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임약과 홍삼을 함께 복용해도 되나요?
피임약을 4시 30분마다 먹고 있는데 홍삼을 3시 45분에 먹었어요 부작용 있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 피임약을 그냥 계속 섭취하는게 맞을까요..?

피임약을 4시 30분마다 먹고 있는데 홍삼을 3시 45분에 먹었어요 부작용 있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 피임약을 그냥 계속 섭취하는게 맞을까요..?

생리통에 마이펜엑스를 먹어도되나요?

임신5주차2일이되엇는데요 피비침으로 집앞 산부인과를갓다가 아기집이 두개라는걸 알게되었는데요;; 첨에 검진갓을땐 하나엿어서 엽산을 800으로 하나먹고잇엇는데 둘이가그러니까... 어케먹어야할지 ..;;;

제왕절개로 둘째 출산 두달만에 임신이 됐는데 위험부담이 많이 클까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불치병인가요?

마지막 생리는 9월 27일이었고 임테기 3개 다 음성 나왔는데도 생리를 안해요 저 심각한건가요?

임신 막달인데 산부인과 에서 빈혈주사 맞으라고해서 지금 다니는 산부인과 거리가 있기에 근처 병원에서 맞으려는데 내근처 병원 빈혈주사 맞을수있는곳있나요

임당 수치 209가 나와서 재검사하러 오라고 연락을 받았는데요 4시간 금식하고 물만 조금 마시고 갔는데 병원가서 포도당 먹기 직전에 생각없이 첫째꺼 음료수를 한번 빨아먹어버렸어요.. 먹고나서 선생님께 말씀은 드렸고 일단 해보자고 하셔서 검사 진행했는데 첫째때는 정상이었는데 수치가 너무 높게 나와서요.. 검사직전 포도주스 소량이 문제가 되었을까요?

생리는 저번주에 끝났고 지금까지 생리 전후로 호르몬 변화증상 같은건 없었습니다. 생리통도 거의 없는편이예요 2-3일전부터 오른쪽 가슴 윗부분 (겨드랑이에 가까운쪽)에 근육통 같은 통증이 느껴졌고 지금은 오른쪽 움직일때마다 찌릿찌릿 아프네요 이런 증상은 어떤 질병인지, 어느 병원에 가야하는지 알고싶습니다!

방광염이 재발 되면 신우선염으로 이어지나요??

제왕절개 후 오로가 몇일까지 나오나요…? 그리고 수유를 하고 있음에도 출산후 살이 잘 안 빠지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금 생리가 이틀 남았는데 일주일 넘게 전부터 가슴이 아프고 붓고 한 3일 전부터 생리통처럼 배가 가끔끽 아픈데 정상인가요? 임신가능성은 없겠죠?

MTx 주사를 맞았는데 수치가 1500으로 또 올라가서 2차 주사를 수요일에 맞고 내일 다시 검진하러 가. 수치가 내려올수 있을까? 출혈은 없어.

생리전 증상으로 팔이아플수잇나요?

냉이 안나오는 이유는 무엇이 잇을까여 예정일은 6~9일 남앗고 배란일은 한 1주일정도 지난 거 같고 맨날 늦게자고 감기도 걸럇어여

임신5주차1일인데요 어제밤 화장실갓다가 지렁이같이냉이에 빨간피가 묻어나왔다가 새벽부턴 거의 안묻어나왔고 시험관으로 임신햇다보니 난임병원에서 처방받은 프롤루텍스를 맞고 오늘은 거의 안묻어나왔다가 조금전 아주아주 소량으로 조금묻어나왓고 다시 화장실갓을땐 적갈색으로 냉이와 선분홍끼가 살짝 묻어나왔는데요 아기가 이제 착상이되어서 자궁이 커지려다보니 생리통처럼 묵직한느낌이 드는건지는 헷갈리는데 맞을까요? 원래 다니던 병원은 난임병원에다가 첫째아이 병원진료때문에 갈수가없어서 일던 집앞산부인과를 가보려고는 하는데요... 쥐어짜는듯한 통증은 없습니다 그리고 소론도정과 아스피린을 먹고있어서 복용관련해서는 다니는병원에 전화해볼예정이구요

폐경된지10년이 넘었는데 초음파결과 자궁근종이 생겼다고 하는데 생리를 안하면 근종이 커질위험이 없다는데 불안합니다

5살아기 기초체온 몇도가 정상인가요?

현재 생리인지 부정출혈인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 올립니나..현재 10일 가까이 출혈이 지속되고 있고,통증은 없으나 출혈양은 기존 생리때와 양은 비슷하고 붉은색을 띄거 있습니다..궁굼한건 10일째 지속 되고 있다는건데 왜 그런걸까요..

야즈정 처방 받았는데 일회용 전담 가능할까요? 이틀만이라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