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중 기억력 저하 원인은 무엇인가요?
월경할때만 되면 깜빡깜빡하고 기억력이 약해져요

월경할때만 되면 깜빡깜빡하고 기억력이 약해져요

프로베라정을 먹고 잇는데 6일차 약을 먹고 1시간 뒤에 토 했어요 문제가 심할까요ㅠ

제왕절개한지는 이제 11개월됬습니다 그런데 생리할때가되서그런지 제왕절개 수술부위가 빨갛게 찐해지고 붓고 아픕니다 이걸로 산부인과에 전화해보니 다른문제인거같다고 그냥 끊어버리시더라구요 다른 원인이 있는거 같다하셨엇어요 뭐가 문제인가요

다낭성때문에 야미즈정 경구피임약 12개월째 복용중입니다 병원에서 1년동안 복용하고 나서 호르몬검사 해보자고 하셨는데 지금 복용중인 12개월째 약은 오늘이면 끝납니다. 2월중에 검사받으러 가도 괜찮을까요? 한 달 이상 약을 끊게 되는데 상관없는지 궁금합니다

생리3일짼데 아랫배가 계속땡겨요 생리해서그런가요?

생리일주일전에 갈색냉이 비춰 생리하겟구나 했는데 4일째 나와서 산부인과 갔는데 배란일 아님 자궁내막얇다 난소건강함 다난성 있다고 1년전 자궁 암검사 햇는데 정상 생리일주일 지낫는데 안해요 병원가볼까요?

먹던 기존 브랜드 이노시톨에서 다른 브랜드 이노시톨로 먹는다 해서 몸의 이상이나 부작용 생길거 없죠??똑같은 미오이 이노시톨 먹을거고 브랜드만 달라요 걱정되서요

임신5주차가되었습니다 비타민디에 아연이 10mg함량이라고 되어있는데 괜찮은거겟죠? 임산부가먹어도요

임신5주차입니다 엽산 800+비타민D2000을 먹고있는데요~ 비타민디를 다먹어가서 새로먹으려는데 친정엄마가 사주신비타민D2000에 아연도 같이표시가되어잇는데 먹어도괜찮은가요??

임신 딱 16주일때 아기몸무게가 152g였는데 정상인가요?

생리예정일 4일 전인데 오늘 닦다가 연한 피가 보였어요 배는 생리통처럼 싸하게 아픈데 라이너엔 그냥 물같은 냉만 묻어나왔는데 이상이 있는걸까요..? 저번부터 질염이 있었어요

다낭성난소증후군이라 프로베라정 7일 복용 후 에이리스 1달 먹었어요 다 먹기 이틀쯤 전부터 피가 났는데 병원을 다시 가봐야할까요?? 에이리스 복용을 지속해야하는지 궁금해요

임신 18주 2일입니다. 새벽에 소변을 보고 휴지로 닦는데 아주 작은 깨처럼 피같은게 묻어났습니다. 그 후엔 더 이상 묻지 않았구요.. 병원 가야할까요? 이게 점상출혈일까요?

다낭성 때문에 슬린다 경구피임약 처방받아서 복용중인데 약 시간이 저녁인데 술 마시고 약 먹어도 괜찮나요?

중절수술한지 2주 째인데 설사를 해요.. 배가 일상생활에 문제가 되지 않을정도로 몽글몽글 아파요 어제부터 좀 살짝 아픈거같아요 빵을 먹어서 그런건기요? 중절수술이랑 관련이 없는걸까여

임신 준비 중 배란기에 맞춰 관계 후 현재 임신인지 아닌지 알수없는 상태인데 B형간염예방접종을 맞아도 괜찮을까요?

야즈 위약기에 생리를 안하고 약 복용하는 기간동안 계속 생리를 안할수도 있나요?

임신5주차인데요 시험관으로 임신을하고 현재 소론도정과저용량아스피린을 복용하라고하셔서 먹고있는데 혹시 아스피린때문에 선분홍끼출혈이 보이는걸까요?;; 병원 오픈시간맞춰 전화해서문의하고 방문을 해보능게나은걸까요..?

임신5주차가되었는데요 갈생냉이 나오다가 조금전 선분홍끼가 묻어나왔는데요... 배탈끼도 잇어서 볼일보고나왓는데 그거때문인지 아니면 선분홍끼가 묻어나와서인지 아랫배 와이존쪽이 따뜻하진않는데 괜찮은걸까요..?

임신5주차되었는데요 프롤루텍스는 갈생냉이비치거나 붉은끼 출혈이보일때 맞으라고 하시긴하셧는데요 그래도 전화해서 여쭤보고 방문할수 있음 방문하는게 나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