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한쪽이 더 크고 딱딱한 이유는?
여자인데 오른쪽 가슴이 더 크고 더 빵빵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잡으면 오른쪽이 가슴 주변에 몽우리? 같은 게 더 잘 만져지고 쎄게잡으면 통증도 있고 더 딱딱한 느낌이에요

여자인데 오른쪽 가슴이 더 크고 더 빵빵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잡으면 오른쪽이 가슴 주변에 몽우리? 같은 게 더 잘 만져지고 쎄게잡으면 통증도 있고 더 딱딱한 느낌이에요

임신 5~6주차 예비맘입니다 구내염으로 인해 알보칠 면봉으로 한번바르고 여드름도 조금 올라와 세비타비겔 발랐는데 괜찮을까요???ㅠㅠㅠㅠㅠ 임신초기인데 걱정인게 너무많아요 ㅠㅠ 바르기전에 생각해야하는데 바르고 나니 걱정이네요 ㅠㅠㅠㅠㅠ

자궁에서 두근두근하는게 느껴지는데 기분탓이겠죠.?

사흘뒤 예정일인데 원래 예정일보다 하루 이틀 늦게 시작하긴 하는데 다음주 주말까지 일이 너무 많아서 영향을 받고싶지 않습니다 주말은 넘기고 시작할 방법이 있을까요

임신 13주차인데 비닐크린백 롤을 뜯다가 실수로 배로 떨어뜨렸어요.ㅜ 배에 부딪히고 잡았는데 아기는 괜찮을까요.

생리가 끝난지 9일이 지났는데 출혈이 있어요 양은 보통 생리 3-4일차 정도에 나오는 양 정도이고 붉은색 갈색이에요 통증은 없고 오늘 아침부터 계속 조금씩 나옵니다 왜 그런걸까요

프로게스테론 단일제를 생리 미루는 용도로 처방받으려고 하는데 생리 예정일 며칠 전부터 복용해야하나요?

야즈를 먹는데 오늘 한 알 먹으면 끝인데요 내일 처방을 받을 수가 없는 상황이라 월요일에 약 받으러 가는데 내일 하루 피임약 건너뛰고 월요일에 먹어도 괜찮을까요 생리는 오늘 시작했고 오늘 위약 1정 남았어요

배변을 보는데 피도 같이 나와요

임신8주차 입니다 엽산이 800 들어있는 종합비타민 영양제를 먹고있는데 추가로 폴산 1mg를 한알씩 먹어도 괜찮을까요?

임신 8주차 입덧이 있어서 과자나 빵종류만 땡겨요 변비도 좀 오는데 태아에 괜찮나요?밥이 안먹혀요

임신 36주차 입니다 물티슈 닦은 손으로 이물질이 끼어 뺐는데 괜찮을까요?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1차를 5년전에 맞고 잊고 있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금은 만 17세 입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심한 다낭성난소증후군인데 임신을 할려면 시험관을 하라구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첫째는 시험관시술했는데 둘째 임신계획이 있어서 혹시나 자연임신 되게 해볼려고 이노시톨도 챙겨먹고 시도도 해봤는데 임신은 안되고 부정출혈? 생리했는데도 피가나오고 아니면 갈색혈이 좀 나오더라구요 심한 다낭성은 아에 자연으로 임신이 안되는걸까요? 된다면 관리를 어떻게 해서 잘되게 해야할까요? 이런거땜에 계속 병원만 갈수없어서 여기서 물어봅니다

난소낭종 roma 수치가 폐경전 17.4% 폐경후 23.2%가 나왔는데 혹시 암 확률 있나요..?

다낭성증후군으로 생리가 불규칙하고 여드름이 턱주변에 많이나서 야즈 약처방 2달분 받았고 빠짐없이 같은시간에 복용한지 일주일차에 생리가 터졌습니다... 그래도 계속 복용해야될까요?

생리통 처럼 배가 아픈데, 갈색피가 소량으로 나오고, 피가 더 나오지 않아요. 분명 생리가 맞는데 왜 이런건가요..? 임신은 아니에요.

생리끝난후 가슴과 자궁통증

마이보라 복용중인데 생리통때문에 소염진통제를 먹으려고하는데 페인엔젤 먹어도 되나요 나프록센입니다

9/22일 난관제거 복강경 수술 후 10/9일자부터 피임약을 먹고 있는데 오늘 갑자기 갈색혈이 비칩니다. 요즘 많이 피곤하고 배가 땡기는 느낌을 빈도높게 느꼈는데 어떻게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