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일이 아닌 날 생리해도 괜찮은가요?
두달동안 안하다가 예정일도 아닌날에 생리 하는데 괜찮은거죠?

두달동안 안하다가 예정일도 아닌날에 생리 하는데 괜찮은거죠?

왼쪽 배가 딱딱한데 임신인가요

미레나 시술 후 바로 무월경이 될 수 있나요? 미레나 시술 하고 첫 생리 후 생리를 안해요 미레나는 첫 생리때 살짝 밀려서요 원 위치에서 반정도 내려왔지만 효과는 유지되고 있다고 하셨구요

생리가끝나고 4일 됐는데 가슴을 누를때마다 아픈 이유

시험관 과정중 난포채취 후 종근당아목시실린캡과 아나프록스정을 먹고있는데 갑자기 체중이 증가하고 몸이 부은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 약들이 혹시 체중증가가 되나요?

검정과 비슷한 갈삭냉이 일주일 이상 나와요 뭐가문제일까요?

임신34주차인데요 초밥이나 회 먹어도 되나요?

임신9주차 1시간동안 산책하는거 괜찮나요?

임산부 샴푸성분 가려써야할까여?

시험관 장기요법으로 진행했고 비임신으로 며칠후 종결하러 병원가는데 다른 병원으로 전원할 생각으로 알아보다가 어렵게 예약이됐어요. 근데 종결하는 날로 예약이 잡혀서 전전날 종결하고 바로 전원할 병원가서 혈액검사, 초음파 등 하게될 것 같은데 검사가 가능할지, 검사결과에 영향은 없을지 궁금해요

내일 생리예정일인데 오늘 산부인과가서 소독받고 질정넣어주셨는데 생리랑 상관없죠?

야료즈정을 저녁 10시에 먹어야했는데 깜빡하고 안먹고 오후 2시가 됐어요 어떡해야 하나요? ㅠㅠ

나 원래 생리할때 허리 아픈데 지금 허리도 하나도 안 아프고 생리라고 하기엔 너무 애매한데 뭐지..그전에 시험기간에 스트레스때문인지 잠을 못 자서 그런건지 부정출혈 2~3일 했는데 오늘 갑자기 핏덩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나옴. 예정일은 4일정도 남음

산부인과도 자궁경부암 헐었다고해서 조직검사빋고왔습니다. 암일가능성이 큰가요?

생리 예측일 3일째인데 허리랑 배만 아프고 피가 나올 기미는 전혀 안 보이고 통증 때문에 타이레놀 먹었고요 갑상선 있어서 피 나오는 양도 적은데 (남들 생리 6일차할때 저는 최대 4일차가 끝) 왜 이러는 걸까요? 마지막 관계했을때 피임도 했습니다만..

임산부 밖에 초미세먼지 나쁨인데 문열어줄때 같이 들어오는데 아기한테 괜찮을까요? 그리고 잠깐 정도 마스크 착용하고 잇어야 할까요?

경구피임약 복용중인데 생리할 때도 복용해야하나요?

지금 임신6주차인데 핑크색냉이 나왓어요 병원가야할까요?

난포주사 10일에 맞고 아직 생리를 앙하는데 더 기다려봐더 되나요?? 밤에 임테기 했는데 한줄이에요

저번주 금요일에 나팔관조영술 받고 그날 저녁부터 항생제 복용을 하고 있는데요 (5일치 처방 후 내일 아침약 1개만 남음) 어제부터 저녁만되면 아랫배가 생리대 진짜 엄청 심한날처럼 너무 아파요.. 어제 저녁에 아팠다가 아침 오후까지 괜찮아졌는데 오늘 저녁되니까 또 아프네요 통증은 어제보다 훨씬 심해져서 타이레놀 복용한 상태입니다. 시술이 잘못된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