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이식 후 갈색혈이 나와도 괜찮은가요?
11월3일 시험관이식하였고 11월12일 hcg 혈액검사 346 11월14일 900나왔고 11월16일에 아기집확인하였고 11월18일 5000 나왔는데요. 오늘 살짝 갈색혈이 보이는데요.. 괜찮은가요..

11월3일 시험관이식하였고 11월12일 hcg 혈액검사 346 11월14일 900나왔고 11월16일에 아기집확인하였고 11월18일 5000 나왔는데요. 오늘 살짝 갈색혈이 보이는데요.. 괜찮은가요..

이틑동안 갈색혈이 비쳣는데 오늘 생리가 시작된건지 모르겟지만 빨간혈이 나왓거든요 근데 1일차여서 그런지 많이 안나와요 씻고나니 생리대에 묻지않네요ㅠㅠ 이런것더 호르몬불균형으로 인한건지 병원가야하는데 다음달로 밀렷거든요 원래 1일차는 양이적은가요? 걱정이네요 생리아니고 다른문제잇을까바ㅠ

오늘 일년만에 새로운 산부인과 정기검진 다녀왔는데요, 우선 자궁경부암 검사 결과는 다음 주에 있고 자궁,내막,난소 다 문제없다고 하셨습니다. 궁금한건 제가 내막 폴립이 있는걸로 작년에 알았는데요, 이번에 보험문제때문에 먼저 폴립있다고 말하진 않았는데 아무말씀없고 질염조금있고 다른건 정상이라하셨는데 그럼 사라진걸까요? 보통 있는데 말 안하는 경우도 있나요? 배란기때 조금씩 출혈 있는건 그럴수 있다고 하셨어요

일주일동안 매일 배란테스트기를 하면서 음성에서 양성이 되고, 더 진한 양성이 된 후 다시 음성에 가깝게 변한 것까지 확인을 했다면 충분히 신뢰할만한 결과인가요?

제왕절개 출산 후 5일이 되었는데 몸이 자꾸 붓는 것 같아요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경구피임약 복용중인데 노브랜드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라는 애사바 먹어도 되나요?

고열이후 귀 통증이 심해요

5일전에 제왕절개로 하반신 마취를 했는데 하반신 마취한 부분이 너무 가려워요

이지엔6프로 효능이 멀까요?

임산부인데 자궁수축 증상이있어서 유스트로겐 질정 처방 받아서 복용중인데 질정이 다 떨어져서요. 비대면으로도 질정 처방 가능한가요?

몇년째 무월경이다가 생리가 나왔는데 그뒤로 2달째 또 생리가 안나와요..

제왕절개로 출산한지 5일 됐는데 손이 많이 부었어요ㅠㅠㅠ 언제쯤 붓기가 빠질까요?

비스테로이드성소염진통제 추천해주세요?

생리전후에 두통이심합니다. 부작용적은 생리두통약은 어떤게있나요?

부작용적은 생리통약은 어떤걸까요?

저번주가 생리 예정일이었는데 양이 암청 적게 2일만하고 안하다가 오늘 생리통처럼 배가 너무 아픈데 생리를 곧 할까요?? 임신가능성은 없어요

배란테스트기 결과상 이미 피크를 찍고 LH 수치가 떨어졌는데 배란이 안 될 수도 있나요?

생리 9일전인데 왜 자고 일어났을때 가슴통증이 더 심해지는 건가요? 자고 일어나서 시간이 좀 지나면 미세한 통증만 남아있는데 자고 일어나면 통증이 좀 심해요

생리가 10일에시작해서14일에 끝났는데요 화장실에서 휴지로 닦으면 피가 묻어나와요 연한핑크살짝 한6일은 묻는거같아요 괜찮은건가요 지금나이가 50인데요 패경증상 일까요

11주 2일차 임산부 인데 열이 안떨어지는 경우 타이레놀 하나 더 먹어도 되나요? 한시간 전 복용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