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유도제 생리 4일차 복용 가능할까요?
배란유도제 생리4일차부터 복용해도될까요?

배란유도제 생리4일차부터 복용해도될까요?

제왕후 45일차쯤에 배란된게 보인다고 곧 생리할 것 같다고 하신 뒤 4일정도 뒤에 생리를 6일동안 했어요 끝난 다다음날쯤 빨간피가 다시 나오더니 멈췄다가 3일내내 라이너에 조금씩 묻어나오는 중이에요 출산전엔 함번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정상적인건가요?

임신 14주에 오션월드 가도 되나요?

미국에 있는 극 초기 임산부 입니다. 병원 예약이 한달뒤라 아직 첫 진료도 못갔는데요 ㅠㅠ 대략4~5주 된거같습니다. 요즘 입덧인지 속이 울렁거리고 토할거 같고 음식을 거의 못먹습니다... 미국 약국에서 <Unisom Sleeptabs>을 처방 없이 살 수 있는데 입덧에 효과가 있을지랑 그냥 먹어도 안전한지 여쭤봅니다 ㅠㅠ 도움부탁드립니다!!

미국에 있는 극 초기 임산부 입니다. 병원 예약이 한달뒤라 아직 첫 진료도 못갔는데요 ㅠㅠ 대략4~5주 된거같습니다. 요즘 입덧인지 속이 울렁거리고 토할거 같고 음식을 거의 못먹습니다... 미국 약국에서 <Unisom Sleeptabs>을 처방 없이 살 수 있는데 입덧에 효과가 있을지랑 그냥 먹어도 안전한지 여쭤봅니다 ㅠㅠ 도움부탁드립니다!!

미국에 있는 극 초기 임산부 입니다. 병원 예약이 한달뒤라 아직 첫 진료도 못갔는데요 ㅠㅠ 대략4~5주 된거같습니다. 요즘 입덧인지 속이 울렁거리고 토할거 같고 음식을 거의 못먹습니다... 미국 약국에서 <Unisom Sleeptabs>을 처방 없이 살 수 있는데 입덧에 효과가 있을지랑 그냥 먹어도 안전한지 여쭤봅니다 ㅠㅠ 도움부탁드립니다!!

가슴통증이 배란일 끝나고나서부터 생리 시작 일주일 전인 지금까지 계속 아파요 총 6일정도 아파한거같아요 이게 정상인가요? 많이 붓고 욱신거려요

슬린다 정을 3개월 가량 복용 중입니다. 평소 오후 15시에 먹었는데, 위약 4일 후 24일 낮에 새 팩 첫 정 먹는 것을 잊어버려 25일 0시가 조금 지난 시간에 먹었습니다. 이 경우 두 번째 정을 25일 15시에 먹어도 될지, 그리고 피임 효과는 유지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이번년도 여름에서 가을때쯤부터 유방이 아파서 산부인과를 다녀왔었는데 초음파랑 했는데 극 소수인 유방이 너무 깨끗하다고 문제가 없다는데 생리랑 관련 없이도 아프고 병원에서도 문제 없다해서 안심했는데 오늘 갑작이 오른쪽 가슴골과 유방사이가 너무아파요ㅠㅠ 만졌을때 잡히는것도 없고한데 이번 생리도 할려면 2~3주나 남았는데 유방이 너무아파요ㅠㅠ

지금임신11주6일됐는데 오늘저녁7시부터 머리가 깨질듯이 아픈데 열은 37.5도인데 어떡해야하나요

부정출혈 때문에 프로기노바 라는 여성호르몬제를 받아왔어요 프로기노바 복용하면서 간단한 음주 괜찮을까요?

비잔정섭취시 비오틴.맥주효모중 머가좋을까요?

자궁내막증으로 비잔정처방받았습니다 비잔정 아침.자기전 언제가좋을까요? 비잔정하고 맥주효모하고 같이먹는게좋을까요?따로먹는게좋을까요? 머리빠질까봐 미리예방할려고합니다 다른영양제 추천해주시고 언제섭취가좋을까요?

임신10주차인데 안약사용가능한가요 아이미루 40이엑스마일드 입니더

자궁내막증으로 경구피임약 미니보라 복용중이였는데 단종인거 같아 약을 바꾸려 하는데 전에 에이리스 먹었을때 부정출혈이 심했어서 다시 안먹고 다른약 먹는게 낫겠죠?

대학병원에서 이전에 받았던 수술 관련 소견서를 받으려면 본인이 꼭 가야하나요? 가족이 대신 가서 받을 수 없나요?

오늘 임신 29주 4일입니다. 3시 조금 전에 철분제랑 유산균을 먹고 식사를 했어요 그리고 3시 30분이 조금 넘어서 아스피린을 복용했고 갑자기 속이 좋지 않아서 3시 55분경 구토를 했습니다 철분제랑 아스피린을 다시 복용해야할까요? 아스피린은 혈압이 약간 높을 때도 있어서 예방차원에서 처방받아 먹고있습니다.

12/17 양수검사 후 12/18 초음파 진료 봤고 12/19 톡톡톡 3번 발로차듯 태동을 느꼈습니다. 그 후 태동은 잘 못 느꼈고 양수가 새는건 아닌가 갑자기 걱정돼서 12/22 동네병원가서 초음파 보고 아기 건강히 자라고 있는거 확인했습니다. 추후에라도 양수가 샐 가능성이 있을까요? 12/23인 현재 태동 안 느껴지는데 괜찮을까요? 임신 17주 5일입니다.

난자 채취 후 술은 언제부터 마셔도 되나요? 시험관 아니고 미혼 난자냉동 입니다

생리 예정일 지나고 갈색 냉 나오다가 생리 처럼 아주 소량의 피가 휴지로 닦으면 묻어나와요 4일 정도 나오다가 갈색냉이나 피는 멈췄어요 생리가 아주 소량의 생리가 나올수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