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통제와 근육이완제 복용 후에도 통증이 지속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진통제 근육이완제먹고는있으나 골반 발가락통증이 사라지지않아요

진통제 근육이완제먹고는있으나 골반 발가락통증이 사라지지않아요

출산 38일차 유두백반 생겨서 마사지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아기가 빨거나 유축시 유두통증이 너무 심합니다

안녕하세요! 새벽마다 아랫배가 찌르듯이 스르르 아파서 배문질렀어요ㅠㅠ 처음에는 매운거 먹어 아픈가보다했는데 그건 아닌거같고요ㅠ 새벽마다 아파서 원인을 모르겠어요ㅠ

속이 메스껍고 머리가 아파요 더부룩한 느낌도 있고 움직이면 심해지고 가만 있어도 속안좋고 울렁여요 응급실에 가야하는 상황인지 알고싶어요

무지외반증 수술후 심발타를 처방받아서 먹었었어요. 효과가 좋았는데 생산중단이라고 하네요, 혹시 아직 심발타 처방해주는 병원 있을까요?

상체 운동 후에 오른쪽 손목만 저리거나 쓰라린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유가 무엇이고 회복 방법이 뭔가요?

목 뒤쪽이랑 날개뼈사이랑 허리가 너무 아파요

입안에 작은 혹이 생겨서 씹기가 불편하고 움직이는것도 힘든데 자연적 없어지는법. 없을까요?

어깨에서 팔, 손목, 골반에서 종아리까지 쭉 내려오면서 근육통처럼 통증이 있고 다리가 유난히 붓는 느낌이 들면서 불편해요 어떤 진료를 받고 도움이 되는 약들이 있을까요??

안면통 고주파 열응고술을 했는데요. 수술하고 난 후 카마제핀약은 계속 먹어야 되는 건가요. 아니면 통증만 없다면 끊어도 될까요.

외쪽이 2주전부터 하늘을 쳐다보면 통증이 심한데여. 좌우로 움직여도 통증이있구여

관절근치료기가 손목이나 무릎 통증 완화에 도움된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비웰스 피티제이 사용 중입니다. 사용하다 보니까 관절 불편감이 예전보다 덜한 느낌이 있는데 찾아보니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병원 레이저 치료 파장 기반 의료기기라고 하는데 보통 이런 관절근치료기는 꾸준히 사용하는 편인가요?

관절근치료기가 관절 통증 완화랑 염증 관리에 도움된다고 해서 사용 중인데요. 손목이랑 무릎에 꾸준히 사용하니까 예전보다 통증이 덜 불편한 느낌은 있는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까 비웰스 피티제이가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 인증도 받고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 기반 제품이라는데 보통 이런 관절근치료기는 꾸준히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가요?

관절근치료기 사용하고 있는데 손목 통증이 예전보다 많이 줄어든 느낌이라 신기하네요.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 인증 제품이고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도 진행됐다고 들었는데 보통 이런 레이저 치료 기반 의료기기들은 관절 통증이나 염증 관리 목적으로 꾸준히 사용하는 편인가요?

관절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 인증도 받고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해서 관절근치료기를 샀는데요 보통 하루 1~2번 20분 정도 사용하니 손목이랑 무릎통증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그래서 사용시간을 좀더 늘리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손목이랑 무릎이 너무 아파서 관절근치료기 알아보고 있어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이랑 동일한게 비웰스 피티제이더라구요 관절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 인증도 받고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해서 관심 가서 후기보니까 손목이나 무릎 통증에 효과본 분들이 후기를 많이 써놧더라구요 관절근치료기가 병원에서 쓰는 레이저 파장이랑 동일하면 효과도 똑같을까요?

요즘 관절근치료기 찾아보면 비웰스 피티제이 후기가 제일 많던데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 기반 의료기기라고 하더라고요. 관절근치료기가 염증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해서 손목 통증 관리용으로 관심 가는데 사용법을 모르겠어요 후기 찾아보니까 보통 하루에 1~2번 20분씩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길게는 1시간정도 쓸 수 있다고 하는데 하루에 3번정도만 써도 되나요?

관절근치료기가 관절 통증에 좋다고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얼마나 자주 써야 하나요? 보통 하루에 1~2번 20분씩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길게는 1시간정도 쓸 수 있다고 하는데 그렇게 사용해도 되나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과 동일한 파장대가 제일 좋다고해서 알아보다가 비웰스 피티제이 보게 됐는데 하루에 몇번 정도 써야 할까요?

관절근치료기가 관절 통증에 좋다고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얼마나 자주 써야 하나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과 동일한 파장대가 제일 좋다고해서 알아보다가 비웰스 피티제이 보게 됐는데 하루에 몇번 정도 써야 할까요?

무릎 통증 때문에 관절근치료기 알아보고 있는데 비웰스 피티제이가 가장 많이 쓰는 것 같더라구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파장과 같은 계열이라고 하고 의료기기 인증 제품이라 관심 가는데 얼마나 써야 효과 나타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