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중 자궁 쪼임과 복부 팽만감 원인은?
지금가임기인데 복부팰만감이잇엇능데 아플때 자궁도 아픙느낌이드네여 ㅜㅜ 나이28세고 최근들어 자궁이쪼이는누낌?특히생리할때 설사하기직전느낌인데 그게자궁한체 느낌이 느껴쟈요 설사하기전 딱 참기좀 힘든 느낀? 근데도 생리 끝나면 괜찮고 이러내요 ㅜㅜ 초음파에서도 괜첞앗삽니다 ㅈ

지금가임기인데 복부팰만감이잇엇능데 아플때 자궁도 아픙느낌이드네여 ㅜㅜ 나이28세고 최근들어 자궁이쪼이는누낌?특히생리할때 설사하기직전느낌인데 그게자궁한체 느낌이 느껴쟈요 설사하기전 딱 참기좀 힘든 느낀? 근데도 생리 끝나면 괜찮고 이러내요 ㅜㅜ 초음파에서도 괜첞앗삽니다 ㅈ

3주 6일차나 4주차에 아기집을 볼수 있나요?

모유수유 중인데 감기약 먹어도되나여

제가 피임약을 매일 오후 5시에먹는데 이번에 보드타러가는데 1시부터 6시까지 5시간동안 탈 예정이에요 그럼어떻게해야돼요? 그날만 1시에 먹어도되나요? 그래도 괜찮을까요? (첫팩째인데 생리 미루려고 먹는중이에요)

니메겐연진캡슐을 하루에 총2알 복용중인데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할 때 결과에 영향이 있나요?

32주5일차 임산부인데 태아머리가 아직 위쪽에있어요 그런데 18개월 남아가 무릎으로 태아머리있는 부분을 쳤는데 태아괜찮을까요? 순간아프고 뭉쳤지만 지금은 괜찮아요

임신가능성이 있을때 파마해도 되나요?

생리불순으로 호르몬 주사 (2만원)을 맞았어요 맞은 이후부터 주사맞은 부위가 점점 아파오더니 아픈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편하게 걷는것도 잘안되는데 원래그런건가여 ㅠ

입덧약 처방가능한가요?해외에 살아서 한국 들어갔을때 장기간 입덧약 처방받고싶은데 가능한가요?5개월치 등등

몇일전에 갈색냉이 나와 산부인과 갔는데 배란일이 아니다 난소건강 아무이상없다햇음 이제는 갈색냉 안나옴 생리예정일 지남 다시 병원 가보까요? 다난성 있다햇음

비잔정(디에노게스트) 와 밀크씨슬 섭취괜찮을까요!

43세이고 10월달부터 생리가 늦어지고 양이 적어졌어요.지금 3개월차 생리 2틀째인데 10월달에는 갑자기 예정일이 15일정도나 지난후에 소변 본후 닦을때에만 살짝 보였고 생리대에는 거의 묻어나는게 없었어요.그리고 11월달에는 예정일 10일이 지난후에 또 저렇게 3,4일 하다가 갑자기 생리가 흘러나오더니 이틀만에 끝이 나더라구요.그리고 이번달에는 예정일에 맞춰 나오긴 했는데 소변보면 변기에는 여전히 피는 거의 없고 닦으면 피가 많이 묻어나와요.근데 생리대를 만 이틀을 안갈아도 될만큼 거의 묻어나오는건 없는데..혹시 이게 폐경?갱년기??시작 증상인건가요?ㅠ

아내가 임신 12주5일차입니다. 혹시 소화불량에 개비스콘 더블액션을 먹어도 괜찮을까요?

12월 17일 배란 테스트기 음성, 18일 양성, 19일 애매한 결과, 20일 음성이었으면 오늘 25일 기준 이미 배란이 끝난지 시간이 훨씬 지났다고 봐도 될까요?

오베스틴 질좌제 산부인과에서 처방받았는데 매일 사용해도 되나요?정확한 효능은요

변기에 앉았는데 엉덩이쪽에 물이 조금 묻었는데 병에걸리나요?

임신 23주인데 배뭉침이 심해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

아까 식이섬유? 조금 마셧는데 오줌이 너무 노래요...왜죠 이것때문은 아닐거같은데 그냥 오줌이 진한 노랑인 이유는 무ㅜ죠

흡입술 후에 임신가능성이 더 높아지나요

마지막 생리 11/9 초음파 주수 5주6일 처음간 병원에서 애기집 모양도 이상하고 애기모양도 이상하고 난황도 두개로 보이며 심장박동 60이란소리 듣고 다음주에 소파술 할 생각으로 오라는 소리를 들었어요 첫임신에 당황스러워서 세컨병원도 갔어요 세컨병원에선 애기집두께 모양 자기가봤을땐 괜찮다고 심장박동 말은 없으셨고 애기가 밑에있으며 아직 너무 작아 확신드릴 답변은 할수없다 일주일뒤에보자 자기가보기엔 괜찮다 라고 하셨거든요? 일주일뒤 애기가 괜찮아 질수도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