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중 탐폰 사용과 두통, 생리통이 괜찮은가요?
오늘 방금 생리 터졌는데 두통이랑 아랫배 생리통이 있는데 여행을 와 있는 상태라 생리대가 없어 급한대로 탐폰끼고 6시간 이제 자려고하는데 .. 괜찮겠죠 ? 호텔 이불이라 샐까봐 걱정도 되고 제가 방금 살면서 탐폰을 처음 껴봤고 배랑 머리가 계속 좀 묵직하게 아픈데 탐폰 부작용은 아니고 그냥 생리통이겠지요 ? 불안하고 걱정되서요 ㅠ

오늘 방금 생리 터졌는데 두통이랑 아랫배 생리통이 있는데 여행을 와 있는 상태라 생리대가 없어 급한대로 탐폰끼고 6시간 이제 자려고하는데 .. 괜찮겠죠 ? 호텔 이불이라 샐까봐 걱정도 되고 제가 방금 살면서 탐폰을 처음 껴봤고 배랑 머리가 계속 좀 묵직하게 아픈데 탐폰 부작용은 아니고 그냥 생리통이겠지요 ? 불안하고 걱정되서요 ㅠ

배란일, 생리전 증후군, 임신초기 증상들 비교해줘

제가생리유도제 맞고 16일부터 하는데생리는 언제끝날까요

31주차 산모 감기몸살

사핌약먹고 어느 정도 후부터 다른 약 먹어도 될까요 타이레놀 같은거요

자궁근종이면 증상이 어떻게 되나요? 수술은 많이 아픈가요

생리시작일은 갈색혈 소량나올때 부터 일까요? 아니면 생리대꽉차게 붉은혈이 많이 나올때부터일까요?

샤워 일어서서하면 자궁에 직접적으로 물이안들어가고 겉에세척이라괜탆나요

입덧약 먹고 거의 10-20분만에 토를 했는데 이경우 다시 약을 먹어도 될까요?

시험관이식후 임신수치가 나왓고 수치상 4주정도 된거같은데요 아직 난황도 보이기전일텐데 다리에 쥐가 잘 날수도있는건가요?? 배가 불러오면 태아때문에 저릴순잇다고 하는데 초기에도 그럴수가잇는건지...

냉동난자 준비중인데 레나라정 고날에프 복용하고 있는데 요거트 먹으면 안되나요? 다난성 난소증후군 있으면 요거트 종류 먹으면 안좋다는데 맞나요?

소변닦을때 여자 위로 밑으로 닦아야대는이유는뭔가요

생리증후군으로 가슴통증이 있는데 평소 예정일 보다 5일 일찍 생리를 시작했어요 평소 생리보다 양은 좀 적은거 같긴 한데 그래도 생리대 찰 정도는 나오고 가슴통증도 사라졌는데 지금 3일 째 입니다 부정출혈 일 수도 있나요

생리통이 심해서 시중에 판매하는 생리통약인 이지엔6를 먹었는데 갑자기 어느 날 먹자마자 눈이 부어서 그 다음부터는 탁센을 복용했어요. 몇달간 생리때마다 탁센을 복용했는데 오늘 갑자기 목이 붓고 눈도 다시 간지러움과 동시에 눈두덩이가 부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산부인과 가서 엉덩이 주사 맞고 소독하는 거 얼마야?

몸이 으슬으슬 추운데 임신초기 증상인가요

똥 마렵 듯이 아랫배가 아픈데 임신 초기 증상인가요?

임신10주차 인데요.. 두통이 있어서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병원가서 2-3주 후에 생리할 것 같다고 했는데 자궁쪽이 묵직하게 아프고 가슴도 조금 예민한 것 같고 냉도 피섞인 갈색냉이 나오는데 임신가능성이 높을까요 아니면 생리 전인걸까요

8개월 출산. 제욍절개 잡은 바로 전날 세벽에 양수가 터져서 제왕으로 37주쯤 남아 출산했는데 태어난 당시 몸무게가 3.5 면 적은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