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 배액시술 시 수면마취 가능할까요?
자궁에 피고임이 있어서 배액시술하려는데 수면마취 가능한가요?

자궁에 피고임이 있어서 배액시술하려는데 수면마취 가능한가요?

임산부 냉각시트 써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제가셋째를원해서. 물어봅니다 저나이가35살이구애기아빠가51입니다 이렇게나이차이가잇으면. 아기가가지는데문제읍나요걱정되서요저꼭낳고싶어요ㅜㅜ

왼쪽 가슴을 누르면 아파요 왜 그러는거 일까요? 임신 가능성 있습니다 임신초기라서 아픈거일까요? 안 아프다가 갑자기 아파졌어요

임신 6주 1일차 까지 고지혈증약, 혈압약, 당뇨약을 복용 했었는데요, 태아의 심장 소리는 들었지만 이러한 경우 (6주 1일차 까지 약복용) 태아의 기형이나 발달에 문제가 될 수 있을까요? 현재는 복용중인 약을 다 끊고 인슐린 주사와 임산부가 먹을 수 있는 혈압약으로 바꿨습니다. 그리고 단백뇨가 600인데 매우 높다는 걸 아는데 어느수치까지 괜찮은건가요? 그리고 관리를 어떻게 해줘야 하나요? 수치는 계속 높아지고 나빠질 수밖에 없나요? 임산부 단백뇨 치료, 관리 방법이 궁금합니다.

배란통과 착상통의 차이가 있나요?

위고비를 맞고 자궁쪽에 배란통과같은 통증이 오는데 괜찮은건가요?

2형 당뇨랑 고혈압 고지혈증이 있는 임산부 입니다. 임신 한지 6주 3일차 되었고요. 당뇨가 있어서 약 복용 하던 와중에 임신이 되어서 인슐린 펜을 받아 왔는데 집에 있는 혈당 측정기로 혈당을 재어보니 공복당 105, 식후당은 점심 108 저녁 125로 나와서 인슐린 주사를 따로 맞지 않았는데 이렇게 해도 괜찮을까요? 인슐린 주사를 언제부터 맞아야 하나요? 인슐린 펜 종류는 레버미 14단위 , 피아스프6 단위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단위는 제가 맞아야 하는 단위 수치고 아침 먹기전에 바로 두 번 놓으라고 그러시더라고요. 이런 펜과 단위는 제가 현재 혈당은 정상인데도 맞아야 하나요? 당화혈색소는 5.8이고 저당, 저염을 되도록 유지중입니다. 그리고 단백뇨 수치가 600으로 나오는데 이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몸이 건강하지 않은 상태라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편인데 당뇨약, 고지혈약, 혈압약을 임신 6주 차 까지 모르고 복용했었습니다.. 태아 심장 소리는 들었고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체중감량으로 인해 배란주기가 바뀔수있나요?

초경을 시작한지 3년 반이 되었는데도 주기가 계속 달라져요 2025년에는 주기가 맞았던적이 단 한번도 없어요 현재 청소년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생리불순때문에 피부도 항상 뒤집어져요

임산부고 엽산, 비타민d, 칼마디를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임산부고 엽산, 비타민d, 칼마디 복용 후 과일 섭취는 언제쯤 하면 괜찮나요?

생리유도주사 맞은 당일날 샤워해도 되나요?

약 처방전이 나오면 내일 약 타러 가도 되는거야?

임신 초기 증상으로 콧물 재채기같은 감기기운 지속이랑 약간 비틀거리는거랑 많이 피곤한 것이랑 말이 간헐적으로 잘 안나오는 증상이 있을수있나요?

융모성질환 치료목적으로 mtx주사후 자궁내막에 고인피가 배출되지않아 자궁수축제 주사했습니다. 피가 배출되어야하는데 7시간이 지나도 아무소식이 없습니다. 도움이될만한 음식이나 운동, 찜질이 있을까요?

자궁수축제맞았는데 출혈이 꼭 있어야 되다고 했는데, 가벼운 운동도 도움이될까요?

예정일 2일전인데 그 전까지 냉이 별로 없고 투명색에다가 좀 묽엇는데 갑자기 누런…색? 인데 콧물처럼 늘어나는 냉이 한꺼번에 나왓는데 정상일까요?ㅠㅠ

성관계안했는데배가아프죠

생리 2~3주전에 몸이 물먹은것처럼 무겁고 기운이 없고 속이 안좋아서 밥도 잘 안넘어갈때가 있습니다. 또 감각이 예민해지는 느낌도 있습니다. 산부인과에서 진료를 받아보고싶은데 맞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