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미순 18일 복용 후 배란 시기는?
디어미순 18일 복용후 배란 언제됨?

디어미순 18일 복용후 배란 언제됨?

임신을 했는데 피부과에서 받은 약 아침/저녁(메피론정4mg,베포쎈정10밀리그램,모사비스정,티티베크림), 산부인과에서 받은 약 아침/점심/저녁(쎄쿨러캡슐250mg, 벨라제정), 엽산(엘레뉴) 이렇게 약을 섭취하고 있는데 지금 임신 4주차 5일인데 약을 너무 많이 먹고 있는 거 같고 혹시 아기한테 안 좋을까봐 불안해요 ㅜ 산부인과 선생님은 먹어도 된다고 하셨긴 한데 혹시 몰라서 여쭤봐요 이거 다 섭취 해도 되는 건가요?

12월 17일 오후 6시 배란테스트기는 분명 음성이었는데(살짝 약한 음성? 정도였던 것 같아요) 18일 오후 3시에 진하게 양성을 봤거든요? 그리고 19일 오후 2시는 애매하게 양성 같기도 음성 같기도 하게 선 2개가 비슷해요... 이런 경우 이미 배란이 일어났다고 봐야 할까요? 저번달에도 매일 배란테스트기를 해본 적이 있는데 그때는 음성 --> 양성 --> 더 진한 양성 --> 약한 음성 --> 완전히 음성 이렇게 조금 더 구체적인 과정을 확인했었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왜 좀 애매한 건지 ...

생리를 하지않아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어요 내막이 너무 얇고 다난성이 양쪽에 보여서 그런거다라고 하고 우선 내막이 두꺼워지는 주사를 맞았는데 이 주사에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은 뭐가 있나요?? 월요일에 주사를 맞았고 현재는 금요일 입니다 유륜이 평소와 다르게 커지고 진해진거 같고 젖꼭지가 약간 예민해졌는데 부작용일까요 임신초기 증상일까요 산부인과에서 임신에 관해 전혀 이야기가 없었으면 안심해도 되는거겠죠?

질염 때문에 유두가 예민할수가 있나요 ? 엄청 예민한데 살짝만 스쳐도 예민해서 뭐 때문인지 모르겠어요

피임약 먹기전에는 여드름 엄청 나다가 피임약 먹는동안 여드름 하나 없이 깨끗한피부였습니다! 장기간 복용하다 중단했고, 중단한지 3개월간은 규칙적으로 생리하고 피부도 문제가 없었어요. 근데 지금 생리가 한달가량 밀렸는데 여드름이 엄청 올라왔어요. 생리 밀리는거랑 관련이있나요? 아니면 약 끊고나서 몸이 뒤늦게 반응한걸까요?

자궁근종이 있는데 중요한 일정이 있어 생리 주기를 미루려고 하는데 피임약을 복용해도 될까요?

이십대후반들어서 자궁수푹이 심하면 호로몬변화라거하셧는데 문재가잇어서 호로몬 변화이기더하나요?

6개월마다 초음파 자궁 난자 보는게 나이들수록 자궁근종이나 이런거때뭄에 그런건가요 ㅜㅠ 이십대 후반드니까 자궁수축이 심해졋습니다 근데 초음파봣는데 괜찮다고하샷는데 그러면 괜찮은가요 따로 수축이 심하다건 말안핫습니다 그래도 대충 문제가릿음 아나요?

이십대중반까지는 자궁수축느낌을 안받고 허리랑배민아팟는데 후반대니까 자궁수축이란걸 느끼나요 ㅜㅜㅜ 문제 생긴건가요 ㅠㅜ원래 나이들수록 자궁수축이 생기나요 병원가여대나요

아내가 임신 8주차 입니다. 어제부터 아랫배 오른쪽이 쑤시듯이 아프다고 했는데 오늘은 괜찮다고 하네요. 그런데 아침에 씻을때 소음순 한쪽이 부었다고 합니다. 괜찮은걸까요? 병원에 가봐야 할지 고민입니다.

아달라트오로스정(수축억제제) 식사하고 바로 복용해도 되나요?

임산부고 아달라트오로스정을 수축 땜에 아침에만 복용하고 있는데 아침만 복용하는 경우에도 시간 맞춰 같은 시간에 복용해야 하나요?

11월24일 계류유산으로 소파술을하고 25일만에 (12월18일) 생리인지 피가 보이는데 아주 끈적한 코같은 피에요 약간 어둡기도 하고 새빨갛기도 해요 늘어지는 코같은데ㅜㅜ 생리일까요? 남은 피일까요?

계류유산으로 11월 24일 소파술했습니다 25일만인 12월18일부터 피가 보이는데 피가 코같은 질감으로 엄청 끈적거리네요 생리할때처럼 냄새도 있고요 생리인지 아닌지 피검사해볼수 있나요 무슨검사를 해야하나요?

생리주기가 빨라질수도 있나요?? 평소 25-27일 주기로 하는데 이번달은 평소와달리 6일정도 일찍시작한거같아요 저번달은11월28-12월1일에 끝났고 이번달 예정일은 12월25-12월28입니다. 단순 부정출혈인가요? 아님 생리인가요..? 소변누고나서 휴지로 닦으면 피가 보이긴합니다.

전날에 임신인줄 모르고 과음을했는데요 생리가 안해서 다음날 임테기를 했는데 두줄이 나왔어요 근데 지금 숙취가 너무않좋은데 숙취해소제 먹으면 안되나요? 아님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패경증상에도 가슴쪽이 찌릿한 통증과 욱신거림증상이 있나요

갑자기 유두 있는쪽에 통증 찌릿 하는데 왜그런가요

생리를 4일정도 했고 그후 5일정도 지나 오늘 초음파 했는데 자궁내막두께 5미리 였는데 정상인지? 아닌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