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 후 통증 심해질 수 있나요?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을 하고 나면 원래 한달정도 통증이 더 심해지나요?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을 하고 나면 원래 한달정도 통증이 더 심해지나요?

왼쪽 배 윗쪽이 콕콕 찌르듯이 아파요

양쪽발바닥이 뜨겁고 저린이유

부딪친적도 없고 다친적도 없어요 아무이유없이 오른쪽 무릎이 아픈데 병원가봐야 할까요 ?

닥터나우에서 받은 진료확인서는 학교에 제출 가능한가요?

진료후 꼭 약을 바로 제조해야 하는건가요?

엔테론정처방 받으려고 합니다

무릎 슬개골쪽부터 정강이뼈 윗부분 뼈 튀어나온 곳까지 뭐가 딱딱하게굳어서 튀어나왔어요 걷고나 다리를 굽혀앉거나 계단올라가거나 내려갈때아파요

무거운거를많이들었더니 어깨가결립니다 그래서파스를 붙혔는데 조금나은거같애요 근데 오른쪽 가슴이좀답답하네요 어깨결리면가슴근육도 자극을받나요?무거운거를드느라고 힘을많이쓰긴했거든요

허리통증 이 잇으면서 사타구니 쪽 걸을때 아픈니다

어깨와 등 쪽이 아픈지 3년 정도 됐는데 도수치료도 받아봤지만 비용도 많이 들고 효과를 크게 못봤어요. 물리치료도 받은 당일만 괜찮고 검사를 받아봐도 등보단 거북목이 문제라며 목에는 통증이 없는데 씨암주사를 맞았어요. 확 아픈 것도 아니고 은은하게 계~~속 아파서 누워도 불편 서도 불편 앉아도 불편 이젠 일을 하기 힘들 지경까지 온 것 같아요. 더 방치하면 큰일날 것 같은데 어떤 검사를 받아봐야 원인을 찾을 수 있을까요? 엑스레이로는 찾을 수 없는 건지 정형외과 여러군데를 가봐도 일자목 말고는 아무 얘기가 없으신데 너무 답답해요 염증같이 등만 아픈데.. 술을 자주 먹는데 술 때문도 있을까요..

오른쪽어깨가담결린듯이 아픕니다 근데 어깨만아픈게아니고 오른쪽유방도약간묵직하고 욱신합니다 평소에왼쪽으로만자는경향이있는데 그래서일까요?

손톱에 가로로 길게 깊이 찍힘이 생겼는데 그 윗부분의 통증이 너무 심합니다 찍힘 기준으로 아래는 손톱도 두껍고 계속 자라날려하는데 위에는 손톱이 정말 얇고 살짝 누르기만해도 통증이 엄청납니다 눌림 때문에 아래서 나는 손톱이 성장을 못해서 이렇게 영영 안자랄수도 있나요? 어느 병원을 방문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단순 통증이면 소염제를 먹으면 괜찮아질까요? 손톱 모양대로면 차라리 다 뽑고 새로 나는게 나아보일 정도입니다..

왼쪽 등 견갑골 아래부분 통증이 있어요. 누우면 통증 더욱 느껴져요. 누워서 기침할 때 통증이 있어요. 무슨 이유인지 걱정됩니다. 병원 어느 과로 가서 진료 받아야 하나요~?

몸살 왔을 때 느낌으로 온몸이 아픈데 이유가 뭔가요? 최근 숨이 차는 일이 잦아지고 평상시처럼 생활 해도 더 힘들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배가 갑자기 너무 아픕니다

오른쪽 무릎 안쪽이 갑자기 걷기 힘들정도로 엄청 아파요 체중 못실을 정도로 걷기 힘을 정도 입니다 왼쪽은 걸을때 아프진 않는데 뭔가 걸리는 느낌이 들어요 똑같이 안쪽입니다 왜 그런걸까요

왼쪽 뒷목이 계속 아픈건 아닌데 가끔씩 지끈거리며 아픈거 같아요. 괜찮은건가요?

하부승모근 상부승모근이 굳고 움직이면 아프고, 턱, 하관, 목 앞부분도 엄청나게 땡깁니다. 그리고 머리 여기저기가 다 쿡쿡 쑤시고 아프고 멍한데 이게 다 근육때문인가요? 움츠러든 자세가 운동을 해도 잘 안펴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제부터 심장이 두근거리더니 머리 두통이 있어요 뒤통수가 아프도 뒤통수 중에서도 오른쪽이요 ㅠㅠ 코 쪽까지 좀 쓰린느낌? 혹시 심한 질병 뭐 뇌출혈이나 이런쪽일까요? 아니면 신경성인건지 심리적으로도 문제가 있으면 그럴 수 있는지
