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임약 복용 시간 변경해도 되나요?
현재 피임약을 먹고 있는데 밤 23:30이라 시간 지키기가 힘들어서 한팩 다 먹고, 휴약기 지나서 또 먹을때 되면 다른 시간대로 바꿔서 먹어도 되는건가요?

현재 피임약을 먹고 있는데 밤 23:30이라 시간 지키기가 힘들어서 한팩 다 먹고, 휴약기 지나서 또 먹을때 되면 다른 시간대로 바꿔서 먹어도 되는건가요?

생리가 22일에 끝났는데 방금 생리가 5일만에 터졌어요 이거 문제있는걸까요..? 통증은 없습니다 철분이 부족해서 그런걸까요?

20일에 임테기 두줄보고 병원가서 피검사 수치 94 24일에 184 오늘 258 수치가 너무 천천히 낮게 오르고 있는데 이런경우에 임신유지가 되고있는게 맞는지 너무 불안하고 걱정되서요ㅠㅠ

중절수술 14일차인데요 제가 피시방 근무를 합니다 좀 무거운거 들고 왔다갔다를 좀 많이하는데 추후에 난임 불임 유착 문제가 되진 않겠죠? 막 무거운거를 많이 들진 않아요 조금씩?

임신4주차6일되었는데요 임신하고나면 두통이 생길수 있다곤하는데 일을해야하다보니 타이레놀 하나정도를 점심에 먹었는데 가라앉는가싶다가 완전히 가라앉지는 않은거같은데 임신하면 효과가 덜할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급해서 그냥 루이보스티랑 같이먹어서 그런건가요..?;;;

생리중인데 자궁쪽 아랫배가 땡길수도 있어요? 화장실도 자주가요 생리중이면 소변도 자주마렵나요?

난자채취한지 3일됐어요 가슴 통증이 있는데 월래 이런건가요? 진료받은 병원에 문의해야 될까요?

부정출혈이 있는데 목욕탕 가도 되는걸까요 ?

임신준비중이고 이번달 결과 기다리고 있는데 파마해도 되나요?

최근에 3번정도 소변을 참는 일이있었는데 방광염에걸리나요?

12월16일 수치 25.6 12월18일 수치 96 12월 26일수치 800 대 아기집은 23일에 긴가민가하다고했었구요 23일에 비해 26일 보았을때 크기변동이없다고 유산가능성 말씀하셨는데.. 마음의준비를 해야할까요..? 희박한경우 임신 유지가 될수도있다고 월욜에 피검 재검하기로했어요..

자궁경부 조직검사 3일뒤에 막같은게 덩어리로 나왔는데 괜찮은건가요..?

중절수술 한지 2주 되었습니다 유착 방지제도 맞았구요 4~6주쯤에 생리를 한다고 했는데 생리를 하면 유착 가능성은 아에 없는건가요?

중절수술 후 2주가 되었는데 의사 선생님도 깨끗하게 잘 되었다고 하고 피시방에서 근무하는데 담배냄새랑 기름냄새 좀 맡아도 상관없조? 나중에 불임이 될 가능성은 없겟죠!?

중절수술후 피시방알바를 해야하는데 기름냄새 담배냄새 좀 맡는다고 난임이 되진 않겠죠?

중절수술후 피시방알바 해도 되나요 기름 냄새좀 맡고 그런데 ㅜㅜ 막 지장은 없겠져?

생리예정일이 다음주인데 아랫배가 아파요 생리증후군 증상일까요 어떤게 있나요

임신 초기증상은 어떤게 있나요

다낭성난소증후군이라 지베즈정 약을 처방 받고 약을 먹으며 생리를 했는데요! 처음으로 생리를 2주간 하는 것 같아요ㅜㅜㅜ 처음 일주일은 평소대로 양도 많았는대 2주차에 들어서면서 묻어나오고 덩어리가 살짝씩 나오는데 병원을 가봐야할까요?

임산부고 방금 두유, 구운란, 참크래커를 먹고 아달라트오로스정(수축억제제)을 복용했는데 상관없을까요? 두유가 유제품인걸 깜빡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