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초기 냉의 색은 무엇인가요?
임신 초기 증상으로 나오는 냉은 무슨색인가요 투명색인가요?

임신 초기 증상으로 나오는 냉은 무슨색인가요 투명색인가요?

자궁내막종 난소양성혹으로 진단을 받고 비잔정 한달 반 섭취후 부작용 심계항진을 느껴 약 중단했어요. 다행히 난소 양쪽에 혹 크기는 많이 줄어들었고 다른 하나는 거의 없어진 상태에요. 병원측에선 일단 약먹지않고 6개월동안 경과를 관찰한후 재방문하여 초음파검사를 받으면 되는데 만약 생리때 다시 출혈양이 많고 생리통 심하면 3개월뒤 병원을 내방하여 초음파,혈액검사에 이어 추가적인 CT검사도 볼거라 말씀하더라구요. 그런데 3개월 지켜보니 생리시 피가 많이 나왔고 심한 생리통을 느껴 결국 3개월만에 재방문하기로했어요.. 비잔정 부작용으로 감당안되서 경구피임약을 먹어야하는데 대신 심장과 체중에 악영향을 끼치면 안되니 이 또한 조심스러워 약섭취에 고민중이며 하... 만약 CT를 찍는건 어떠한 이유일지 그 또한 신경쓰이면서도 알고싶네요(아직 해당 병원에서 CT검사는 안했음)

임신 18주 4일이고 철분제 포함된 종합영양제(닥터에디션 퍼스트맘2) 복용한지 4일째입니다. 어제, 오늘 검은변을 봤는데 괜찮을까요? 설사나 복통, 냄새는 없고 편하게 변을 잘 봤습니다.

경구피임약 센스데이 몇년째 복용중인데 지금 약을 가지고 있는게 없고 오늘 복용했는지 안했는지 기억이 안나면 다음날 두 알을 복용하는게 나을까요?

임산부인데요 참치캔에 밥비벼먹는걸 좋아하는데 참치캔은 먹어도 괜찮을까요..?

임신 초기에 속울렁거림이나 밑배 아픔이 3일동안 계속 지속될 수가 있어? 임신 초기인진 몰라 그냥 단순히 다른 걸로 아플 수도 있느넫 불앋해서

임신5주차2일인데요 오늘 피비침이잇엇어서 집앞 산부인과를 다녀왔능데 아기집이 두개라는사실을 확잉하게되었는데요 항상 첫째아이를안아주기도하고 놀아주고 했지만 이러진않앗엇는데 오늘따라 오래걸은 다리마냥 힘들고 팔이 무거운걸 많이든 팔처럼 근육통이 있는듯한데요.. 이것도 임신증상중 하나로 봐야할까요...? 너무 아프면 타이레놀정돈 먹어도 되나요..?

임신 초기 증상으로 여드름이 조금씩 나아질 수 있나요?

착상혈이 있어야만 착상통이 발생하나요? 아니면 착상혈은 없는데 착상통이 있을 수 있나요

경구 피임약 복용 시 흡연하면 혈전 위험성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전자 담배도 혈전 위험성이 높아지나요?

가슴에 물혹이 있으면 위험한가요? 가슴은 모르고 사는 게 흔하지 않나요? 통증도 없어요

가슴에 덩어리가 지는 건 몽우리 아닌가요? 그게 물혹인지 어떻게 아나요?

가슴에 물혹이 있는 걸 집에서 자가진단 방법이 있나요?

여성 양쪽 가슴 크기가 다를 수 있나요 만약 그렇다면 어떻게 크기를 맞추나요?

가다실 맞고 다음날에 술 많이마셔도 괜찮나요?

임신 10주차 중반 임산부입니다 3-4일만에 싸는 묵직한 응가 싸다가… 항문에 걸려서 30분동안 변기에 앉았다 일어났다 못싸다가 결국 힘을 엄청 쌔게 주고 쾌변을 봤는데 힘주면 안된다고 하드라구요.. 지금은 항문만 너덜너덜 불나는 느낌이지만 따로 복통 출혈 이런건 없네요.. 괜찮겠죠 ??

안녕하세요 제가 임신준비중이구요. 15일날 난포주사 맞았습니다. 생리예정일이아닌데 출혈이 있어서 병원에 갔더니 물혹이 있었습니다 5.56cm더라구요 이틀있다가 7cm로 커졌더라구요. 지혈제주사 두번맞았는데 출혈이 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병원갔더니 오늘 듀파스톤정을 먹으라고했는데 괜찮을까요?

난자 채취하고 6일째인데 어제부터 속이 체한거같이 답답하고 속울렁거림있고 배에 가스가 차는데 왜그런걸까요? 소화제를 먹어도 그때뿐이고 음식을 먹으면 더부룩함이 더해서 음식 먹기도 힘들어요ㅜㅜ

12/9 자궁내막 색전술 후에 12월 14일부터 27일까지 부정출혈있었고 자궁내막 불안정 소견과 다낭성증후군이 심해서 자연 생리가 오지 않음. 피임약으로 두 주기 생리 후에 배란 유도하기로 했는데 한주기만으로는 내막이 안정되기 힘든가요?

소변볼때 요도, 아랫배 통증에 대한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