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에 팬티가 닿아도 감염 위험이 있나요?
소변보다가 팬티가 변기에 살짝닿았는데 피부병이나 성병에 안걸리죠?

소변보다가 팬티가 변기에 살짝닿았는데 피부병이나 성병에 안걸리죠?

내일이면 임신8주차 임산부 입니다. 왼쪽 관자놀이 두통 통증으로 머리가 욱신욱신 아픈데요. 타이레놀은 먹으면 안되겠지요?

2년째 자궁암검사하고아서 염증만 나로고 확대경검사애서 정상소견이면 조직검사안해두나요 그리고 이제 6개월하다가1년뒤로 바꼌ㅅ는데 이정도면 거의 갑자기 암이바뀌지않으니까 1년반까지도 검사 안해도 되나요 그리고 또 염증만 나오면 장기적으로 괜찮나요

자궁암건진후 조직검사외에 검사를 함 근데 그거 검사후 하루뒤에 생리가터뎟고 그럼 며칠뒤에 템포 사용할수잇나요 그리고 생리 터지기전에 몇시긴전에 자궁암건진을 한다고 검사도가 떨어지거나 하지않죠 생리터지기전이니깡요 그리고 검진 후 생리가 터지면 덜 아문다거나 감염되거니 이럴수도잇나요

자궁세포진 검사는 상처가 그리안난다는데 그럼 하루만에 그상처가 아물정도의 상처안가요

남성호르몬은 정상인데 털이 많은 경우, 항안드로겐제처럼 남성호르몬을 줄이는 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나요? 호르몬 문제 때문에 털이 많은 사람만 약을 먹었을때 털 양이 줄어드는 건가요?

출산예정 2026년6월30 일입니다 11월10일 6주6일 관계는 10월2일 10월12일 10월18일 중에 언제 수정이 됐을까요?

만 13세에 초경했고, 만 16세 쯤 부터는 늘 생리 주기가 정확했습니다! 만 20세 중반부터 약 6년간 피임약과 로잔정 등을 번갈아가며 복용했었고요. 피임약 야즈정 중단한지는 7개월 됐으며 복용중단하자마자 생리주기는 규칙적으로 잘 돌아온 상태였습니다. 생리주기는 32일 전후입니다. 근데 10월 25일 마지막 생리 이후 11월 14일에 배란점액(투명한 콧물,계란흰자냉) 관찰되었는데 그 이후로 생리를 아예 안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란일 2주후 생리를 한다고 알고있고, 생리가 밀리는 현상이 배란일이 밀려서 생리도 같이 밀리는걸로 알고있는데 그게아닌건지요. 11월 첫째주에 초음파 했을때 다낭성은 없었습니다. 스트레스 제외 어떤 상황에서 이러는지 궁금합니다. 어느정도 지켜보고 병원을 가야할까요?

산부인과에서 여성형 탈모를 겪는 60대 여성에게 경피용 에스트로겐, 경피용 프로게스테론, 스피로노락톤 12.5mg/일 위 세가지를 처방하는 경우도 있나요? 호르몬 검사를 해야만 처방받을 수 있나요? 아니면 다른 검사 후에 처방 가능한가요?

여드름이 많이나고 해서 한약을 먹고나니깐 피부가 좋아져서 또 먹게 되는데 생리가 터졌는데한약을 먹어도 되나요?

그날엔 덱스밖에 안들었는데 단종되어서 비슷한 성분의 약을 찾고 싶어요오 ㅠㅜㅠㅜ 비슷한 진통제좀 알려주세요

질염때문에 항생제를 먹고있는데 치센과 함께먹어도될까?

생리 예정일(12/9)이 9일이 지났는데 12/7까지는 냉이 너무 많이 나와서 속옷이 다 젖은 적도 있는데 최근에는 냉이 나오지 않습니다.. 생리통같은 통증은 살짝있긴 합니다. 12/6에 테스트기를 해봤을 때에는 음성이 나왔는데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아랫배가 묵직하고 유두가 스치면 아픈데 이게 생리전 증후군일까?

비잔정을 급하게 처방받으려고 합니다. 응급실도 가능한가요?

비잔정 급하게 야간처방 되나요

비잔정을 장기복용 중인데 깜빡 두고왔어요. 밤에 처방이 가능한가요?

부정출혈로 진료 후 생리유도주사를 맞고 바로 당일부터 다음날까지 피가 나오는 게 멈췄었는데 3일차에 다시 피가 나오는데 생리일까요? 아니면 부정출혈일까요?

산부인과 가서 진료 받으면 부모님이 아시나요?

야즈 피임약 복용 중이고 12월1일부터 현재까지 부정출혈 갈색혈이 나오는데 산부인과 가서 검진 받아야하나요? 오늘까지 9일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