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배와 골반 통증이 한쪽에만 있는 이유는?
아랫배는 전체다 묵직한데 콕콕쑤시는거랑 통증은 왼쪽만 있음 가끔씩 오른쪽도 아픔 허리랑 골반도 왼쪽만 아프다가 가끔씩 오른쪽도 같이 아픔

아랫배는 전체다 묵직한데 콕콕쑤시는거랑 통증은 왼쪽만 있음 가끔씩 오른쪽도 아픔 허리랑 골반도 왼쪽만 아프다가 가끔씩 오른쪽도 같이 아픔

배 콕콕 쑤시고 압이 느껴짐, 생리 때처럼 아랫배가 붓고 튀어나옴, 가슴이 콕콕 찌르는 것처럼 아픔, 골반 허리가 아픔, 으슬으슬 추움, 원래 36.5도 정도인데 37.3까지 열이 오름

아랫배가 묵직하고 콕콕쑤시고 허리랑 골반이 아픔

아랫배가 콕콕쑤시고 묵직하고 허리랑 골반이 아픔

배 콕콕 쑤시고 압이 느껴짐, 생리 때처럼 아랫배가 붓고 튀어나옴, 가슴이 콕콕 찌르는 것처럼 아픔, 골반 허리가 아픔, 으슬으슬 추움, 원래 36.5도 정도인데 37.3까지 열이 오름 가슴이 부풀고 콕콕거릴때도 있는데 예민해서 스치기만 해도 아픔

배 콕콕 쑤시고 압이 느껴짐, 생리 때처럼 아랫배가 붓고 튀어나옴, 가슴이 콕콕 찌르는 것처럼 아픔, 골반 허리가 아픔, 으슬으슬 추움, 원래 36.5도 정도인데 37.3까지 열이 오름

오르쪽 가슴 통증이 생리 전에도 유독 그랬지만 생리 시작 후에는 거 심했졌요. 그 전까지는 생리 전 후로 보통 양쪽이 비슷했는데 어느날부터 오늘쪽이 유독 심해졌어요.

생강차와 비잔정(디게노게스트) 와 먹음 자궁혈이 엮류하고 그러나요?

커큐민 생강 샷을 비잔정(디게노게스트)랑 같이먹어도될까요?

임신4주차 4일인데요 옷을 입자니 답답해서 자다가 자꾸 깨더라구요.. 체온계로보면 열은 없는데 겉은 춥고 속안에서는 기초체온이 올라가잇는건지... 침대에 전기장판을 올려놓고 저온으로 틀어도 그냥 엄청 따뜻한건아니고 춥지않을정도에 느낌인데요.. 위험할까요..?;;

시험관이식후 현재 임신4주차4일이되었는데요 방이 조금 추운듯해서, 전자파거의 없는 전기장판을 침대에 깔고 2~3센치정도되는 토퍼를 그위에 올린뒤 온도는 저온으로 한쪽면만 틀었는데 괜찮을까요?

제가 담달 5일 즈음이 생리인데 지금 잇몸이 안쪽이 쑤시는? 근데 한군데만 그런게 아니라 아래잇몸이 다 쑤시는 느낌?? 이에요. 생리 전에 이런 통증을 느낄 수 있다는데 장말일까요?

요도가 불편하고 약간에 통증이 있습니다 소변볼때 아프지는 않아요 꼭 병원가봐야 할까요

오늘 난자채취 하는데 조금전부터 갑자기 배가 배탈난거처럼 아픈데 병원 가야될까요?

안녕하세요 시험관3일배아 신선이식 이식일 포함19일차 입니다. 12일차에 1차피검102 19일차에 2차피검900 나왔습니다. 담당선생님이 원래는 다음주 수요일날 초음파 보자고 하셨는데 피검수치 보시더니 화요일날 초음파 보자고 하시네요 수치가 많이 낮은가요? 넘 걱정됩니다.

7주차 임산부입니다. 20대 후반이고, 오늘 병원에 검진을 갔는데 아기 크기, 심장박동 모두 정상이라 하셨어요. 근데 집에 와 초음파를 보니 아기집 밖 바로 밑,아기와 맞닿은 부분에 검은 원이 보였어요. 병원에 여쭤보니 일부러 말을 안했다고 하면서 피고임은 아니고 혈관이나 아니면 태반의 다른 공간이라고, 커지지않길 바래야한다며 잘 모르겠다는데 이게 도대체 뭔가요? 너무 걱정이 되고 무서워서 눈물이 납니다.

2025년 7월12일날 처방받은 입덧약 2025년 12월24일날 먹어도되는지

슬린다정 4개월 정도 15시에 맞춰 먹고 있습니다. 실수로 하루 약을 잊은 줄 알고 새 약 첫 번째 알약을 수요일 밤 12시에 먹고 같은 날인 수요일 15시에 목요일분까지 먹어버렸습니다. 이럴 땐 어떡해야 하나요?

1. 자궁근종 수술을 하면 임신 성공률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2. 자궁근종 수술은 어떻게 진행되며 수술시간, 회복기간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독감으로 인해 생리 2틀하고 끝나는경우도잇나요?항생제 복용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