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 시술 후 복통과 출혈 원인은?
피임 시술 루프를 한지 3개월 지났는데 생리통처럼 배가 아프고 생리를 하는 것처럼 피가 나오고 있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병원에 다녀와야 할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탐폰을 착용을 하고 있어요.

피임 시술 루프를 한지 3개월 지났는데 생리통처럼 배가 아프고 생리를 하는 것처럼 피가 나오고 있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병원에 다녀와야 할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탐폰을 착용을 하고 있어요.

피임 시술 루프를 한지 3개월 지났는데 생리통처럼 배가 아프고 생리를 하는 것처럼 피가 나오고 있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병원에 다녀와야 할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탐폰을 착용을 하고 있어요.

임신 극초기 일주일 정도 됐을때 배를 누르면 아픈가요? 아니면 제가 너무 많이 먹고 배를 계속 눌러서 그런걸까요?

착상혈이 나오기 전에 가슴과 유방 통증이 있나요? 그리고 허리통증과 다리 무릎 통증도 있나요? 아니면 생리 전 증후근인가요? 임신은 아니겠죠?

자궁내막이두꺼워져잇르면 난소가 걱정한지 혹이 잇는지안보아마요

애기가유산이대면 자궁내막은 엄청얄ㅈ아져잇나요

자궁내막이 두꺼움겨는 임신외에 생리 배란기부텨 생리할때꺼지두꺼워지나요

출산 후 4주차 인데 씻으면 냄새가 덜 나도 감염 증상일까요? 그리고 회음부 통증도 있는데 언제쯤 사라질까요? 그리고 병원 가봐야할까요?

피검사를 하고 임신인걸 알았는데 수치가 낮았는데 수치는 27이고 하혈을 조금 해요 피 색은 갈색이고 양이 많지는 않고 묻어나오는 정도인데 유산인건가요?

오늘 배아이식 했는데 프로게스테론 수치가 3이라 매일 타이유 맞으러오래 내가 이식 10일에 프게 수치 검사 했을땐 32였거든 그리고 어제까지만 프롤루텍스 한대 맞으라해서 오전 7시에 맞았었거든 이게 공백이 있어서 낮게 나온건지.... 모르겠어서 ㅠ 오늘은 타이유 맞았엉 당일에 수치가 중요한건 아닌지 착상에 어느정도 영향이 있는지 타이유 주사 매일맞으면 괜찮은건지

생리 주기가 미뤄지고 있는데 그럼 pms는 어떻게 되나요? 저는 pmdd가 있거든요... 근데 지금 마지막 생리 시작일이 44일전인데... 어떻게 되는건가요?

오늘산부인과 다녀왔는데 질초음파도 진행 자궁내막이 얇다고 배란일도 아닌거같다고 다낭성 있다고 난소도 건강하다 했습니다 아무이상없다고 지켜보자는데

생리 예정일이 5일인데 아직까지 안나오다가 어제 갑자기 갈색의 진짜 소량 피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다시 보니 아무것도 안나와요 닦아도 안묻어나와요 근데 요즘 밤을 새기도 했고 먹는 약이 렉사프로정, 부스파정인데 관련 있을까요?

중절수술 남자쪽도 기록이 남나요? 서명하고 신분증 사본 넘기긴했는데, 미래 배우자 등 기록을 알 수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오늘 배아이식 했는데 프로게스테론 수치가 3이라 매일 타이유 맞으러오래 내가 이식 10일에 프게 수치 검사 했을땐 32였거든 그리고 어제까지만 프롤루텍스 한대 맞으라해서 오전 7시에 맞았었거든 이게 공백이 있어서 낮게 나온건지.... 모르겠어서 ㅠ 오늘은 타이유 맞았엉

복압성 요실금 같은데 어떤 골반 운동을 해야 나아져?

임신 15주 중반을 지나고 있습니다. 어제 오후에 잠깐 산책을 하는데 배 근육이 뻐근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게 배뭉침인가 싶어서 걷다가 앉았습니다. 그 후로 계속 쉬었는데 자는동안에도, 그리고 오늘 아침까지 배근육이 뻐근한 느낌이 계속 들어요. 이게 배뭉침인가요? 배뭉침은 짧게 증상이 나타났다가 휴식을 취하면 사라진다고 들었는데, 저는 계속해서 증상이 있습니다. 많이 아프진 않고, 다른 증상은 없습니다. 이렇게 배근육이 하루 이상 뻐근하게 땡기는 느낌이 드는게 정상인가요? 위험한건가요?

생리4~~5일전인데 갈색혈보임 4일동안 아랫배 사르르살짝아픔 전에 2틀정도 갈색혈 보이면 생리햇어요. 이번에는 아니네요..

이부프로펜 의사한테 받을수 있나요?

모유수유가 끝나고 언제부터 생리를 시작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