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혈 후 겨드랑이까지 뻐근할 수 있나요?
체혈후 겨드랑이까지 뻐근할수가잇나요?

체혈후 겨드랑이까지 뻐근할수가잇나요?

피뽑고난후에는 약간의 뻐근함 힘이 안들어갈수 잇나요?

브릿지 운동 자세를 하다가 무심코 목 뒤를 안받치고 승모근이랑 뒤통수, 발로만 몸을 지탱하고 몸통을 들어올려서 무게가 거기로 쏠렸는데 머리가 좀 아프네요. 많이 위험한가요? 그냥 근육통인가요? 큰일나지는 않겠죠?

수요일에 버스에서 30분정도 고개를 숙이고 잠들어 목 뒤쪽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당일 저녁 자고 다음날 목요일에 출근하니 고개를 숙이거나 들면 그 부위가 뻐근하게 당기며 통증이 있었습니다. 아침부터 척추 기준 왼쪽 옆구리 뒤쪽 허리가 통증이 시작됐고, 시간이 지나고 1시즈음 되자 간헐적으로 걷다가 서면 허리부터 다리까지 힘이 쭉 풀렸습니다. 이후 3시 30분 즈음부터는 더 자주 해당 증상이 반복되었고, 웃으면 허리가 아팠습니다. 금요일이 쉬는 날이라 쉬고 오늘, 토요일이 되었는데 여전히 허리 통증이 심합니다. 왜 이러는 건지 모르겠으며, 현재 몸살인지 인후통과 조금 누런 가래, 콧물 증사이 있어 편의점에서 파는 판콜에이를 임시 복용중입니다. 따라서 관련 다른 약물 복용이 어려운 상태이며, 주말이라 문을 연 병원이 없어 고민중입니다. 어떤 증상 때문인지 유추라도 할 수 있으면 좋겠으며, 약 6~7년 전 허리 디스크에 염증이 생겼을 수도 있다는 소견을 받아 운동을 해 조금 나아졌습니다.

19세남성이고 3년차 마른비만입니다.왼쪽가슴에서 시작되어 2-3초 정도의 찌릿한 통증이 발생했습니다. 당시 왼팔과 손끝까지 약한 방사감이 있었고 이후 잔여 통증이 남았으나 약 1시간동안 수면 후 대부분 호전되었다.이후 가슴을 펴거나 스트레칭을 한 직후 또는 수초 뒤, 자세를 바꿀 때 비슷한 찌릿함이 간헐적으로 반복됨.통증위치는 왼쪽 가슴뿐 아니라 명치, 오른쪽 가슴, 가슴 양측 측면, 옆구리 등으로 바뀌어 나타났으며 가슴에 힘을 줄 때 통증이 느껴지기도 했다.이에 대해 하이닥 외과 전문의는 늑간신경통 및 압통이 있으므로 근골격계라고 하였다.다음 날 셔틀런 41회를 시행했으며 운동 중에는 30회 이후 숨이 차기 시작했고 종료 후 가슴 중앙에 가벼운 압박감이 있었으나 5분 내 호흡은 회복되었다.이후에는 명치~오른쪽 가슴의 약한 쑤심, 가슴 중앙의 경미한 압박감(백과사전 1개정도), 양팔·어깨·가슴 측면의 뻐근함이 있었습니다. 숨가쁨, 실신, 식은땀은 없었다. 심장병인가요?근골격계인가요?

원래 안 그랬는데 근육 운동하는데 갑자기 왼쪽 팔뚝에서 뻐근한 통증이랑 턱에서 묵직한 통증이 나타났는데 심혈관 질환 때문일까요? 활동을 못할정도는 아닌데 어?하고 신경쓰이는 느낌이에요 이거말고 다른 통증은 없어요

왼쪽 새끼 발바닥 아래부분이 발을 디딜때 시큰거리고 아픈데,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그 부위 뼈에 이상이 있는 것 같은데 2주일 이상이 되었는데 낫지를 않습니다 크게 다치지는 않았고 1박 2일 골프여행 다녀오고 부터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어떤 병원을 가봐야 할까요 ? 정형외과 아니면 피부과 ?

뒷목이 두통 증상처럼 너무 아프고 어지러움증이 심해요

식은땀이 온몸이 젖을정도로 갑자기 확 나고 가슴위쪽이 답답해서 숨쉬는게 불편한데 왜그럴까요?

어제 아침 자고 일어났을 때부터 왼발 발등 바깥쪽 통증이 갑자기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절뚝거리면서 걸을 수 있는 정도였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통증이 더 심해져 걷기가 많이 힘들어졌습니다. 발등 바깥쪽을 손으로 누르거나 발 전체를 꽉 잡으면 통증이 심하게 발생하고, 발을 비틀 때도 통증이 있습니다. 가만히 앉아 있어도 이젠 아프고 체중을 싣거나 걸을 때 통증이 엄청나게 심해집니다. 붓기는 뚜렷하지 않고 발적(붉어짐)도 없지만, 아픈 부위가 약간 뜨거운 느낌은 있습니다. 과거에도 비슷한 증상이 여러번 소염진통제를 복용한 후 호전된적있습니다 과거 혈액검사에서 요산 수치가 10까지 올라간 적이 있으며, 최근 검사에서는 정상 범위였습니다. 최근 며칠간 폭식과 탄산음료 섭취가 많았습니다. 통풍 가능성이 있지만 의사가 초음파해보다니 통풍은 아니라고 했어요 증상에 맞는 약 처방 부탁드립니다 아파서 병원을 갈수가 없네요 ㅠㅠ 진통소염제가 필요할듯하네용

하루가 지났는데 발목 접지른 데가 너무 아파요.

일자로 누워있으면 허리에 통증이와서 옆으로 누워 있어야해요. 그리고 자다가 허리가 아픈게 느껴져서 깨요 그러면 허리가 아파서 움직이기가 힘들어요 왜 그러는 걸까요?

폼롤러를 하는데 옆구리 푹 들어가는 부분에서 살짝 결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 부분을 아무생각 없이 폼롤러로 굴리니까 오른쪽 아랫배까지 근육이 튕기는것 같은 통증이 왔는데 괜찮은걸까요? 아!!하는 소리가 나올정도로 조금 날카로운 통증이였어요ㅜㅜ

저번주 목요일부터 콧물감기가 심하더니 금요일부터는 두통이 너무 심해졌어요 일주일 동안 병원을 세 번을 갔는데 두통 완화에 아무런 효과가 없어요 중간에는 약을 먹으면 오히려 더 어지러워져서 병원을 다시 갔습니다(축농증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콧물은 원래 누런 흘러내리는 콧물이었다가 점도있는 흰 콧물이었다가 지금은 콧물이나 코막힘은 없습니다 근데 두통이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로 너무너무 심해요 머리가 그냥 있어도 지끈지끈하고 무겁고 온신경이 머리로 가있는 느낌이고 고개를 조금만 갸우뚱해도 어지러워요 구역감도 있어요 식은땀도 계속 나요 눕거나 고개숙이면 더 심해요 37.2도 정도로 계속 유지중입니다 두통이 일주일동안 너무 심해요ㅜㅜ제발 도와주세요 병원 어디로 가야할까요 계속 이비인후과로만 갔는데ㅜㅜ 감기가 이렇게 오래 지속된 적이 처음인데 너무 힘들어요ㅜㅜㅜㅜ

운동에서 무리해서 내복사뼈 통증이 있었는데 발등 부토 발목 조금 위쪽 까지 통증 범위가 넓어졌습니 다... 움직이면 괜찮고 앉아있거나 누우면 아파요 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었을때 골절 얘기는 없었고 그냥 무리한거다 정도로만 얘기한 다음 자기장 정도의 물리치료만 받았는데 더 아파졌어요 신기하게도 딛고 서있거나 움직이는 등 하중이 가해지면 괜찮은데 눕거나 앉아있는 등 힘이 실리지 않으면 아프네요

아까 문의하긴 했는데 팔 안쪽으로 스치기만 해도 통증이 얼얼한 느낌 이 이젠 열감? 도 느껴지는데 진료를 어느과로 가야할까요?

왼쪽 팔뚝에서 2-3일전부터 뻐근하고 묵직한 통증이 있어요 가만히 있을때 미세하게 오고 주물주물하거나 꾹꾹 눌렀을때 아프다가 괜찮아집니다 손목까지 뻐근한 통증이 잠깐있는데 왜 그런걸까요? 한달정도 운동을하다 잠깐 일주일동안 쉬고있어서 운동도 안했는데.. 혹시 심혈관 질환과 관련이 있을까요? 검색해보니 여성은 그런 증상이 나온다고 해서.. 20대 여성이고 비만이고, 가족력 있습니다

산책중 트럭에치여 갈비뼈4개부러짐 시골병원갔는데 큰병윈가라함 보통갈비뼈는수술못하고 붙을때까지기다리는걸알고있는데 굳이 큰병원가라한건 다른이유가있는건지 시골에서도검사는할수있는거아닌가요?

운동에서 무리해서 내복사뼈 통증이 있었는데 발등부토 발목 조금 위쪽 까지 통증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움직이면 괜찮고 가만히 서있거나 앉아있거나 누우면 아파요 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었을때 골절 얘기는 없었고 그냥 무리한거다 정도로만 얘기한 다음 자기장 정도의 물리치료만 받았는데 더 아파졌어요

운동에서 무리해서 내복사뼈 통증이 있었는데 발등 까지 통증 범위가 내려왔습니다... 움직이면 괜찮고 가만히 서있거나 앉아있거나 누우면 아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