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기 전후로 냉이 증가하나요?
가임기 배란 다가오면 냉증가하나요?

가임기 배란 다가오면 냉증가하나요?

듀파스톤정 하루 세번 먹는건데 저녁에 실수로 하나를 더 먹었어요 2시간 간격으로 총 4번 먹었는데 괜찮을까요 ?

가다실9가 2차 예정일보다 일주일 일찍 접종해도 되나요?

경구피임약 야즈정 복용 후 2-3시간 후 푸응 팻버닝 보조제 섭취 시, 피임 효능에 악영향이 있을까요? 푸응 팻버닝 보조제 원재료:공액리놀레산(독일산/홍화씨유, d-토코퍼 롤(혼합형)), 병풀추출분말, 흑후추추출물, 캡슐기제(젤라틴, 글리세린, D-소비톨액, 치자적색소, 이산화티타늄(착색료), 식용색)

산부인과에서 PMS와 다낭성 의심등의 이유로 일반 경구피임약을 처방받았습니다. 다음 주기 생리 시작일부터 먹으면된다고 했는데, 예상 주기가 되기 일주일전인 지금 피비침이 있습니다.. 부정출혈인건지, 단순 생리양이 적은 것인지 모르겠는데 지금 일반 피임약을 먹어도 상관이 없을까요?

배란 후 14일째 되는 날에 생리했고(배란테스트기 해봄), 양도 자고 일어나면 오버나이트 꽉 찰 정도의 양이면 생리 맞죠? 부정출혈 같은 거 아니고?

임신 이후 질분비물이 증가하고 아랫배 통증이 생기는 시기와 잇몸이 물렁물렁해지고 붓는 느낌과 통증이 생기는 시기가 궁금합니다.

자궁경부암 검사결과 아스쿠스가 나와서 자궁확대경이랑 바이러스 검사 하고 왔는데 오늘 확대경 사진을 보여주셔서 봤는데 내 육안으로는 첨엔 잘몰랐는데 하얀병변이 있다. 조직검사가 필요해보인다. 라고 하셨고 다시보니 하얀 부분이 보였어. 2년전엔 세포결과 정상이였고. 이제 고위험군 hpv가 나온다면 위험할까? 지금 상황과 의사선생님 말씀으로 볼때 어느 정도로 진행 했다고 볼 수있을까?

경구피임약 디어미순을 복용중인데 취침전에 복용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두통과 속이 울렁거림이 있어요 이럴 때 어떡해 해야하나요?

임신하면 윗배랑 아랫배 중 어디가 나오게 되나요?

경구피임약 디어미순 복용중인데 두통과 속울렁거림의 부작용이 있어서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생리 예정일 하루 지났는데 냉이 한꺼번에 나왔다가 아예 안나오다가 나오다가 하고 허리통증이랑 아랫배 통증이 약간만 오는데 임신보단 생리에 가깝나요? 속도 약간 안좋고 관계한진 15일정도 지났어요 독감은 낫고 잏어여

임신혈액검사가 임신인데 비임신으로 나오는 오류가 생길수도 있나?

오늘 임신 19주4일입니다. 12/30(화) 정상변1회, 설사1회하고 어제인 1/4(일) 변비변 1회 봤습니다. 오늘 다른날과 달리 유독 배 전체가 빵빵하고 가스찬 느낌이 심하게 듭니다. 누워있거나 서서 걸으면 괜찮은데 앉아 있으면 심합니다. 그밖에 배가 아프거나 하는 증상은 없습니다. 병원을 바로 가봐야할까요?

안녕하세요 12월3일 막생시작이고요 약 2주이상 왼쪽아랫배콕콕 쑤심 아픔 심하면 허리통증까지있고요 지금까지도 무리하게 움직이면 아프고 그래요 속도울렁거림있고요 현재도 생리통처럼 아프네요 유독 왼쪽이 아파요 이틀뒤 생리예정일인데.. 테스트기에서는 아주 희미한 두줄을보긴 했는데 두줄이 맞나싶기도해요 한줄이 나오기도해서요

가임기 시작날에 갑자기 허리와 배가 아픈이유

사진 첨부한 약들 마이보라랑 같이 먹어도 되나요?

자궁경부암 검사 결과 반응성세포변화로 나왔다는데 정확히 어떤거일까요? hpv39번 만 2년차 입니다

산부인과에서 문자 왔는데 정지적 세포 검사가 뭔가요?

예정일 하루 지났는데 냉은 한꺼번에 투명하게 콧물처럼 많니 나오고 허리도 아프고 속도 너무 안좋은데 독감도 걸렸다가 나은지 얼마 안됐는데 곧 생리 할까요 관계한진 15일정도 됐는데 사정은 아예 없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