조금 높게 나왔다고 하셔서 무슨 호르몬 약 주셨던 거 같아요) 어제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 검사했는데 다낭성때문이라고 하셨었는데 , 혹시 다낭성 때문에 생리가 안멈출 수 있나요..? 갈색피가 나오다가 다시 맑은피가 나오기 시작해서요 ㅠ 양은 많지는 않는데 일정하게 계속 나와요

여성호르몬제 리비알 처방 가능한지?

야즈 복용중 여드름약을 함께 복용하고 있습니다. 아침엔 이소티논을 복용하고, 저녁엔 초록색, 연두색, 흰색 약이 들어간 1포를 먹어요. 항생제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정확한 약 정보가 없어서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야즈 복용 중 여드름약을 먹어서 부정출혈이 생긴건지 아님 스트레스 때문인지 모르겠어요. 여드름약 복용은 일주일 정도 되었고 생리예정일은 10월 24일인데 오늘은 10월 21일 입니다.

디어미순 복용중에 생리 미루고 싶어서 연달아 먹고있는데 배가 너무 아파요 연관이 있을까요

레피콜 감기약이랑 피임약 같이 먹아도 되나요?

임신6주에요 난황만 확인했어요. 10월3일 심장소리 들을 수 있다하였어요 그럼 아직 아기는 형성이 안된건가요?? 탯줄도 아직 연결이 안된거지요???

오늘 산부인과를 갔는데 항문초음파를보고 난소에 하얀거 보더니 다낭성난소 증후근이다 라고 하셨는데 솔직히 뭔말인지 모르겠어서 대충 다낭성이라치는데 의사선생님이 피임약이랑 소화재를 주셨거든요 근데 이게 지금 피가 나오는게 정상피가 아니라 내막이 두껍지가 않아서 문제가 있다고 하시는데 저 피임약을 먹고 피가 정상피로 나오면 병원 다시 내원하시라고 그러시는데 정상피가 나오나요?피가 안나오면 어떡하나요 그리고 선생님이 병원 다시 내원하면 무슨약을 또 처방해준다고 하셨는데 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