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임약 복용이 가슴 물혹에 영향이 있나요?
피임약 먹는데 가슴 물혹이랑 영향 잇을까요? 4개월전에 초음파 찍었는데 물혹 있다해서 1월에 다시 검사해보자 해서 2개월 남았는데 피임약 먹음 으로써 무슥 문제 생길까요?

피임약 먹는데 가슴 물혹이랑 영향 잇을까요? 4개월전에 초음파 찍었는데 물혹 있다해서 1월에 다시 검사해보자 해서 2개월 남았는데 피임약 먹음 으로써 무슥 문제 생길까요?

질염 때문에 방광이 눌려서 배뇨감이 생길 수 있나요?

2개월에 한번씩 동네병원가서 호로몬약 고지혈증 오메가3 처방을 받아서 복용하고 있는데요 거리도좀 멀고 주차하기 힘들어 비대면으로 하고 싶은데 처방이 되나요?

그럼 생리대나 탐폰을 계속 해야될까요?

자궁경부 폴립이 뭔가요? 그리고 자궁경부 모양이ㅜ여러가지가 있던데 외형?은 뭔가요

제가 평소에 생리 기간이 6일인데 지금 생리가 8일째 하고있어여 근데 막상 생리대 찼을땐 피가 안뭍어 있는데 볼일 보고 닦을땐 피가 자꾸 뭍어요 이런일이 첨인데 어디가 안좋은걸까요?

임신준비중인데 브로펙트캡슐, 투리온정, 동아슈프락스캡슐, 케이캡정 50밀리그램 이렇게 처방을 받았어요 제가 임신준비중이라는 말씀을 못 드렸는데 이제 준비하려는 초기단계라 임신 가능성은 없을 것 같아요 약을 먹고 얼마나 지나고 부터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다낭성때문에 야즈정을 먹는데 약을 2번이나 빼먹었는데 3일째에 어떻게 먹어야 하나요?

임신 26주차 방구만 나오고 아랫배가 아픈이유

임신중인데 갑상선 호르몬제인 씬지록신을 오늘 까먹고 못먹었어요.. 하루정도 안먹어도 괜찮을까요?

부정출혈일때 생리통처럼 아플수도잇나요?

부정출혈이 생리통처럼 배아프도 골반에통증이올수도있나요?

원래 생리 7일전부터 가슴통증이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하고, 생리 3일전부터는 좀 통증이 심해지고, 한쪽 가슴 통증만 있었어요. 근데 지금 생리 11일전인데 양쪽 가슴이 뻐근한? 그런 통증이 있어요. 엄청 심한 건 아니고, 누를 때 통증이 있는 정도예요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32세여성입니다 지금 생리를 안하고잇어서 걱정되서요 제가 임신준베중이거든요..4개월째 임신준비를 해왓어요..근데 요번에 생리예정일에 생리를 안하길래 혹시나해서 테스트를 해봣는데 아니더라구요..그래서 남편이랑 월요일날 난임병원갈려고해요 혹시ㅠ난임병원가서 초음파보면 생리안하난이유도 알수잇져? 물론 자궁난소문제를 보지만.

생리가 끝났는데도.. 왜 왼쪽가슴 젖꼭지 있는 가슴부위가 아플까요??.. 눌러도 아프고요….. 가만히 있어도 아파오고요…. 숨도 막히고.. 답답도 해요ㅠㅠ

자궁내막종 있는데 자궁디톡스유산균 에스트록스 먹으면 효과있나요? 클레라정 복용중입니다

배란통이 있으면 배란일날 배란이 된다고 보면 되나요?

배란통이 배란일보다 빨리 아플수가 있나요? 배란일은 21일입니다

임신초기 증상에 허벅지 근욱이 땡기기도하나여

자궁근종을 제거하는 수술을 할건데 복강경과 로봇수술중 어떤것이 회복기간이 빠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